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제품

프로기 스노쿨링 마스크 구입 후기 [계곡은개골개골 유튜버 스노쿨링장비]

해바니아 2022. 7. 27. 11:22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프로기 스노쿨링 마스크 구입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작년에 바다에 갔다가 스노쿨링 마스크를 잃어버려서 올해 또 사용할려면 구입을 할려고 여러가지 알아보고 있었어요. 근데 제가 계속 보고 있는 계곡은개골개골 유튜버님이 스노쿨링 장비 사업을 시작 하셨더라구요? 처음엔 장난이겠지 했는데 진짜 사무실도 오픈하고 네이버에 스마트스토어 만들고 해서 진짜 하시더라구요.

 

유튜버로 계속 제품을 보니깐 일단 앞에 보이는 부분이 넓고 마스크 안경이랑 호흡하는 호수?ㅋㅋ 빨대? ㅋㅋㅋ 그거랑 따로 되어 있어서 제가 원하는 딱 그 제품이더라구요. 

그래서 고민하지 않고 바로 구매 했어요.

 

 

 

택배도착 😎😎😎

친환경 재질에 포장지로 포장이 되어 있더라구요.

 

 

 

반응형

 

 

 

일단 마스크 안경이랑 파이브는 각개 구입을 했어요. 각개로 팔더라구요? 5만원 이상 택배비 무료인데 5만원이 안넘어서 택배비도 냈는데 함께 더 사고 싶어도 살 수 있는게 애매 해서 그냥 마스크랑 파이브만 샀어요.

 

 

 

728x90

 

 

 

많은 스노쿨링 제품 중에 왜 이 제품을 선택 했냐면 일단 제가 스노쿨링 장비를 여러개 사용해보진 않았지만 이렇게 보관이 중요하더라구요. 특히 여름 한철 사용하기 때문에 케이스가 있으면 좋겠다고 했는데 이렇게 케이스가 포함이 되어 있어요. 케이스만 있으면 찾기도 쉽고 보관도 쉬워서 제가 구입하는 조건에 딱 맞더라구요.

 

 

 

 

 

하드 케이스처럼 케이스도 튼튼해요. 👍👍👍

 

 

 

 

 

색깔은 3가지가 있었는데 민트색, 검정색, 흰색 이렇게 있었는데 바위에서 잃어버리면 흰색이 잘 보이고 바다모래에서 잃어버리면 검은색이나 민트색이 잘 보일거 같은데 저는 흰색이 좋아서 그냥 흰색을 구입 했네요.

 

 

 

 

 

와이드 마스크라서 옆으로 넓게 볼 수 있어요. 이점도 좋더라구요.

역시 체험을 직접해보고 제작을 하니깐 제품이 좀 다르긴 하더라구요.

 

 

 

 

또 뒤쪽에 줄도 땡기면 조여지고 누르면 풀리는 구조라서 진짜 이부분도 만족하는 부분 중에 하나더라구요.

그 전에 사용하던건 조여지는건 땡기면 되는데 푸는건 또 반대로 땡겨야되서 엄청 불편 했거든요.

 

그런 부분이 달라서 너무 좋았어요.

 

 

 

 

 

 

 

스노쿨링을 하면 필요한 마스크 파이브죠. 일단적으로는 결합형이나 마스크에 연결이 되어 있는데 이렇게 따로 케이스가 있어요. 이 부분도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

 

 

 

 

펼치면 이렇게 따로 사용하면 되고 스노쿨링 마스크에 연결해서 사용하거나 따로 사용하게 해놨더라구요. 쓰고 나면 저렇게 길게 유지 하는게 아니라 또 동그라미 모양으로 만들어서 보관하면 되서 너무 좋더라구요.

 

 

 

 

별거 없지만 스노쿨링 장비에 대한 여러가지 신경을 쓴 부분이 보이고 정말 어떤 부분이 필요한지 유튜버 계곡은개골개골님은 아시는거 같더라구요. 일단 1개 샀는데 써보고 좋으면 1개 더 살려구요.

 

일체형 스노쿨링 마스크도 있는데 너무 답답해서 저는 분리형을 찾다가 구입 했는데 좋네요.

 

 

 

 

 

 

 

구입하고 1번 사용해봤는데 잘되고 좋아요. 아직 바다에서는 안써봤는데 바다에서 조만간 써볼려구요.

너무 많은 제품이 있어서 고민은 했지만 직접 쓰는 모습을 보고 괜찮다고 생각해서 구입 했는데 오랜만에 대만족이네요.

올 여름 잘 써볼게요 ㅋㅋㅋ

그럼 프로기 스노쿨링 마스크 구입 이야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제가 유튜브 보고 직접 구입한 후기 입니다. 💚)

 

[생활정보/자동차] - 현대자동차 신차 New 보증연장 상품 내용 가격표 취소 환불 규정 [꼭 가입 해야할까?]

[음식정보/음식점] - 부산 긴자료코 센텀점 방문 포장 후기 [일본 가정식, 데미그라스 돈까스, 특 규동, 서울 3대 돈까스 맛집]

[음식정보/음식점] - 부산 수변최고돼지국밥 센텀점 방문 포장 후기 [돼지국밥, 순대국밥, 부산에서 유명한 돼지국밥 추천]

[여행정보/여행정보] - 부산 키자니아 키조 백화점 상품 리스트 [키조 금액별 구입 가능 물품 리스트, 아이와 갈만한 곳, 어린이직업체험]

[음식정보/음식점] - 부산 콘타이 태국 음식전문점 방문 후기 [신세계 센텀시트몰 4층,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점, 쌀국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