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제품

800도씨 다다마특강 블랙아이언 계란말이 팬 사용 후기

해바니아 2020. 5. 19. 11:16
반응형

 

드디어 기다리던 800도씨 다다마특강 계란말이 팬을 특가로 구매했어요.

 

특가 나올때까지 엄청 기다렸거든요.

 

그냥 새걸로 구매를 할 수도 있지만 특가를 사장님이 해주시기 때문에

저는 항상 그 때마다 구매를 하는데 B급이라고 하는데 전혀 아니고 좋아요.

 

 

블랙 아이언이라고 해서 특수열처리로 철의 장점을 살린 특수강판 후라이팬인데

조리할때마다 철이온이 방출되서 자연스럽게 철분이 섭취가 가능해요.

 

그래서 1석 2조에 역활을 하는 팬이라고 할 수 있죠.

 

 

 

 

 

 

 

 

 

일단 크기부터 보시면

 

가로 18cm

세로 13cm

높이 35cm

무게 623g

 

원산지: 대한민국

 

 

전자렌지는 사용불가하고 이름처럼 계란말이하는데 아주 좋은팬이예요.

 

그리고 일반 프라이팬과는 차원이 다른 열전도랑 특수 표면 처리로 긁히거나

벗겨지지 않는 내구성을 가지고 있어서 요리하기 편해요.

 

인덕션 하이라이트 전자조리기 오븐 불로 요리하는건 다 사용 가능해요.

 

 

 

 

 

 

 

엄청 뚜거운 계란말이를 엄청 쉽게 했어요.

소세지랑 다른걸 튀겨도 달라 붙지 않아서 아주 좋더라구요.

 

다음에는 계란말이팬에 라면을 끓여 먹으면 1봉지는 들어가지 않을까 싶은데

캠핑 갈때도 크기가 작아서 들고 다녀 볼까 하는데 일단 여러 용도로 사용해보고

좋은 용도로 사용 해야겠네요.

 

다음엔 또 800도씨 어떤 제품을 구매해야할지 기대 되네요.

 

 

2020/05/18 - [캠핑/장비후기] - 만능 요리 캠핑 그리들 꼭 필요할까? 어떤 제품을 사야할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