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캠핑장정보

강릉 연곡솔향기캠핑장 변경 된 사항들 [해변 구조물, 숲속 놀이터, 장애인용 데크, 화장실 수리 , 장애인용 카라반, 캠핑장 앞 회센터/회포장]

해바니아 2021. 9. 14. 18:5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정말 오랜만에 갑자기 캠핑을 다녀왔어요. 장소는 바로 제가 좋아하는 연곡솔향기캠핑장으로 갔어요. 올해는 진짜 여러가지 이유로 정신이 없어서 못가던 캠핑을 갔는데 방문하니깐 너무 좋더라구요. 

 

연곡솔향기캠핑장을 4월에 방문하고 이번에 방문을 했는데 변경 되고 추가된 사항들이 아주 많더라구요 

그럼 어떤 부분이 변경 됐는지 한번 살펴 볼까요??

 

 

연곡 비치

 

 

첫번째. 연곡해수욕장 사진 구조물 2개 추가

 

 

연곡해수욕장에 이런 사진 구조물이 생겼어요 ㅋㅋㅋ

강릉쪽 해수욕장엔 이미 많이들 있었는데 연곡해변은 이제서야 들어왔더라구요 ㅋㅋㅋ 

 

 

 

 

반응형

 

 

 

 

강문해변에 있는 요런 액자 사진 포인트도 만들어 놨더라구요. 연곡 해변은 일출 명소로 유명한데 드디어 해수욕장 처럼 구조물 2개가 들어 왔는데 너무 늦게 들어온게 아닌가 싶어요. 연곡 해수욕장은 캠핑장을 이용하시는 사람들 뿐만 아니라 관광객들도 많이 오는데 이제서야 생긴건 참 아쉽더라구요. 

그래도 생겼으니깐 사진들 많이들 찍으시더라구요 ㅋㅋㅋ

 

 

728x90

 

 

연곡솔향기캠핑장에서 배달이 가능한 2곳인데 이렇게 홍보전단지도 있어서 반가워서 찍었어요 ㅋㅋ

전 둘다 먹어봤어요. 😝😝😝

 

(아래 후기 참조)

↓↓↓

 

2020.02.08 - [음식정보/음식점] - 강릉 연곡 맥시칸연곡점 포장 / Gangneung Yeongok Maxi-Yanggok Store

 

강릉 연곡 맥시칸연곡점 포장 / Gangneung Yeongok Maxi-Yanggok Store

강릉 연곡면에 위치한 치킨집이예요. 아마 하나밖에 없는거 같아요. > 전화번호 033-662-8030 > 주소 강원 강릉시 연곡면 진고개로 2719 > 메뉴 마늘양념치킨 후라이드치킨 오리엔탈파닭 등등 동네 치

uda1004.tistory.com

2020.05.22 - [음식정보/음식점] - 강릉 연곡 반점 중화요리 짜장면 탕수육 배달

 

강릉 연곡 반점 중화요리 짜장면 탕수육 배달

캠핑을 가서 가끔 요리를 하거나 준비를 해서 먹는것도 좋지만 날이 덥거나 귀찮을땐 주의에 가게에서 시켜 먹는것도 별미 같아요. 주문진항에서 포장 해도 되지만 사람들이 너무 많고 회값 따

uda1004.tistory.com

 

 

 

 

두번째. 장애인 이용 가능 데크 2개 추가

 

 

B데크 자리에 장애인용 데크가 2개가 추가 됐더라구요.

B209, B215

여긴 기존에 B데크 크기보다 크게 변경 되고 휠체어가 다닐 수 있게 만들어놨더라구요.

 

예약 방법은 찾아보니깐 기존에 하는 방식이랑 조금 다르니깐 아래에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연곡캠핑장에서 알려드립니다.

 

8월 1일 예약 접수 건(9월 1일 이후 입실 예정)부터 장애인용 데크(B209, B215) 및 장애인용 카라반(D706) 에 대하여

중증장애인 우선 예약제 를 실시합니다.

