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캠핑용품

파세코 캠핑 난로 캠프 29G 공식몰 구입 후기 [CAMP-29G, 불멍 난로]

해바니아 2022. 11. 8. 15:03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작년부터 난로 기변을 할려고 알아봤는데 캠핑 난로 대란, 품절 사건으로 구입을 못하고 한 해가 넘어가버렸어요. 그리고 올해 또 캠핑 난로를 이번엔 좀 미리 사보자 해서 9월 5일에 파세코샵에서 알람이 오자마자 구입을 해버렸어요. 

제가 기존에 사용 했던 모델은 캠프10 정도에 크기에 모델을 사용하고 있는데 사실 거실형 대형 텐트 아닌 이상은 쓸만하고 극동계 아니면 부피도 적당하고 들고다니는데 전혀 문제는 없었어요.

 

근데 거실형 큰 텐트를 구입하게 되니깐 난로 용량 또한 업그레이드를 해야할 수 밖에 없더라구요. 

구입하기전에 여러가지 모델을 알아보고 캠프30을 살까 캠프29G를 살까 하다가 캠프30은 품절이고 너무 통유리가 밤에 밝다고 해서 적당히 난로 불멍도 되고 신제품인 캠프 29G 아이보리 모델로 구입 했어요.

 

 

 

결제하고 바로 다음 다음날 오더라구요. 아직 난로 받을 준비도 안됐는데 도착해버렸어요.

 

 

 

그럼 이제 파세코 석유스토브 난로를 열어볼까요? 😍

 

 

 

반응형

 

 

 

전자점화방식에 필요한 건전지도 안에 들어 있어요.

 

 

 

728x90

 

 

 

대형 난로다 보니깐 박스 크기도 한덩치하고 엄청 부피가 커요 ㅠㅠ 

 

 

 

 

이렇게 기름을 넣을 수 있는 호수도 안에 있더라구요? 😅

 

 

 

 

왜 전용 파우치 가방은 없지 했는데 제일 택배상자 밑에 이렇게 있었어요.

 

 

 

 

그전엔 수동점화 난로를 썼는데 드디어 자동점화 난로를 쓰게 됐네요.

신기할 따름이예요.

 

 

 

 

이번에 신제품 캠프 29G 모델은 내열특수유리, 와이드 전면 후면 유리, 매트블랙/알파인그린/아이보리 3종류 이렇게 종류가 있는데 저는 아이보리에 대한 로망이 있어서 아이보리로 구매를 했네요.

 

 

 

 

 

10평 내외 공간에서 10시간은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어휴 진짜 커요 ^^ 

파세코 난로에 제일 좋은점은 바로 리프트 기능이라서 안 사용할 땐 부피가 작아서 너무 좋더라구요.

 

 

 

 

파세코 난로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 볼게요. 🔥

 

제품명:  기름난로
형식: CAMP-29G
탱크용량: 7L
점화방식: 자동점화방식
사용연료: 실내용 등유
연속연소시간: 약 10시간
제조사 및 판매자: 주식회사 파세코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원시로 248
고객센터: 1588-1336

 

 

 

사용 설명서는 이렇게 자세히 나와 있으니깐 참고하시면 되요.

 

 

 

위에 철망은 이렇게 분리가 되어 있어서 조립하면 되더라구요.

 

 

 

파세코 난로에 최고 장점 리프트 기능 👍

 

 

 

 

리프트를 올려서 보면 이렇게 와이드 앞면유리, 뒷면유리가 생겨서 불멍을 할 수 있게 만들었는데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몇년동안 코로나 때문에 계속 품절 대란으로 난로 구입은 하늘에 별따기 였는데 이렇게 구입하니깐 너무 신기해요.

근데 진짜 너무 커서 적응이 안되더라구요. 리프트 올리니깐 진짜 크고 이쁘네요. 😍

 

 

 

전용 가방도 이렇게 커요. 가방 없으면 난로는 필요가 없죠. 가방은 진짜 꼭 있어야되요.

 

 

 

리프트를 내려서 전용 가방에 넣으니깐 쏙 하고 들어가더라구요.

 

 

 

 

난로 기변을 정말 고민했는데 잘한거 같아요. 한번 구입하면 오래 사용을 하겠죠머. 동계캠핑을 안가는것도 아니고 가게 되면 난로는 진짜 없으면 안되니깐 꼭 필요하거든요. 또 내가 타고 다니는 차에 부피를 잘 보고 난로는 구입하셔야되요. 패킹 크기가 너무 커서 차에 실을곳이 없으면 너무 곤란하거든요. 

캠핑이라는데 장비가 아무리 좋아도 무겁고 패킹 사이즈가 크면 구입하기 꺼려지는거 같아요. 근데 파세코 난로는 크기 대비 리프트 기능이 있어서 부피도 적당하고 아반떼, 소나타, 왠만한 승용차에도 다 들어가기 때문에 좋은거 같아요.

난로 고민하시는분들은 꼭 참고해주시고 난로가 가격이 비싸고 부담스러우면 근처에 캠핑샵에서 대여를 하거나 캠핑장에서도 대여를 해주니깐 이런 부분도 잘 활용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그럼 파세코 캠핑 난로 캠프 29G 공식몰 구입 이야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

 

[캠핑/캠핑용품] - 다이소 캠핑장비 코너엔 어떤 켐핑용품 제품을 판매하고 있을까?

[캠핑/캠핑 이야기] - 동계 캠핑 파세코 등유 난로 몇번이나 쓸까? 꼭 필요할까? 동계 캠핑 준비는?

[캠핑/캠핑 이야기] - 전세계에 어떤 국가에 캠핑 용품 브랜드가 있을까?

[캠핑/캠핑용품] - 파세코 PKH-3100G 등유 난로 심지 셀프 교체

[캠핑/캠핑용품] - 국산 파세코 난로 PHK 23 PHK 6400 무슨 차이점이 있을까? 어떤 난로를 구입해야할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