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카페

홍대 시나모롤 스위트카페 방문 이야기 [서울에서 아이들과 갈만한 곳, 산리오 러버스 클럽]

해바니아 2023. 5. 24. 08:38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 산리오 캐릭터 중에 너무나도 유명한 시나모롤 캐릭터 잔뜩 있는 시나모롤 스위트카페 방문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산리오 캐릭터라고 하면 키티가 최고 아니였나요? 요즘은 시나모를, 마이멜로디, 쿠로미 등 이런 캐릭터들이 인기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도대체 얼마나 인기가 있고 사람들이 많은지 궁금해서 저도 방문해봤어요.
 
 

 
홍대입구역에서 내려서 홍대입구역 4번 출구 앞 AK PLAZA 홍대 2층으로 오시면 되요. 오자마자 시나모롤 샵이 보이는데 거기에 유혹 되지 마시고 카페 입구쪽으로 더 가셔야되요.
 
 
 

 
카페 입구 도착 했어요. 저는 예약을 안해서 현장애매를 했고 홍대 시나모롤 카페 이용 방법은 2가지로 나눠져 있어요. 
 

첫번째, 네이버를 통한 예약.
 

네이버 예약은 간단해요. 네이버에서 보이는 주소로 클릭해서 들어가면 인스타 화면이 나오는데 거기서 보이는 URL을 클릭하면 예약을 할 수 있고 URL이 나오지 않으면 예약은 마감됐다고 보시면 되요.

 

※ 현장 운영 변경 사항 안내
- 2023년부터 고객 여러분의 쾌적한 이용 및 원활한 카페 운영을 위하여 '테이블 예약제'로 변경되었습니다.
- ID 1개 당 1테이블 예약 가능하며, 1테이블은 최대 4인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 5인 이상 이용 시, 다른 ID로 추가 예약 부탁드립니다.
※ 네이버 예약 10분 이내 미 입장 시 웨이팅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네이버 예약 입장 시 본인 확인 예정입니다.
(신분증 지참 / 타인 명의 입장&양도 불가)
 
 
 
두번째, 현장 예약

 

예약 대기를 했더니 내 앞 웨이팅 44팀, 웨이팅 예상시간 약 188분 이렇게 나우웨이팅에서 보내주더라구요.


※ 현장 대기 예약 서비스 & 네이버 예약 서비스 마감시 영업시간보다 조기에 마감될 수 있습니다.
※ 현장 웨이팅 15분 이내 미 입장 시 웨이팅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홍대입구역 4번 출구 앞 대기 장소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반응형


 

 

약 2시간 30분 뒤에 입장 연락이 왔고 입장을 하러 왔어요. 보니깐 입구에 금일 카페 대기 예약 서비스는 마감 됐다고 입간판이 있네요.
 

728x90


 
 

 

드디어 2시간 30분만에 입장했네요. 근데 별거 없어요. 정말 그냥 카페 테이블과 시나모롤 사진 액자들이 잔뜩 있는정도라고 할까요?

 

[영업시간] 

평일 11:00 ~ 22:00 / 주말,공휴일 10:30 ~ 22:00 / LAST ORDER 21:00

 

[전화 문의]
상담 가능한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시나모롤 스위트카페의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양해 부탁드립니다.
월-금 : 12:00 ~ 20:00
토-일,공휴일 : 15:00 ~ 20:00내용 더보기

 

[수상 및 인증]
네이버 예약 어워즈 2022
2022년 처음으로 네이버 예약과 함께한 곳 중 가장 사랑받은 식당입니다.

 

 

[수상 및 인증]
네이버 예약 어워즈 2022
2022년 처음으로 네이버 예약과 함께한 곳 중 가장 사랑받은 식당.

2022년 올해의 라이징 식당.

 

 

 

카페 이용 시간은 60분, 1인 1메뉴, 다 먹은 식기는 반납 등 다양한 조건을 가지고 있는 카페더라구요.

 

 

 

 

 

시나모롤 아이들이 벽면에 엄청 있어요.

 

 

 

 

카페 메뉴 주문시 5,000원 당 띠부실 30종 중 1종 랜던 증정으로 주기 때문에 소소한 재미도 있네요.

