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주류

트러플 헌터 모스카토 다스티 2020 이탈리아 화이트와인 구입 후기 [TRUFFLE HUNTER MOSCATO D'ASTI]

해바니아 2021. 7. 12. 16:23
반응형

이번에 제가 소개 할 와인은 트러플 헌터 모스카토 다스티 이탈리아 화이트 와인이예요. 

제가 구입한건 아니고 선물을 받았어요 ^^ 와인 선물을 예전에 한번 받은적 있는데 이렇게 제가 좋아 하는 모스카토 와인을 받으니깐 기분이 참 묘하더라구요 ㅋㅋㅋ

나를 알아준다고 할까?

센스가 넘친다고 할까?

 

어디서 구입 했는지 물어보진 않았지만 이마트 아니면 신세계 백화점 아니면 머 거기서 거기지 않을까요?ㅋㅋㅋ

 

 

오픈 방식도 돌려서 하는 방법이라서 너무 편안하게 잘 되어 있더라구요.

 

 

뒷면에 소개된 내용을 한번 살펴 볼게요.

제품명: 트러플 헌터 모스카토 다스티
원산지: 이탈리아
식품의 유형: 과실주
업소명 및 소재지: (금)금양인터내셔날(856-5306)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 7층(여의도동, 태흥빌딩)
알콜분 및 내용량: 5.5% 
제조사명: SOSIO FAMILY ESTATES SRL

 

 

 

 

찾아보니깐 가격도 거의 1만원때라서 정말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가성비 좋은 달달한 화이트 와인으로 많이 추천한다고 하더라구요.

 

 

사실 와인은 레드와인도 레드와인에 매력이 있지만 가끔은 이렇게 달달한 음료수 같은 와인을 먹으면서 술에 대한 부담감이 덜 할 수 있도록 즐기면서 먹는것도 확실히 좋은 거 같아요. 

소주보단 와인이 더 고급 스럽게 보이는건 사실이자나요 ㅋㅋㅋ

 

 

 

너무 달지도 않고 저번에 올린 화이트 와인이랑 비슷한 점도 있지만 다른점도 있더라구요. 탄산이 있으니깐 정말 그냥 쥬스처럼 꿀꺽 꿀꺽 마셔서 한병은 너무 부족한거 같아요. 특히 쓴 술맛을 싫어 하는 분이나 술을 잘 못마시지만 분위기는 같이 맞춰 주고 싶은때 트러플 헌터 모스카토 다스티 화이트 와인을 추천 하고 싶네요 ㅋㅋㅋ

저도 와인을 계속 먹고 싶지만 가격 부담과 배가 너무 불러서 가끔씩 먹는게 좋은거 같아요.

머든 빠지면 힘들지만 와인도 빠지면 가격이 진짜 감당이 안될거 같더라구요 ㅋㅋ

와인이 또 다 떨어져서 다음에 마트 갈때 또 사야겠네요.

다음 후기도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2021.06.30 - [음식정보/와인] - 칸티 모스카토 다스티 디오씨지 2020 이탈리아 화이트 와인 [CANTI MOSCATO D'ASTI]

2021.04.23 - [음식정보/와인] - 버니니 스프리처 스트로베리 스파클링 스페인 와인 스프리처 후기 (Bernini - Wine Spritzer Strawberry)

2021.04.21 - [음식정보/와인] - 마끼 루아조 까베르네 소비뇽 2018 프랑스 레드와인 후기 (Marquis de L’Oiseau)

2021.03.29 - [음식정보/와인] - 파뉴엘로 모스카토 2019 스페인 화이트 와인 후기 (PANUELO MOSCATO 2019)

2021.02.15 - [음식정보/와인] - 와인은 유통기한이 있을까? 레드와인 화이트와인 (포도주) 유통기한은 얼마나 될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