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생활정보

포켓몬빵 종류 및 판매하는 곳 띠부실 스티커 전설의 포켓몬 종류 [SPC 삼립, 포켓몬 레어 스티커]

해바니아 2022. 3. 18. 12:06
반응형

사진 출처 - SPC 삼립 홈페이지 

안녕하세요 ^^ 
오늘은 요즘 세상을 뜨겁하게 하고 있는 포켓몬빵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려고 해요. 저도 어렸을때 이 포켓몬빵에 스티커를 모을려고 정말 많이 빵을 사먹곤 했는데 이 스티커 띠부실 수집이 2022년에 다시 유행처럼 번지고 있어서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거기에 당근에 보면 포켓몬 띠부실 스티커가 엄청나게 많이 올라와요. 너무 신기하게 이게 거래가 너무 잘되더라구요.

알아보니깐 포켓몬빵이 새롭게 출시 한다고 2022년 2월 23일 출시했다고 하더라구요.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 / 돌아온 고오스 초코케익

스티커만큼 빵종류도 여러가지 있는거 아시죠??

저는 돌아온 고오스 초코케익 빵이 그나마 제일 괜찮았던거 같아요.

 

빵종류는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

돌아온 고오스 초코케익,

피카피카 촉촉치즈케익,

파이리의 화르륵 핫소스팡,

디그다의 딸기 카스타드빵,

꼬부기의 달콤파삭 꼬부기빵,

푸린의 폭신폭신 딸기크림빵

 

등 7종으로 구성 되어 있어요.

 

 

반응형

 

 

피카피카 촉촉치즈케익 / 파이리의 화르륵 핫소스팡

 

특히 제품 안에는 띠부씰 스티커에 종류는 159종을 무작위로 동봉해 모으는 재미 때문에 초등학생부터 성인어른까지 포켓몬빵 띠부씰 스티커 재테크라는 말이 생길정도로 엄청나게 뜨거운 상황이예요.

 

 

‘ 띠부씰이란? 떼었다 붙였다 하는 스티커 ’

 

 

728x90

 

 

디그다의 딸기 카스타드빵 / 꼬부기의 달콤파삭 꼬부기빵

 

 

그러면 도대체 포켓몬빵은 어디서 구매를 할 수 있을까요?

 

" 전국 편의점 (CU, GS25 등등), 슈퍼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어요."

 

편의점마다 들어오는 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아침에 들어오는곳도 있고 오후에 들어오는곳도 있고 다 달라요. 그리고 일부러 편의점 사장님이 요즘 너무 힘들어서 발주를 안넣어서 안들어오는 곳도 있고 엄청나게 다양하더라구요. CU나 GS25에 저도 가봤는데 다 품절이고 초등학생들은 막 편의점에서 기다리고 있는다고 하더라구요.

슈퍼마켓도 파는데 동네 구멍가게나 나들가게나 삼립 빵을 취급하는곳에서 들어온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사시기 힘드실거다고 알바생이 말해주더라구요.

 

 

 

 

 

 

 

 

 

 

 

푸린의 폭신폭신 딸기크림빵

 

그 때 당시에도 수집 열풍을 일으키며 월 평균 500만개가 팔려나가는 등 엄청난 화재에 열풍이였죠, 이번에도 보면 그 때 열풍 만큼 너무 너무 뜨겁고 페이스북이나 인스타에 빵은 버리고 스티커만 수집하는 사진들도 올라오고 있어요. 거기에 스티커를 웃돈 주고 당근에서 거래가 되고 있기 때문에 레어 띠부실 스티커 나오면 로또라는 말이 나올정도예요.

 

 

 

 

거기에다가 SPC삼립에서는 포켓몬빵 출시를 기념해 2월 24일부터 돌아온 포켓몬빵 구매 인증 이벤트와 ‘뮤, 뮤츠 띠부씰 선착순 인증한 선착순 20명 대상으로 ‘Nintendo Switch(닌텐도 스위치)’를 증정 이벤트도 해서 엄청나게 열기가 더 장난 아니였던거 같아요. 또 나와 어울리는 포켓몬은 누구일까를 콘셉트로 포켓몬 성향 테스트 프로모션도 4월 8일까지 진행하고 돌아온 포켓몬빵 구매 인증 이벤트는 인스타그램에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띠부씰 사진을 인증한 소비자 대상으로 맥북, Pokémon LEGENDS 아르세우스(포켓몬 레전드 아르세우스) 게임 소프트, 포켓몬빵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라서 엄청 이벤트도 크게 하고 있어요. 이런 이벤트도 계속 추가 되서 더 열풍이 늘어 나지 않았나 싶네요.

 

 

 

 

 

 

 

 

 

151 뮤 / 150 뮤츠

저도 몰랐는데 주변에 알려줬는데 151 뮤 , 150 뮤츠 레어 띠부실 스티커는 당근에서 3만원에서 5만원까지 거래되고 있더라구요. 근데 진짜 들어가보니깐 그 만큼 금액에 거래가 되고 가격협상도 아예 있더라구요 ㅋㅋㅋ

완전 신기했어요 😂😂😂

이렇게 당근에서도 포켓몬스터커 열풍도 한몫을 하는거 같아요. 이러다가는 진짜 이만큼 유행했던 국진이빵이랑 핑클빵도 나올거 같은데 말이죠 ㅋㅋㅋ

 

 

사진 출처- 포켓몬 공식 사이트

 

더 자세히 알아보니깐 옛날이랑 똑같은데 포켓몬에 나오는 전설에 포켓몬은 144 프리펴 / 145 썬더 / 146 파이어 / 147 미뇽 / 148 신뇽 / 149 망나뇽 / 150 뮤츠 / 151 뮤 이렇게로 알고 있네요. 포켓몬 공식 사이트에는 898 버드렉스까지 있긴 해요.

 

여튼 이렇게 포켓몬빵 띠부실 스티커 열풍이 언제까지 가는지 궁금하고 저도 조금간에 도전해볼려구요,

삼립에서 포켓몬빵 최대한 많이 공급하기 위해 24시간 가동 하고 있다는데 너무 인기가 많아서 구매하기는 하늘에 별따기네요.

 

그럼 삼립 포켓몬빵 종류 및 판매하는 곳 띠부실 스티커 전설의 포켓몬 종류 이야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사진 내용 출처 - SPC 삼립 홈페이지 

 

2022.03.09 - [여행정보/여행정보] - 부산 키자니아 키조 백화점 상품 리스트 [키조 금액별 구입 가능 물품 리스트, 아이와 갈만한 곳, 어린이직업체험]

2020.11.18 - [캠핑/캠핑 이야기] - 전세계에 어떤 국가에 캠핑 용품 브랜드가 있을까?

2020.12.06 - [여행정보/리조트 & 호텔] - 한화리조트 레포츠 카드 쿠폰 이용방법 이용 가능한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