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제품

FROG 프로그 국산 건강 마스크 아동용 후기

해바니아 2020. 7. 14. 14:50
반응형

 

 

날이 더워지면서 마스크 쓰고 활동하기가 점점 어렵더라구요.

특히나 아이들은 활동적이다 보니 마스크가 더 답답하게 느껴질꺼 같아요.

 

 

계속 약국에서 KF94, KF80 마스크를 구입하거나 면마스크를 구입해서 아이한테 씌워줬었는데,, 답답해하고 잘 안쓰려고 하기도 하더라구요.

 

 

 

마트에서도 건강마스크나 일회용덴탈마스크 등을 판매한다고 하여 이마트가서 프로그 건강마스크 아동용을 구입했어요.

 

 

제가 고른 기준은 일단은 국산제품이었어요. 뭐 중국산도 상관없긴 했지만 아이꺼라 이왕이면 국내생산 제품으로 골랐네요.

 

 

 

 

 

 

 

 

마스크 있는 코너에서 아동용 없으면 어쩌나 했는데.. 딱 있더라구요.

 

 

 

제품명은 프로그 위생적인 일회용 건강 마스크 아동용이에요. 제품 상단에 메이드 인 코리아가 눈에 띄어요.

 

 

 

다른 한쪽에서 직원분이 중국산 비말차단마스크 아동용 50매 짜리도 팔고 있었어요. 한사람 당 1통만 구입할 수 있다고 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50매 중국산은 19900원이었고 제가 구입한 30매 국산 마스크는 16900원이었어요. 한매당 가격은 중국산이 확실히 저렴해요.

 

 

 

 

 

 

 

 

 

프로그 건강 마스크 특징

 

3중 구조의 필터

얼굴에 편안한 착용감

기능성 코 지지대

편안한 이어밴드

3단 접이식 구조

 

 

 

 

 

 

 

착용방법도 그림과 글로 상세하게 설명되어 있네요.

 

 

마스크 쓰다보면 어디가 앞이야 하는 것들이 있어요.

 

 

근데 이 마스크는 이어밴드가 접착으로 눌려 있는 부분이 외부로 향하게 쓰라고 설명이 되어 있어요.

 

 

 

 

 

 

 

 

제품 정보에요.

 

제품명 : 프로그 국산 위생적인일회용 건강마스크 아동용(30매)

규격 : 아동용, 14.5 x 8.5cm(±0.5cm)

섬유의 조성 : 부직포

제조원 : (주)케이엠/경기도 안성시 미양면 협동단지길 147

판매원 : (주)오리오/경기도 용인시 처안구 포곡읍 선장1로 1-13

원산지 : 대한민국

제조년월일 : 2020년 6월 20일

유통기한 : 제조일로부터 3년

권장 사용 연령 : 36개월부터 만 13세 이하

 

 

 

이 제품은 25gsm 멜트블로운 필터를 사용하고 BFE, VFE, PFE 여과효율이 90% 이상인 최상급 필터를 사용한다고 해요. 더 안심이 되네요.

 

 

 

 

 

 

 

박스 열어보니 저렇게 비닐에 30매가 포장되어 있어요.

개별 포장은 아니었어요.

 

 

 

 

 

 

 

 

사용방법 상으로 보면 위 사진상의 면이 바깥으로 향하게 쓰는 거에요.

 

 

 

저는 코지지대 밑이나 마스크 밑부분에 부직포가 딱 접착되지 않고 접혀 있는 부분이 안쪽으로 생각했는데 아니었나봐요.

 

 

 

 

 

 

 

이쪽이 안쪽면이에요.

 

 

 

재질이 부드러워서 피부에 자극도 없고 좋을 것 같아요.

 

 

아이가 이 마스크 쓰고는 아직 답답하다는 말은 안하는거 보니 만족해요.

 

 

 

 

2020/06/11 - [생활정보/제품] - 다이소 대형 면마스크 어린이용 순면 마스크 크기 및 정보

2020/05/03 - [생활정보/제품] - 다이소 애니가드 마스크 구매 수량 제한 안내 판매처 제조원

2020/04/14 - [생활정보] - 여름이나 더운날 마스크 착용을 계속 할 수 있을까? 대안 방안은?

2020/04/02 - [생활정보] - 블루나몰에서 건강마스크 구입 사용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