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주류

슈티글 시트론 라들러 오스트리아 레몬 맥주 시음 후기 [Stiegl Radler Zitrone, 알쓰 추천 맥주]

해바니아 2022. 7. 26. 10:38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마트에서 맥주 구경을 하다가 제가 안먹어본 맥주가 있어서 궁금해서 바로 구입하고 시음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일단 그냥 맥주도 맥주맛이 있지만 요즘은 과일맥주, 알쓰맥주, 무알콜맥주 등 다양한 소비자 층이 생기면서 여러가지 맥주가 많이 나오고 있는거 같아요.

진짜 처음 들어보는 맥주, 처음 보는 맥주 엄청 다양하더라구요.

 

 

 

이번에 제가 구입한 맥주는 그림부터 제가 좋아하는 레몬으로 되어 있는 레몬맥주예요 ^^ 

 

 

 

반응형

 

 

 

이 맥주는 오스트리아 맥주더라구요.

 

 

 

728x90

 

 

 

자세히 맥주를 살펴 볼까요? 🍺🍺🍺

 

 

제품명: 슈티글 시트론 라들러 (Stiegl Radler Zitrone) 🍻
식품유형: 기타주류 (맥주는 아니네요 ㅋㅋㅋ)
원산지: 오스트리아
업소명 및 소재지: (주) 리커엔조이
서울시 강남구 도곡로 13길 24 101호 / 02-3463-7931
제조사: Stieglbrauerei
알코올함량 및 용량: 2% / 500ml
원재료명: 레몬에이드

 

 

 

 

유통기한은 하단에 이렇게 표시 되어 있어요. 

제조일부터 1년으로 보시면 되겠네요.

 

 

 

 

 

 

 

이제 먹어 볼까요? 🍻🍻

일단 자세히 살펴 보니깐 맥주는 아니예요. 기타주류니깐 그냥 과일 알콜 음료가 맞지 않을까요?^^

 

 

 

 

 

 

 

 

 

 

색깔은 맥주랑 거의 같아요. 

근데 알콜도 2%로 밖에 안되서 맥주라고 하기엔 너무 부끄럽네요 ㅋㅋㅋ

 

 

 

 

 

 

한모금 먹었는데 그냥 정말 레몬에이드예요.

맥주보단 음료수에 가깝고 레몬에이드에 가까운거 같아요.

 

왜 이 맥주가 알쓰 추천 맥주인지 한모금 하고 바로 알겠더라구요.

 

 

 

 

 

 

 

 

 

 

나름 거품도 있고 맥주인척 하는데 기타주류라서 맥주는 아니고 알콜 음료수라고 생각하면 딱이지 않을까 싶어요.

술을 안좋아하시면 진짜 적극적으로 추천드릴게요. 

레몬에이드랑 거의 똑같아요. 👍👍👍

 

 

 

 

슈티글 시트론 라들러 레몬은 과일 맥주 중에 최고가 아닌가 싶을 정도로 음료수 같고 다른 과일 맥주도 있는지 찾아봐야겠네요. 음료수는 먹기 싫고 맥주 기분 내고 싶을때 진짜 어울리지 않나 싶네요.

 

타이거 라들러 자몽, 레몬 만큼 맥주 같지 않아요.

 

요즘은 맥주 같으면서도 아닌 제품들이 엄청 많아서 구입 하실때 식품유형 잘 확인해보세요.

맥주는 맥주라고 적혀 있고 맥주 아닌건 기타주류, 과실주 라던지 다른게 적혀 있거든요.

 

여튼 술 못드시고 술 기분 내고 싶은분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그럼 슈티글 시트론 라들러 레몬맥주 시음 이야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음식정보/주류] - 예거 청포도 라들러 오스트리아 과일 맥주 구입 후기 (Egger Trauben Radler)

[음식정보/주류] - 파타고니아 보헤미안 필스너 라거 맥주 후기 (Patagonia Bohemian Pilsner)

[음식정보/주류] - 스팀브루 임페리얼 아이피에이 독일 맥주 후기 (Steam Brew Imperial IPA)

[음식정보/주류] - 타이거 라들러 자몽 싱가포르 과일 맥주 구입 후기

[음식정보/주류] - 애플폭스 사이다 싱가포르 과일 맥주? 과실주?(APPLE FOX CIDE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