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여행정보

제주 브리타니연동 삼성홈타운 2차 오피스텔 셀프 24시 빨래방 방문 후기

해바니아 2021. 8. 16. 07:08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 제가 안내할 곳은 바로 제주시 연동 브리타니 오피스텔에 위치한 24시 셀프 빨래방이예요 ㅋㅋㅋ

제주도에 오면 장기간 여행을 하다가 보면 항상 빨래방이 어디 있는지 찾게 되는거 같아요!! 저도 물놀이를 계속 하다가 보니깐 젖은 빨래들 고민에 빨래방을 찾게 됐네요. 😂😂😂


특이하게 빨래방이 1층이 아니라 2층에 위치해 있어요.
들어가기전에 보니깐 오픈특가 세탁 건조 1회 3,500원 이렇게 현수막이 걸려 있더라구요 ㅋㅋㅋ

반응형

위치가 2층이다 보니깐 계단으로 가도 되고 이렇게 오피스텔 엘리베이터를 이용해서 올라가면 되더라구요!!


728x90

2층 가는길엔 아무것도 없어요 ㅋㅋㅋ

그냥 빨래방 가는길 ㅋㅋㅋ


도착 !!!

빨래방 올때마다 기분이 좋은거 같아요 ㅋㅋㅋ
왜냐면 빨래에 대한 해결이 되서 걱정이 없어지거든요!!


가는길에 화장실 정수기도 이렇게 있더라구요 ㅋㅋㅋ

입구에는 세탁기 이용시 주의사항과 이렇게 동전교환기 셀프 자판기가 있어요!!!

세탁 건조 1회에 3,500원 !!!!

빨래방에 규칙이 적혀 있어요!!!

세탁시 세탁 및 유연제는 자동 투입되시니 세탁기에 코인을 넣으시고 바로 사용 하면 된다네요 ㅋㅋ


건조기 7대.
세탁기 2대.

세탁기가 좀 부족해 보였어요 ㅠㅠ

쇼파 5개.
테이블 2개.

빨래 책상 2개.
카트 2개.

날이 더운데 에어컨은 없고 창문이 열려 있더라구요 ㅠㅠ



저도 시작해볼려고 동전 교환을 했어요!!!


세탁기는 2대 있는데 늦은 시간에 가서 아무도 안쓰고 있어서 다행이더라구요 ㅋㅋㅋ

동전 투입투입 !!!




코인 세탁기는 동전을 넣고 순서에 맞춰서 쓰면 되더라구요 ㅋㅋ

시간은 35분 !!!! 👍👍👍


35분 기다리고 이제 건조기로 출발 !!! ㅋㅋㅋ
건조기는 먼저털이를 먼저 청소 하고 하라고 적혀 있어서 먼지가 제일 적은 놈을 골랐어요 !!!

먼지함을 열어보면 먼지가 어느정도 있는지 알 수 있거든요.
건조 시간은 45분이고 500원 투입당 10분씩 시간이 늘어 날 수 있어요.

건조 코스도 있으니깐 약 표준 강 이렇게 있는데 옷 손상을 막으실려면 약으로 추천드려요!!

바운스

바운스라고 해서 섬유를 유연하게 해주고 정전기를 방지해주며 의류나 이불에 기분 좋은 향기를 입혀주는 것으로 건조시 꼭 필요한 건조기용 종이시트형 섬유유연제라고 해서 저도 500원 주고 구입 해서 썻어요 ㅋㅋㅋ

별거 아니지만 유연제가 항상 중요하자나요.

근처에 오피스텔도 많고 제주 글로스터호텔, 제주썬호텔 이용 하시는분들이 이용하면 좋을 거 같더라구요 !!
제주도 연동에서 빨래방 찾으신다면 추천드려요!!

제가 직접 방문한 후기 입니다.

감사합니다.



2020.12.11 - [생활정보/생활정보] - 제주 탐나는전이란? 상품권 지역화폐 구매방법 사용방법 혜택 가맹점 혜택
2019.12.24 - [음식정보/음식점] - 제주도 평대스낵 Jeju Island Pyeongdae Snack
2019.12.29 - [음식정보/음식점] - 제주도 태백산 본점 흑돼지 제주공항 근처 흑돼지 삼겹살 / Taebaeksan Black Pig in Jeju Islan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