(장애인용 카라반(D706)의 경우 요금이 확정되지 않았기 때문에 요금 책정이 완료된 이후 운영관련 공지가 있을 예정입니다.

현재는 예약이 불가합니다.)

 

◎ 예약 오픈 일 ~ 7일: 중증 장애인(장애가 심한 정도, 장애등급 1~3급)만 예약 가능

◎ 8일 후: 중증장애인 우선예약 종료

 

9월 5일 B209 데크 이용을 원하시는 경우

예1) 8월 5일 ~ 8월 11일: 중증장애인만 예약가능

예1) 8월 12일 이후: 누구든지 자유롭게 예약가능

 

중증장애인 우선 예약기간 내 장애인용 데크 혹은 장애인용 카라반을 예약하고자 하는 경우

중증장애인 증명서(복지카드 등) 파일이 업로드 되어야 요금 결제가 가능 하며, 이용 예약이 확정 됩니다.

( 미제출 시 자동 취소 )

또한, 체크인 시 예약자 본인이 중증장애인이 아닌 경우 또는 복지카드 소지자 본인이 오지 않는 경우 에는 입실이 불가 하고

장애가 경증이거나 장애등급이 4급 이상인 경우 혹은 비장애인이 예약을 접수한 경우 예약이 취소 되며

이로인한 모든 책임은 예약자 본인 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중증장애인 우선예약 기간에 장애인용 데크 및 카라반을 예약 접수하시고

관리사무소로 연락주셔서 다른 구역으로 변경을 요청하여도 변경을 도와드리기 어렵습니다. )

 

중증장애인 우선 예약제와 관련하여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연곡캠핑장 관리사무소(033-662-2900)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출처- 연곡솔향기캠핑장 공지사항 안내글]


 

 

 

 

 

 

 

 

B215

 

B215 자리인데 넓죠??? A데크랑 크기는 비슷한거 같은데 찾아보니깐 B존(대형데크) 2면 5m X 7m 사이즈더라구요.

왠만한 거실형 텐트가 다 올라가는 크기로 보시면 될 거 같아요.

 

 

 

 

 

B209

B209도 장애인용 데크인데 사람이 있어서 사진은 제대로 못찍었어요 ㅜㅜ

 

 

 

 

A구역 B구역에 있는 오래된 데크들 보다 높이랑 데크질이 훨씬 좋더라구요.

데크 끝에는 특이하게 테두리가 좀 있어서 떨어지지 않게 해놓은 부분도 인상적이였어요.

 

 

 

 

B구역에 산책길이 이렇게 깔끔하게 보도블럭으로 변경 됐어요. 아이들 킥보드 타기 좋고 걸어가기 좋아서 좋더라구요. 이미지상 조금 전경을 헤칠수도 있다고 볼 수도 있지만 휠체어도 편하게 다닐 수 있고 카트를 밀고 다니기 힘들었던 부분들이 훨씬 편해지고 좋더라구요.

 

 

 

 

 

 

 

 

 

 

 

 

 

 

세번째. 화장실 수리 및 장애인용 데크 추가

보이시죠??? 😁😁😁😁

화장실 앞에 데크가 설치되고 장애인용 손잡이가 보강이 되고 추가가 됐더라구요. 안에 화장실 안에도 조금씩 다 수리를 를 했더라구요.

 

 

 

 

양쪽 화장실 2곳 다 이렇게 변경 됐어요.

 

 

 

이렇게 화장실 앞이 변경 되고 나니깐 훨씬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

 

 

 

 

 

 

 

 

 

네번째. 장애인용 카라반 추가

장애인용 카라반(D706)

얼레??? 

못보던 다르게 생긴 카라반이 쌩뚱맞게 1개가 추가 됐더라구요.

알아보니깐 장애인용 카라반이라고 해서 추가됐더라구요. 

 

 

 

기존에 있던 카라반보다는 좀 더 큰 사이즈라는 느낌?? 

