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강릉 속초 양양

강릉 교동 코코나무 일식당 스카이베이경포 호텔 배달 후기 [숙성회 초밥 돈까스 맛집]

해바니아 2023. 3. 24. 10:27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강릉 스카이베이경포 호텔에서 배달한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강릉에는 너무 많은 맛집들이 많은거 같아요. 근데 돈까스도 먹고 싶고 회도 먹고 싶고 초밥도 먹고 싶어서 3가지 다 먹을 수 있는곳이 있는지 찾아보니깐 코코나무라고 해서 퓨전 일식당인데 대전 가장동에 있다가 강릉 교동으로 이전한 코코나무가 제가 원하는 조건에 너무 맞더라구요. 메뉴도 보니깐 숙성회, 초밥, 돈까스까지 너무 좋아서 바로 메뉴 보고 주문했어요. 후기를 보니깐 돈까스는 무조건 먹으라고 해서 수제 안심돈까스 정식, 새우튀김, 모듬초밥 이렇게 주문 했네요.

 

 

 

배달 주문으로 예약 배달을 했는데 예상 시간보다 30분은 늦게 도착 했어요. 미리 연락을 줬으면 좋았을걸 ㅠㅠ 

 

 

모듬초밥

 

모듬초밥은 총 10가지로 구성 되어 있어요.

 

 

반응형

 

 

광어, 연어. 참치 외 계절생선, 초새우, 간장새우, 크리미, 계란초밥 이렇게 10가지로 구성 되어 있어요. 

숙성회라서 그런지 녹아요. 맛있네요.

 

 

 

728x90

 

계란초밥

 

초밥 맛집은 계란초밥이 진짜 맛있다고 하자나요. 여기 계란 초밥도 맛있네요.

 

 

샐러드
기본 반찬

 

샐러드랑 단무지, 와사비, 락교는 이렇게 따로 담아서 와요. 

 

 

새우튀김

새우 튀김을 주문할까 치킨 가라아게를 주문 할까 고민하다가 새우튀김으로 주문 했는데 빵가루 새우튀김 수제라서 머리와 껍질을 제거한 노바시 새우로 만들어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새우 튀김 소스랑 간장 소스 👍

 

 

 

 

공깃밥, 서비스초밥을 선택 할 수 있는데 위에서 계란 초밥으로 선택 했어요.

돈까스 소스랑 죽도 이렇게 주시는데 맛있어요. 이 죽이 별미더라구요.

 

 

 

장국도 맛있네요.

 

 

 

수제 안심돈까스

 

수제 안심돈까쓰 리뷰가 너무 좋아서 시켰는데 진짜 돈까스 맛집이네요.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요.

 

 

 

여러가지 주문 했는데 진짜 3가지 다 맛있고 잘 골랐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양도 생각보다 엄청 많고 가서 먹지 못할때 이렇게 호텔에서 주문해서 먹으면 먹기 편하고 좋은거 같아요. 혹시나 강릉 스카이베이경포나 세인트존스, 씨마크 강릉 호텔에서 모듬초밥, 돈까스, 숙성회, 찾으신다면서 참고 해주세요.

맛있게 잘먹었고 강릉 교동 코코나무 일식당 스카이베이경포 호텔 배달 이야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내돈내먹 🖐)

 

 

[음식정보/음식점] - 강릉 천둥수산 횟집 배달 후기 [회박스 포장 유명한 곳, 씨마크, 세인트존스, 스카이베이 가까운 회포장]

[음식정보/카페] - 강릉 바로방 방문 포장 후기 [오래된 빵집, 강릉 노포 빵집, 강릉 시내 빵지순례]

[여행정보/리조트 & 호텔] - 강릉 스카이베이호텔 20층 호라이즌앳20 디너 뷔페 방문 후기 [와인, 생맥주, 대게, 홍게 무한리필]

[음식정보/음식점] - 강릉 노포 광덕식당 본점 방문 후기 [70년 전통 국밥 전문점, 속초 중앙시장 맛집, 현지인 추천 아침 식당]

[여행정보/리조트 & 호텔] - 강릉 스카이베이 경포 호텔 방문 후기 및 구입 가능한 어메니티는 어떤게 있을까? [전자레인지, 칫솔, 슬리퍼, 생리대, 인생네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