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음식점

부산 수변최고돼지국밥 민락본점 방문 후기 [줄서서 먹는 집, 유명인이 많이 오는 가게, 24시 식당]

해바니아 2022. 2. 8. 14:09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부산에 방문 할 일이 있어서 돼지국밥을 찾다가 현지인 친구에게 물어보니깐 여기를 추천해주더라구요. 부산엔 워낙 유명한 돼지국밥집이 많고 다양해서 체인점 돼지국밥집도 많고 개인이 하는 맛집 로컬 식당 돼지국밥 가게도 많아요. 시간이 되면 로컬 돼지국밥으로 먹으로 갈려고 했는데 시간이 없어서 센텀시티에서 가까운곳에서 찾다가 보니깐 민락수변공원 근처에 있는 수변최고돼지국밥을 다 추천을 하더라구요.

 

추천하는데 고민할 필요 있나요? 가게 하시는지 물어보고 바로 방문 했어요.

 

 

 

늦은 시간 방문이라서 저는 주차는 근처에 했어요. 가게가 작은거 같은데 유명하다고 하니깐 신기하더라구요.

해운대 시장 쪽에서 돼지국밥을 먹어보고 정말 오랜만에 부산에서 돼지국밥을 먹는거더라구요.

 

 

 

 

반응형

 

 

 

코로나전엔 24시간 정기휴무없이 영업하는 가게라고 하더라구요. 24시간은 아니지만 정기휴무 없는거 같아요. 👍👍👍

밤에 술한잔 하고 해장하러 방문하거나 새벽에 방문하기 좋은곳이라고 할까요?

이런곳은 월래 맛집이자나요 ㅋㅋㅋ

 

 

 

728x90

 

 

 

평소에 주말점심이나 평일점심 주말저녁에 웨이팅이 엄청 길다고 하더라구요.

 

 

 

 

 

 

벽면엔 싸인들이 엄청 많은데 정말 많아요. 이렇게 많은 가게를 오랜만에 보는데 대박이더라구요 ^^ 

강부자 선생님, 윤유선 배우님, 백태준 배우님 등등 많아요.

 

 

 

 

원산지 표시

원산지 표시도 잘 되어 있어요. 

목살고기 국내산, 삼겹살 네덜란드 칠레, 독일산 (3가지를 쓰더라구요?)

국밥이랑 수육은 국내산, 네덜란드, 칠레, 독일산 이렇게 4가지가 섞여서 나온다고 보시면 될거 같아요. 

 

 

 

 

중간에 셀프코너가 있어서 반찬이랑 다른 부분도 눈치 안보고 가져다가 먹을 수 있게 해놨더라구요.

 

 

 

 

 

 

택배 포장도 된다고 하고 그냥 포장도 되더라구요. 

그리고 고기가 안익은것처럼 빨간이유에 대한 설명을 해놨어요.

건강한 돼지고기에 함유되어 있는 미오글로빈 성분이 조리시 발생되는 열에 의해 매트미오글로빈으로 전환되면서 붉은색을 뛸 수 있습니다. 

덜 익은 것인 아니니 안심하고 먹으라고 적혀 있더라구요.

 

 

 

 

 

 

테이블은 한 25개에서 30개 정도 있는거 같아요.

나름 회전은 빨리 되더라구요.

 

 

 

 

 

 

 

물컵은 종이컵으로 되어 있고 새우젓에 치어 생선뼈 작은게가 들이 섞여 있을 수 있다고 설명을 해놨더라구요 ㅋㅋㅋㅋ

 

 

메뉴판

처음방문이라서 좀 메뉴 선택이 힘들었어요. 

 

고기국밥?

섞어국밥?

내장국밥?

순대고기국밥?

순대만국밥?

수육백반?

 

고민하다가 그냥 섞어국밥이랑 고기국밥을 주문 하고 맛보기수육을 추가로 주문 했어요.

수육백반을 할지 맛보기수육을 할지 고민이 됐는데 지금 보니깐 2명이 가면 수육백반이 더 추천해요.

 

왜냐면 나중에 드시다가 보시면 알겠지만 양이 많아요.

 

 

기본 셋팅

여느 돼지국밥집이랑 셋팅은 같아요.

부추, 쌈장, 김치, 새우젓, 깍두기, 마늘, 고추, 양파 이렇게 준비를 해주시더라구요.

 

 

 

 

 

수육을 시키면 이렇게 수육김치랑 상추를 추가로 더 줘요.

 

 

 

맛보기 수육

 

수육 12개 정도에 순대 3개 정도 나오는데 저는 순대가 더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섞어국밥

안에 내용물 차이고 좋아하는 부분만 드시고 싶으면 거기에 맞춰서 주문 하면 되더라구요.

양이 사진으론 작아보이지만 내용물도 많이 국물도 진하고 왜 여길 추천 해줬는지 알겠더라구요.

 

국물 한모금 먹자마자 오 괜찮다라는 말이 나오더라구요 ㅋㅋㅋ

 

 

 

 

 

 

 

국밥에 필수 공기밥 😍😍😍

 

 

 

 

 

처음엔 그냥 먹다가 나중에 부추를 넣어서 먹는맛이 또 있어서 부추를 넣어서 먹었는데 양이 진짜 많아요.

혼밥이나 반주를 하시는분들도 진짜 많으시더라구요. 

 

늦은 식사를 하러 오시는분들이 이렇게 많은지 처음 알았네요 ㅋㅋㅋ

역시 부산 돼지국밥은 최고 👍👍👍

 

 

 

 

내용물이 워낙 많아서 처음엔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을 했는데 배터지게 잘먹은거 같아요. 여기는 특이하게 어린이국밥이라는 메뉴도 따로 있어서 자녀분들이랑 가도 나혼자 1개 먹을 수 있게 해놓으셨더라구요. 부산에선 워낙 유명하고 해서 민락본점만 있는게 아니라 다른곳이 있어서 부산에선 유명한 돼지국밥 집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혹시나 부산 왔는데 어디 돼지국밥 갈까 고민하시면 여기도 한번 추천드려보고 싶네요.

 

맛보기 수육에 2인 국밥했는데 2명이서 남겼어요 ㅠㅠ 너무 양이 많아요. 참고해주세요.

그럼 이야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 이야기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내돈내후 👍

 

 

2022.02.03 - [생활정보/생활정보] - 부산 키자니아 백터리 키오스크 보조배터리 대여 후기 [갤럭시, 아이폰 충전 가능]

2021.04.05 - [생활정보/생활정보] - 부산지역화폐 동백전 이란? 동백전 신청방법은? 동백전 충전방법? (사용처, 혜택, 발급방법, 사용가이드, 가맹점)

2020.08.26 - [음식정보/음식점] - 부산 중앙동 이정태 본참치 참치전문점 생참치 취급점 방문 후기

2020.08.19 - [여행정보/리조트 & 호텔] - 부산 코모도호텔 온새미로 조식 이용 후기 메뉴 리스트

2020.08.11 - [음식정보/음식점] - 부산 고향통닭 수정점 후라이드 앙념치킨 반반 배달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