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거 청포도 라들러 오스트리아 과일 맥주 구입 후기 (Egger Trauben Radler)
본문 바로가기
음식정보/주류

예거 청포도 라들러 오스트리아 과일 맥주 구입 후기 (Egger Trauben Radler)

by 해바니아 2021. 9.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정말 오랜만에 맥주 후기를 작성해볼려고 해요. 요즘 들어서 하이볼에 빠지고 와인 모스카토에 빠지고 나서 맥주를 너무 등한시 하고 안먹게 되더라구요. 맥주가 땡기지 않아서 사놓고도 안먹은 맥주들이 냉장고에 가득 한데 오랜만에 GS25에서 안보이던 과일 맥주가 있어서 구입 하게 됐어요.

 

 

 

색깔부터 이쁘죠?? 🍺🍺🍺

과일 맥주라서 맥주를 못드시는분들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기 때문에 망설임 없이 구입 할 수 있는 맥주예요. 기존에 예거 라들러 과일 맥주는 복숭아, 레몬, 자몽 이렇게 있는데 이때도 예거를 좋아 했어요. 근데 갑자기 어느순간부터 잘 안보이더니 안팔더라구요. 근데 이렇게 다시 가서 예거 맥주를 보니깐 너무 반갑더라구요.

 

 

반응형

 

 

 

예거 라들러 청포도 맥주를 자세히 한번 살펴볼게요.

 

 

제품명: 예거 청포도 라들러
식품유형: 기타주류
용량: 500ml
알코올: 2.3%
수입업자: (주)웰그린라들러
서울 영등포구 선유로3길 10 하우스디비즈 506-2호
제조사: EGGER GETRANKE GMBH & CO OG 
고객상담실: 031-797-8550
원산지: 오스트리아

 

예거 청포도 라들러는 오스트리아 맥주예요. 알콜이 특히 낮아서 2.3%로 밖에 안되더라구요.

 

 

 

 

728x90

 

 

제조년월일, 유통기한은 이렇게 밑면 하단에 표시가 되어 있어요.

맥주 고를때 아시죠???

 

제조년월일이 가까운게 더 맛있는 맥주예요 ㅋㅋㅋ 오래되면 맛이 조금씩 변하기 때문에 잘 보고 구입하셔야되요.

 

제조: 2021.04.20

유통기한: 2022.04.19 (제조년월일로 부터 약 1년)

 

 

 

 

 

 

이미 다른 예거 다른 맥주맛을 알고 있기에 기대를 가지고 오픈 했어요 ㅋㅋㅋ

으악 😄😄😄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맥주라고 할까요? 🍻🍻🍻

 

 

 

 

 

 

맛은 기가 막혀요. 그냥 청포도 음료수 같은 달달한 맛? 정말 술을 안좋아하시는분들도 편하게 먹을 수 있는맛이라고 할까요??? 술맛은 솔직히 거의 없고 맥주라고 생각하기도 어려운 맛이예요 ㅋㅋㅋ

 

근데 달달한걸 좋아하지 않는분은 좀 안맞을 수도 있어요. 맥주는 고르기 나름이지만 맥주라기보다는 과일 음료수라고 표현 하는게 더 맞지 않을까 싶네요.

 

여튼 맛으로 따지만 달달하고 맛있는 맥주니깐 편의점 맥주로 추천하고 싶네요.

 

다음엔 다른 예거 맥주를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그럼 다음 이야기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8.21 - [음식정보/주류] - 증류 소주 제왕 25% 금복주 하이볼 제조 후기 [고구마 소주]

2021.06.06 - [음식정보/주류] - 쾨닉스바커 바이젠 독일 맥주 후기 [ Konigsbacher WEIZEN]

2020.09.07 - [음식정보/주류] - 코젤다크 전용잔 패키지 체코 1위 흑맥주 코젤 텀블러 맥주잔 구입 후기 (KOZEL TUMBLER)

2020.07.03 - [음식정보/주류] - 헤벌리 화이트 벨기에 전통 오렌지향 밀맥주 후기 (HEVERLEE WITTE)

728x90
반응형

댓글1

  • Favicon of https://pinetwork-petershin.tistory.com BlogIcon 파이채굴러 2021.09.09 07:45 신고

    안녕하세요. 파이채굴러입니다.
    요기조기 구경다니다가 들어왔는데,
    포스팅 진짜 잘하시는거 같아요.👍👍
    저도 배워갑니다.
    시간되실때 제 블로그도
    한번 들려주세요.🤗🤗🤗🤗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