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주류

박재범 원소주 GS25 편의점 재고 조회 방법 및 입고 날짜 시간 [나만의냉장고 앱 필수, 증류식 소주]

해바니아 2022. 7. 12. 16:31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요즘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박재범 소주로 유명한 원소주가 GS25 편의점에 7월 12일 화요일부터 입고되서 판매가 시작 된다고 해서 확인을 해보니깐 재고 조회도 된다고 해서 자세히 살펴 볼려고 해요.

이정도로 핫할줄 몰랐는데 인기가 엄청나게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일단 GS25 편의점에 가기전에 무조건 앱을 다운 받으셔야되요.
여기서 와인이나 위스키 등 다양한 술도 살 수 있지만 원소주 재고 조회도 가능해요.


반응형






앱이 설치가 되면 들어가시면 되요.
이미 있는분들도 많으시죠? 저도 이미 있어요!!!

일단 원소주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원소주란?
원스피리츠 주식회사 농업회사법인의 대표이사이자 아티스트인 박재범이 출시한 증류식 소주.
인공 감미료 없이 순수 국내산 쌀로만 만들어진 원소주는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을 내고 있습니다.


한마디로 말하면 아티스트인 박재범님이 출시한 증류식 소주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728x90




앱 메인에 들어가자마자 이렇게 팝업이 떠서 있더라구요?
바로 누르고 들어가시면 되요.






원소주 홈페이지 가니깐 이렇게 내용이 나와 있더라구요.

[원소주 스피릿 관련 안내 🍷]

안녕하세요, 원스피리츠입니다.
7월 12일 화요일부터 판매되는 원소주 스피릿은 전국 16,000여개 GS25 편의점 및 GS더프레시 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GS25 : 매주 화/목/토요일, 점포별 4병
- GS더프레시 : 매주 화요일 점포별 20병
원소주 자사몰을 통한 판매는 진행하지 않으니 구매하시는 데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원소주 자사몰은 8월 초 원소주 22도를 비롯한 다양한 굿즈와 함께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많은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원스피리츠 드림

참고 = 원소주 홈페이지 내용


지에스25 편의점은 점포별 4병씩 들어오고 매주 화 목 토요일에 들어온다고 하더라구요.









원소주 재고 확인 방법도 자세히 설명에 나와 있어요.
위에 내용 처럼 현재 위치에서 조회도 가능하고 단골매장이나 최근이용 매장에서 조회가 가능해요.
또 매장명/지역별로도 가능하기 때문에 재고 확인이 생각보다 편리하고 싶다고 생각하면 되겠더라구요.










지역별 이렇게 조회를 해보시면 근처에 매장에 재고가 나오고 없는곳은 재고 없음이라고 표시가 되요.
입고 시간은 편의점마다 다르기 때문에 사장님이나 알바에게 물어보시는게 제일 빠르지 않을까 싶네요.

또 포켓몬빵처럼 오픈런을 하거나 대기 하는 사람들도 생길거 같더라구요.
오늘도 첫날인데 재고가 거의 없어요.






위에 내용처럼 재고가 있으면 재고 있음이라고 표시가 되요.











클릭을 해보면 WON 원소주 스피릿 잔여수량 1개 이렇게 표시도 되서 몇개 남았는지도 보여서 좋더라구요.






가까운 지역에 지도로 보면 더 잘보여요.
혹시나 원소주 구입 하고 싶으면 무작정 GS25 편의점 찾아 가지 마시고 이렇게 재고 현황 꼭 보시고 방문 하는걸 추천드려요. 저도 2개의 편의점에 재고 있음이라고 표시 되서 방문 했더니 한 곳은 원소주가 뭐냐고 저한테 다시 물어보고 한 곳은 방문 했더니 알바가 원소주가 없다고 하고 재고 있음 있는데도 없다고 하더라구요.

오늘이 첫날이라서 이해를 하지만 원소주도 포켓몬빵처럼 대란이 생길까 싶네요.
재고 조회에서 있는데도 없다고 하니깐 앱을 믿어야 되는지 말아야 되는지 모르겠지만 혹시나 가시기전엔 한번 확인 해보고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포켓몬빵 입고 될때는 편의점마다 다르긴 했는데 밤 9시쯤 물류가 많이 들어와서 입고 되는 편의점이 많으니깐 단골 편의점 사장님에게 물어보시는게 제일 빠르지 않나 싶네요.
물량이 좀 풀리면 구입하기 쉽겠죠머 😅

오늘은 재고 있음 두군데 편의점 갔는데 실패 했네요.
그럼 득템 하세요.
감사합니다.

✔ 판매처: GS25 / GS더프레시

✔ 판매일 및 입고수량

- GS25: 매주 화, 목, 토(주 3일) 매장당 하루 최대 4병

- GS더프레시: 매주 화요일 매장당 하루 최대 20병

원소주: 12,900원

입고시간: 편의점 마다 다름
새벽시간 입고, 저녁입고 입고


사진 자료 출처=GS25 앱



[생활정보/생활정보] - 포켓몬빵 종류 및 판매하는 곳 띠부실 스티커 전설의 포켓몬 종류 [SPC 삼립, 포켓몬 레어 스티커]
[생활정보/생활정보] - 돌아온 포켓몬빵 신제품 4종 종류 및 가격, 판매처 [띠부실 스티커, SPC 삼립]
[생활정보/생활정보] - 돌아온 포켓몬빵 2세대 신제품 5종 및 띠부실 116종 추가 출시 [포켓몬 도감]
[음식정보/주류] - 매실원주 매실주 더한주류 제품 구입 시음 후기 [리큐르 소주, 매실소주, 황매실, 꿀]
[음식정보/주류] - 서울의 밤 증류주 하이볼 제조 후기 [매실 증류소주, 리큐르, 온라인에서 구매가능한 증류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