생활정보/제품

한미제약 국내 생산 깨끗한 덴탈 일회용 마스크 구입 후기

해바니아 2020. 7. 20. 09:47
반응형

 

 

 

마스크가 슬슬 떨어져 가면서 어떤걸 살까 고민을 하고 있었어요.

 

그 중에 일단 중국산 제조한건 정말 50매에 1만원도 안하는 제품들이 엄청 많이 있더라구요.

 

일단 그 부분은 제외 하고 국내 생산 중에 찾아 봤더니 엄청나게 여러 종류에 마스크가 있었어요.

 

기존에 썻던 마스크는 알콜 냄새 이상한 특유에 냄새가 있었거든요.

그래서 일단 다른 제품으로 찾다가 적당한 가격과 괜찮은거 같아서 구매를 해봤어요.

 

 

 

 

 

 

 

 

 

 

 

hanmi 한미 깨끗한 마스크 화이트 50대 대형인데 택배를 뜯었더니 박스가 다 찌그러져 있고 밑에는 터져 있었어요.

 

아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스크에 생명은 청결인데 말이죠.

 

 

 

 

 

 

 

 

 

 

 

 

 

한미제약에 빨간색 로고는 여기 포장에도 여전하네요.

 

김서림 방지 지지대 3중 부직포 편안한 이어밴드 메이딘 코라아 제품이죠.

 

 

 

 

 

 

 

 

 

 

 

간단한 정보 살펴 볼게요.

 

 

제품특징

` 일회용 마스크로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

` 탄력밴드로 구성되어 있어 귀에 오래 걸쳐도 편안

` 코지지대가 있어 김서림을 방지

 

 

사용방법

` 코와 입을 가리도록 착용

` 머리끈을 귀에 걸어 위치에 고정

` 마스크가 밀착 될 수 있도록 코지지대 누름

 

 

제품명: 한미 깨끗한 마스크(일회용)

포장매수: 50매 1박스

전성분: 부직포(PP) 탄력밴드

제조원: (주) 상순 / 충청북도 음성군 금왕읍 청평길 4-27

판매원: 화이트머그 헬스케어 피티이 엘티디 / 서울시 송파구 위례성대로 14 한미타워

고객상담실: 02-410-0679

 

 

 

 

 

 

 

 

 

 

 

식약처 검증 머 이런 내용은 전혀 없더라구요.

 

그 검사에 통과 하거나 그건 아닌거 같아요.

 

대신 대한민국 인증기관 품질안전검사 거기에 통과 했다고 하더라구요.

 

 

 

 

 

 

 

 

 

 

 

 

 

 

제조일자가 2020년 6월 25일

유통기한이 2023년 6월 24일

약 3년 정도 되는거 같아요.

 

 

 

 

 

 

 

 

 

 

 

일단 크기가 기존에 사용하던 일회용 마스크보다 작아서 작을 줄 알았는데 잘 늘어 나더라구요.

 

그리고 기존 일회용 마스크보다 훨씬 숨 쉬는게 편안 했어요.

 

그리고 대형인데 작아 보이는데 성인 남성도 충분히 가능했어요.

 

 

 

 

 

 

 

 

 

 

 

이어밴드 연결 부위가 밖으로 노출되게 착용 해야지 정상 착용 방법이예요.

일회용 마스크 쓸때마다 헷갈리더라구요.

 

 

 

 

 

냄새는 거의 없는거 같고 귀에 거는 끈도 그렇게 아픈거 같지 않아서 일단은 만족 스러운데 좀 더 착용을 일단 해봐야할 거 같아요.

 

 

그래도 이번엔 잘 고른거 같네요.

 

마스크 실패 하면 쓰지도 못하고 그냥 짱박아 둬야 되는데 다행이예요.

한미제약 깨끗한 마스크 50매 katri 인증 마스크 덴탈마스크 비말차단 국내산 여름용, 단품

 

 

 

 

 

 

 

2020/07/14 - [생활정보/제품] - FROG 프로그 국산 건강 마스크 아동용 후기

2020/06/11 - [생활정보/제품] - 다이소 대형 면마스크 어린이용 순면 마스크 크기 및 정보

2020/05/03 - [생활정보/제품] - 다이소 애니가드 마스크 구매 수량 제한 안내 판매처 제조원

2020/04/02 - [생활정보] - 블루나몰에서 건강마스크 구입 사용 후기

2020/03/27 - [취미생활/패션뷰티] - 식스마스크 미세먼지 마스크 KF94 소독 후 재사용 가능 마스크

2020/03/25 - [생활정보] - 블루나 마스크 입고 안내 판매 시간 구입 방법 결제 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