이용을 안해봐서 어떤지는 모르겠어요 ㅠㅠ

 

예약이 하늘에 별따기라서 이용은 못할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애인 관련 부분이 문제가 있었는지 한번에 이렇게 전부 추가 되고 변경 됐더라구요. 😅😅😅

 

 

 

 

 

 

 

 

 

 

큰 수레

 

연곡에 핫 아이템. 

왕 수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처럼 보기 드문 핫 아이템이죠. 몇개 좀 더 추가 해주면 좋겠어요. 큰 수레가 있으면 훨씬 편리한데 너무 없어서 보기가 힘들어서 찍어봤어요 ㅋㅋㅋ 

 

 

 

 

다섯번째. 유아 숲속 놀이터 신설

 

연곡솔향기캠핑장에 이렇게 놀이터가 생겼어요. 

아직은 이용을 못하는데 완성은 되어 있어서 사진은 찍어봤어요. 근데 솔직히 놀이터라고 하기엔 너무 부족하고 여기를 이용하는 아이들 몇명인데 너무 너무 너무 작아요.

 

그네 1개, 모레놀이기구 1개, 흔들놀이기구 2개

보고 어이가 없어서 이걸 누가 이용을 하라고 하는건지 너무 작더라구요.

 

 


공사내역: 숲속놀이터 조성         

- 놀이터 전반 고무칩 포장

- 유아용 그네 및 모래놀이기구, 흔들놀이기구 설치

- 유아용 테이블 설치

 

내용 출처- 연곡솔향기캠핑장 공지사항


 

 

보이시죠?? 🤔🤔🤔🤔🤔

이걸 놀이터라고 만들어 놓은게 어이가 없더라구요. 아이들에게 이게 놀이터야 라고 말하기도 좀 부끄러웠어요.

 

또 입구 뒤쪽엔 흡연구역이 있는데 놀이터에서 엄청 가깝더라구요. 이 흡연구역도 변경을 해야 하지 않나 싶어요.

 

 

 

 

 

 

 

 

 

 

 

여섯번째. 연곡솔향기캠핑장 앞 회센터가 생김 (회포장 가능)

 

진짜 깜짝 놀랬어요. 

연곡솔향기캠핑장 앞에 있는 세븐일레븐편의점 건너편에 컨테이너안에 이렇게 회센터? 회포장 가능한 곳이 생겼더라구요 ㅋㅋㅋ 보자마자 너무 반가워서 사진찍었어요.

구지 주문진항에 안가도 여기 도착해서 회 포장 해도 될 거 같고 산오징어회, 활어회, 강도다리 등 이렇게 포장이 가능한거 같더라구요. 전화번호나 그런게 없어서 따로 정보가 없네요.

월래는 주문진항 아니면 연곡하나로마트에서 회포장을 했는데 캠핑장 근처에서 회포장이 된다는 사실이 너무 좋더라구요. 😍😍😍😍😍

 

 

정말 오랜만에 방문한 연곡솔향기캠핑장은 너무 많은게 변경 되어 있어서 낯설기도 했지만 몸이 좀 불편한분들을 위한 시설이 추가 되고 산책길 변경 되고 화장실 개선 된 부분은 너무 좋은거 같아요. 앞으로도 계속 변경 되는 모습이 보여지고 했으면 좋겠어요. 마지막으로 연곡솔향기캠핑장 주변에 회센터가 생긴거 진짜 신의한수 같아요.

사장님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이야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 이야기로 찾아올게요.

감사합니다.

 

 

2020.10.26 - [음식정보/음식점] - 강릉 연곡 북강릉농협 하나로마트 연곡점 광어회 우럭회 구입 후기

2020.10.28 - [음식정보/음식점] - 강릉 주문진 솔바람 텃골 현지 식당 홍합밥 꼬막밥 고등어정식 꼬막비빔밥

2020.02.03 - [캠핑/캠핑장정보] - 강릉 연곡솔향기캠핑장 변경된 사이트 소개 및 간단한 정보 장점 단점 좋은 자리?

2020.04.08 - [캠핑/캠핑장정보] - 강릉 연곡솔향기캠핑장 추가된 A존 데크 자리마다 질이 다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