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음식점

울산 동구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 더플레이트 방문 점심 식사 후기 [구 현대호텔, 상견례 식사 가능한 곳]

해바니아 2022. 3. 13. 19:53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울산 동구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 안에 있는데 더플레이트라는 뷔폐도 하고 일반 메뉴도 하는 식당을 갔다온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저도 뷔폐만 하는 줄 알았는데 단품으로 해서 식사도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메뉴는 양식부터 한식까지 다양하게 있고 거기에서 음식점처럼 골라서 먹을 수 있는 메뉴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역시 호텔이라서 주차 걱정없이 여유롭게 주차 할 수 있더라구요. 이름이 변경 되기전엔 현대호텔이였죠.

 

 

 

반응형

 

 

 

저는 예약하고 방문해서 들어오자마자 오른쪽으로 들어 왔어요.

 

 

 

 

이쪽은 뷔페는 따로 하지 않고 단품만 주문 받아서 음식점처럼 운영하고 있더라구요. 홀에서 식사도 가능하고 상견례를 할 수 있는 장소처럼 방도 있었어요. 혹시나 상견례 하실분들은 참고 해주세요.

 

 

 

 

 

 

 

 

 

 

 

 

메뉴는 엄청 다양하고 시즌별로 메뉴가 조금씩 추가 되거나 한시 메뉴로 계속 운영이 되는거 같더라구요.

 

최상급 안심스테이크, 허브향의 닭가슴살 구이, 해산물 토마토 스파게티, 루꼴라를 곁들인 마르게리타 피자, 라자냐, 클럽 샌드위치와 감자튀김, 수제 하와이안 버거 등 이렇게 양식 종류 중에 주문이 가능하고 스테이크랑 닭가슴살구이 스파게티는 샐러드가 제공 된다고 하더라구요.

 

 

 

 

봄메뉴도 따로 있었어요.

식용 꽃을 곁들인 새싹비빔밥과 강된장소스, 봄나물 돌솥비빔밥과 불고기, 봄향기 가득한 냉이 짬뽕, 우대갈비 2인 세트 이렇게 있더라구요. 또 현대중공업 및 계열사 임직원은 기본 35%로 할인이 되니깐 가격이 비싸 보이지만 할인 받으면 먹을만한 가격이더라구요.

 

또 우대갈비 2인 세트는 1일전 사전예약시 주문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마지막으로 한식 종류가 더 있어요. 인삼을 곁들인 불고기 반상, 전복 갈비찜 보양 반상, 쭈꾸미 & 제육 쌈밥 정식, 해물 된장찌개 반상, 우거지 해장국, 채식주의자를 위한 야채 볶음밥, 새우 볶음밥 등 이렇게 메뉴가 있었고 원산지 표시는 잘 되어 있었어요. 

 

어떤걸 먹을까 고민을 많이 하다가 갈비찜 반상이랑 돌솥비빔밥과 불고기 이렇게 2개를 주문 했어요.

 

 

 

 

전복 갈비찜 보양 반상

전복 1개, 갈비찜 3개 정도 있었던거 같아요. 국은 미역국 간단한 샐러드, 꼬막무침 3개, 파래무침, 시금치 등 계속 같은 반찬이나 국으로 나오는게 아니라 상황에 맞춰서 계속 변경되는거 같더라구요.

제가 방문한날에는 이렇게 나왔어요.

 

부모님 생신 때나 조금 격식 있게 먹고 싶을때 가면 괜찮을거 같다는 생각이 딱들더라구요.

 

 

 

 

 

 

맛은 있어요 ㅋㅋㅋ

근데 갈비가 아시죠?? 1개 먹으면 이에 끼고 2개 먹어도 이에 끼고 엄청 힘들었어요. 그리고 크기가 커서 가위를 달라고 해서 짤라서 드시는걸 추천드려요.

 

 

 

 

 

국도 계속 바뀌는데 이날은 딱 미역국이 나와서 좋았어요 ㅋㅋㅋ

 

 

 

봄나물 돌솥비빔밥과 불고기

 

봄나물은 향이 가득하고 한식집에서 먹는 딱 돌솥비빔밥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고추장을 안줘서 달라고 했네요 ㅋㅋ

갈비찜 반상이라는 밑반찬이 조금 달랐어요. 여기는 물김치를 주더라구요.

 

평소에 알던 그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ㅋㅋㅋ

 

불고기는 생각보다 질겨서 좀 아쉬웠어요. 😂😂

 

 

 

 

 

 

 

여러가지 메뉴가 있어서 좋았고 저도 할인이 되고 해서 방문을 해서 먹긴 했는데 가격대비 솔직히 좀 아까웠어요.

 

불고기 반상이 할인 받아서 22,100원 돌솥비빔밥이 할인 받아서 21,450원인데 그냥 한정식집에서 이 가격이면 엄청난 반찬에 먹는데 말이죠. 밥도 진밥으로 나와서 좀 아쉽더라구요. 여러가지로 맛과 분위기는 좋았는데 몇가지 아쉬운점도 있긴 했지만 부모님 생신이나, 가족끼리 돌잔치, 100일잔치, 상견례 정도는 할인이 되니깐 괜찮지 않나 싶네요.

 

그냥 할인 안받고 이 가격에 오기에는 부담스럽네요. 다음에 할인 받아서 다시 오면 스테이크나 우대갈비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여튼 맛있게 잘 먹었고 조용히 식사하고 싶으면 한번 추천드려보고 싶네요.

 

결혼식장도 있고 뷔페도 있고 숙박도 되니깐 호캉스 생각하시는분들에게도 좋을거 같아요.

 

그럼 울산 동구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 더플레이트 방문 점심 식사 이야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2021.12.20 - [음식정보/음식점] - 울산 북구 명품한우숯불 식욕식당 방문 후기[셀프 정육식당, 육회, 갈비탕, 양남국수, 방 있는 한우 식당]

2021.12.14 - [음식정보/음식점] - 울산 동구 해월당 일산점 빵카페 방문 후기 [제과 제빵 명인의집, 일산해수욕장, 체인점 빵집, 울산 빵지순례]

2021.09.29 - [캠핑/캠핑장정보] - 울산 동구 꽃바위 바다소리길 캠핑장 야영장 방문 후기

2021.09.28 - [여행정보/여행정보] - 울산 동구 슬도 공영주차장 방문 후기 [차박, 피크닉, 캠핑, 낚시 많이 하는 곳]

2020.08.07 - [음식정보/음식점] - 울산 동구 일산지 환갑 상견례 가능한 인더썬 방문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