 

 

메뉴판

여기 대표 메뉴는 시나모롤&밀크 와플대표 메뉴18,000원이예요. 비싸죠?? 😅
제철 과일과 아이스크림을 함께 즐기는 시나모롤 스위트카페만의 특별한 '와플' 이라고 하네요.

 

저도 2시간 넘게 기다려서 왔으니깐 대표 메뉴랑 아메리카노 이렇게 주문 했어요.

 

 

 

 

시나모롤 매니아분이 오시면 정말 기프트 같은건 다 사고 싶으실수도 있을거 같아요. 

 

 

 

시나모롤 띠부실은 에스프레소, 밀크, 쉬폰, 시나모롤 이렇게 4종이 나왔네요. 잘 나온건가요??

 

 

 

 

 

 

여기가 바로 사진 포인트예요. 카페를 이용해야지만 사진찍을 수 있는 곳이죠.

 

 

 

정말 10평도 안되는 공간에 사진 포인트 몇개 있는게 끝이네요. 😂😂😂

 

 

 

드디어 대표 메뉴 나왔네요. 시나모롤&밀크 와플 😍

 

 

 

시럽, 포도, 아이스크림, 생크림, 시나모롤 와플, 바나나 이렇게 구성 되어 있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그냥 평범한 맛 😅

 

 

 

자리는 생각보다 많아서 회전이 빨리 되긴 하지만 예약하는 인원이 더 많아서 기다리는 시간이 길어지는거 같았어요.

 

 

 

여기가 메인 사진포인트 😍

 

 

 

정말 곳곳에 시나모롤 캐릭터가 벽면에 있고 인형도 있어요.

 

 

 

 

 

시나모롤 종류가 1종류였는줄 알았는데 시나모롤 안에서 이렇게 종류가 많았다니 충격적이네요 ㅠㅠ

 

 

 

 

 

시나모롤 컵받침, 유리컵, 머그컵도 판매하고 있는데 사고 싶었는데 참았네요.

시나모롤 카페는 한 50분 이용했나요? 이용하고 나와서 입장과 관계 없이 들어 갈 수 있는 기프트숍으로 갔어요.

 

 

 

시나모롤 인형, 키링, 스티커, 열쇠고리, 티셔츠 등등 엄청 나게 있었고 가격이 정말 비쌌어요. 

인형 작은거 한개가 몇만원은 기본이더라구요.

 

 

 

왔으니깐 키링 하나 정도 살려고 봤더니 인기 있는 흰색 시나모롤 애들은 또 다 팔려서 없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도 기념으로 키링이랑, 랜덤으로 나오는거 하나 이렇게 2개 구입 했어요. 인형은 살까 말까 고민 했는데 가격이 너무 현실적이지 않았네요. 

 

[기프트숍/카페 이용 안내]
※ 기프트숍은 예약 없이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 기프트숍만 이용 시 포토존 및 카페 이용은 불가합니다.

기프트숍과 카페에 차이점은 이거예요. 기프트숍은 예약 없이 방문하시면 되고 카페는 예약이 필수에 포토존을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사실 2시간동안 다른곳에서 놀다가 방문 했기 때문에 지루하진 않았지만 주말엔 기본 2시간은 기다려야한다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월래 갈려고 했던 산리오 러버스 클럽도 리모델링해서 재오픈해서 여기도 조만간에 방문을 해봐야겠네요. 또 아이들만 좋아하는게 아니라 시나모롤 캐릭터를 좋아하는 어른들도 엄청 많아서 놀랬네요. 😅

신기하게 잘 경험 했고 홍대 시나모롤 카페 가실거면 참고 부탁드리고 홍대 시나모롤 스위트카페 방문 이야기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내돈내먹 🖐)

[음식정보/카페] - 서울 집사의 하루 고양이 카페 홍대점 방문 이야기 [홍대 이색 카페, 홍대 갈만 한 곳]

[생활정보/스타벅스] - 2023년 스타벅스 여름 이 프리퀀시 상품 종류 및 수령 방법 [사이드 테이블, 팬앤플레이트, e-Frequency]

[음식정보/음식점] - 서울 홍대 은행골 초밥 참치 본사직영점 방문 후기 [홍대 맛집, 홍대역 근처 맛집]

[음식정보/음식점] - 서울 청와옥 을지로3가직영점 24시 식당 방문 후기 [줄서서 먹는 식당, 유명한 순대국 맛집, 놀면뭐하니 유재석 순대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