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음식점

강릉 주문진 현자네 해물촌 방문 후기 (해물탕, 해물찜)

해바니아 2021. 5. 6. 09:31
반응형

 

도깨비 촬영지 영진해변 앞에서 점심을 먹기 위해서 검색을 막 했어요. 여러가지가 나왔는데 도깨비시장 그것도 있고 여러가지 있었는데 오랜만에 바다에 왔으니깐 해물에 관련된게 먹고 싶더라구요. 
검색 검색 하니깐 근처에 현자네 해물촌이라고 나왔는데 후기가 나쁘지 않아서 방문을 했어요.

 

영진 해변 바로 앞에 있고 주차장?도 따로 앞에 옆에 있어서 주차하기도 편하더라구요.

 

 

메뉴는 여러가지가 있는데 방문 하시는분들은 거의다 해물찜을 드셨어요. 근데 저는 국물 있는게 먹고 싶어서 해물탕을 주문 했어요.

<메뉴>
해물찜
해물탕
복어탕
아구찜
전복해물찜
산우럭매운탕
낙지철판볶음

<정식>
해물순두부
황태해장국
열기구이정식

원산지 표시도 정확하게 되어 있고 젊은 부부?가 운영을 하는거 같더라구요.

<원산지>

우럭 국내산
복어 국내산
아귀 국내산
낙지 중국산
열기 포르투칼
코다리 러시아
대구머리 미국
꽃게 중국산
전복 국내산
배추 고추가루 국내산

 

이렇게 표시가 되어 있더라구요.

 

 

 

 

좌식이랑 식탁 2가지 다 있었고 편한데 앉으면 되더라구요.

 

 

기본 밑반찬은 6가지 정도 나왔어요.

 

 

해물탕이 나왔는데 생각보다 좋은 비쥬얼?ㅋㅋㅋ

고니, 오만둥이, 가리비 2개, 조개류, 홍합, 낙지, 이렇게 대충 구성 되어 있고 밑에는 콩나물 위에는 쑥갓 이렇게 들어 있었는데 국물도 시원하고 나쁘지 않았어요.

 

 

 

살아 있는놈인가 생물을 넣어 주는데 오우 ㅋㅋㅋ 뜨겁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다 앞에서 먹어서 그런가? 해산물이 싱싱하긴 하더라구요.

 

 

먹다보니깐 2인이 먹기 충분 했고 마지막에 해물탕도 볶음밥을 먹을 수 있는데 안먹은게 너무 후회가 되더라구요. 

다른분들에 블로그 후기를 보니깐 볶음밥을 먹으라고 적혀 있었는데 모르고 공기밥을 시켜 버려서 이미 배가 불러서 먹질 못했네요.

여기 메인 음식 꼭 먹고 볶음밥 꼭 드세요. 저처럼 안먹고 나오면 계속 생각이 나더라구요.

내돈 주고 방문한 후기.

감사합니다.

2021.04.26 - [음식정보/식당 카페 포장 배달 기타] - 강릉 주문진 소돌항 초장집 가게 별 이름 및 전화번호 (조개구이, 소라, 문어, 전복, 매운탕, 섭밥, 대게, 홍게)

2021.04.19 - [음식정보/식당 카페 포장 배달 기타] - 강릉 주문진 대동면옥 막국수 냉면 수육 전문점 방문 후기

2020.10.28 - [음식정보/식당 카페 포장 배달 기타] - 강릉 주문진 솔바람 텃골 현지 식당 홍합밥 꼬막밥 고등어정식 꼬막비빔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