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생활정보

네스프레소 하남스파필드점 방문 구입 후기 / 신제품 시음 가능, 버츄오 캡슐 구입 가능

해바니아 2024. 2. 15. 17:52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오늘은 하남스타필드에 새롭게 생긴 네스프레소 캡슐을 구입 할 수 있는 매장 방문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네스프레스 머신을 이용하면 버츄오 같은 경우는 여기 캡슐만 사용할 수 있어서 항상 매장이 있으면 몇개라도 구입을 하는편이예요. 아니면 마켓컬리에서 구입 했는데 실제로 먹어보고 사는건 틀려서 바로 보자마자 방문했어요.

 

 

 

위치는 스타필드 하남점 1층 중앙광장(센트럴 아트리움) 에스컬레이터 앞에 매장이 있고 오픈일은 23년 5월 3일에 오픈을 했네요. 생각보다 오픈한지 오래됐군요.

 

 

 

 

 

입구에서 어떤 부분 때문에 방문했는지 직원분이 물어봐요. 그리고 시음도 할건지 물어봐서 시음도 한다고 했어요. 

조금 기다리라고 하더니 안쪽으로 가라고 하네요.

 

 

반응형

 

 

 

커피 머신 기계들도 볼 수 있는데 제가 사용하는 머신말고도 여러가지 종류에 네스프레소 머신이 많네요. 기본이랑 버츄오 모델만 있는지 알았는데 아니에요.

 

 

 

 

여기 하남 네스프레소 매장에서는 네스프레소 기계구입, 네스프레소캡슐 구입, 네스프레소커피시음, 네스프레소버츄오 캡슐 구입 이렇게 가능해요,

 

 

 

 

 

 

 

시음용 캡슐들도 이렇게 있어요. 앞에 사람이 있어서 잠시 기다리면서 구경중입니다.

 

 

 

 

 

 

신제품을 한번 먹어볼려고 왔어요. 커피는 여기 공간안에서만 먹을 수 있데요.

 

 

 

 

 

 

시즈널 딜라이트 스파이스향이랑 페스티브 블랙 더블 커피 이렇게 2가지로 시음 요청 했어요.

 

 

 

 

 

버츄오를 먹을지 기본으로 먹을지도 골라야되는데 저는 이용하고 있는 버츄로로 골랐어요.

 

 

 

 

 

 

신상품 원두에 대한 설명도 나와 있어요.

 

 

 

 

원두에 따라서 역시 맛이 다르네요.

 

 

 

 

 

 

와인향 나는것도 특이하고 맛있었어요. 

커피랑 와인을 같이 먹는 느낌이라고 할까요?

 

 

 

 

 

 

또 쇼핑하러 가야되니깐 순식간에 마셨습니다.

 

 

 

 

 

필요한 버츄오 캡슐 2개 구입하고 나왔네요. 

지난번 방문했을땐 네스프레소 매장이 없어서 아쉬웠는데 이번에 방문했을때는 이렇게 매장이 생겨서 시음도 하고 원하는 캡슐도 바로 구입할 수 있어서 좋았던거 같아요. 버츄오 캡슐도 유통기한이 생각보다 짧아서 저번에 많이 샀다가 버린적이 있어서 2줄 정도 구입하는게 제일 좋은거 같아요.

혹시나 하남스타필드 방문하시면 네스프레소가 있으니깐 참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여행정보/여행정보] - 스타필드 수원 임시 주차장 및 자동차 이용시 오시는길 / 동남 보건대, 수원종합운동장, 국립농업박물관 / 셔틀버스

[음식정보/음식점] - 긴타코 하남스타필드점 타코야끼 간식 구입 후기 / 스타필드 맛집

[음식정보/음식점] - 하남 스타필드 신세계백화점 지하 1층 푸드코드 식당 [갈비다움, 광복수제비, 유림회관, 갓덴스시]

[생활정보/생활정보] -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및 구입방법, 이용 가능한 곳 [스타벅스, 스타필드, 웨스틴 조선, 서울성모병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