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캠핑장정보

양양 갈천오토캠핑장 화장실 샤워장 방문 후기 [선착순 캠핑장, 계곡이 있는 캠핑장]

해바니아 2022. 7. 4. 17:30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양양 갈천리에 위치해 있고 여름에 필수인 계곡 옆에 있고 선착순 캠핑장으로 유명하고 엄청 오래된 캠핑장으로도 유명한 갈천오토캠핑장 화장실 샤워장 사용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선착순이다보니 예약을 못하는 경우에 많은분들이 찾아오는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늘도 많은편이고 서울 양양 고속도로에서도 가까워서 방문하기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어요.

 

 

 

 

오른쪽에 보이는 건물이 관리동이랑 매점이예요.

 

 

 

 

반응형

 

 

여기서 장작도 팔고 여러가지 얼음도 팔고 하더라구요.

바로 그 앞에 있는게 메인 화장실 샤워장 건물이예요. 

 

 

 

 

특이한점은 세면대에 밖에 있어요.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캠핑을 많이 다녔지만 이렇게 세면대가 밖에 있는건 처음 봤어요. 

 

 

 

728x90

 

 

 

 

세면대가 밖에 있으니깐 편한점도 있더라구요. 

 

 

 

 

일단 화장실이나 샤워장을 갈려고 하고 신발을 벗고 슬리퍼로 갈아 신고 들어 가는 구조로 되어 있어요.

이런 구조도 신기 하긴 하더라구요. 근데 이렇게 하니깐 오염이 좀 덜 되서 바닥이 그나마 좀 덜 지저분 하더라구요.

 

 

 

 

 

 

 

 

슬리퍼를 갈아신고 신발을 신발장에 넣어 주셔도 되고 하는데 그냥 벗고 바로 갔다오면 안넣고 하시는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어디서 신발을 벗으면 좋은지 경계 표시를 해주면 좋은데 그런 부분이 없어서 좀 아쉬웠어요.

 

 

 

 

그냥 신발이나 개인 슬리퍼 신고 들어가면 바닥이 더러워 질텐데 이런 장점이 있어서 괜찮더라구요.

 

 

 

 

 

 

화장실 옆으로 가면 금색 바닥에 샤워장이 있어요.

바닥이 금색이니깐 오염이 잘 안보여서 좋더라구요? 신발은 신발장에 넣고 맨발로 들어오면 되더라구요. 

캠핑장 신발은 항상 흙이 있기 때문에 이런 부분으로 관리 되면 조금이라도 깨끗하게 관리가 되긴 하는거 같아요.

 

아예 신고 들어오게 하던지 아님 안신고 들어오게 하던지 둘 중에 잘 정하는게 좋은거 같아요.

 

 

 

 

바구니는 따로 없고 이렇게 칸칸이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입구에 샤워기 사용방법이라고 해서 수도 꼭지 올리고 샤워 헤드 버튼을 누르면 나오는 구조에 샤워기더라구요. 

 

 

 

 

 

 

 

온수는 왼쪽에서 나와서 이렇게 온수는 왼쪽이라고 표시가 되어 있어요.

 

 

 

 

 

 

온수 사용가능한 곳은 남자 샤워장은 4칸정도 되요. 

 

 

 

 

온수 사용 안되는 공간도 4개 정도 되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가운데 쓰레기통이 있어서 일회용 샴푸나 세면용품들을 버리게 잘 해놓으셨더라구요.

 

 

 

 

 

샤워 딱 끝나고 나오면 발이 좀 더러우면 이렇게 세면대 옆에 호수가 있어요. 여기서 마지막으로 발을 딱 씻으면 완벽하게 되더라구요. 꼭 화장실이나 샤워장을 안들어가도 이렇게 밖에서 손이랑 발을 씻을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여러가지로 처음 해보는 구조에 캠핑장이라서 어색 했지만 조금 지나니깐 익숙해지긴 하더라구요. 입구에서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부분에 표시랑 구별을 좀 더 자세히 설명을 해주시면 더 깨끗하게 사용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저번 이번에 알게 되서 방문을 했는데 다음에 한번 제대로 와서 계곡에서 물놀이 해볼려구요. 나무 그늘도 많고 넓어서 생각보다 좋은거 같아요. 요즘 예약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 받는데 선착순 캠핑장 너무 좋네요.

 

그럼 양양 갈천오토캠핑장 화장실 샤워장 방문 이야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음식정보/음식점] - 양양 천선식당 뚜거리탕 전문점 방문 후기 [토요일은 밥이 좋아 출현 식당, 강원도 향토 음식점, 아침 식사 가능한 곳]

[음식정보/음식점] - 강원도 양양 송이 닭강정 방문 포장 후기 [토요일은 밥이 좋아 출현 가게]

[캠핑/캠핑장정보] - 홍천 팔봉산관광지 야영장 사이트 정보 및 이용 방법 [선착순 야영장, 전기 사용 불가]

[캠핑/캠핑장정보] - 강릉 연곡솔향기캠핑장 변경 된 사항들 [해변 구조물, 숲속 놀이터, 장애인용 데크, 화장실 수리 , 장애인용 카라반, 캠핑장 앞 회센터/회포장]

[캠핑/캠핑장정보] - 강원도 고성 백도오토캠핑장 A구역 사이트별 정보 및 명당은?

[캠핑/캠핑장정보] - 정선 동강전망자연휴양림 캠핑장 사이트별 데크 정보 및 문제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