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금융

KB국민카드 Wise 쇼핑안심서비스 혜택 및 주요 사항 [와이즈 쇼핑안심서비스]

해바니아 2021. 6. 16. 12:25
반응형

오랜만에 카드사에서 마케팅 전화를 받았어요. 전화 받은 내용은 바로 와이즈 쇼핑안심서비스 설명해주시고 이용을 좋으면 계속 이용해보시라는 안내 전화시더라구요. 

저는 일단 내용을 처음 들어봐서 국민카드 홈페이지에 가서 내용이 있는지 확인을 했어요. 요즘 전화피싱 보이스피싱 너무 주변에 당한 사람이 많아서 의심이 들더라구요 ㅋㅋㅋ 

 

일단 국민카드 홈페이지 접속을 했어요.

들어가니깐 서비스 항목에 편의서비스라고 해서 알림 안심서비스 항목이 있는데 제가 설명 들은 와이즈 쇼핑안심서비스는 일단 보이지 않았어요. 그래서 제일 비슷한 항목으로 일단 들어갔어요.

 

 

알림 안심서비스에 들어가니깐 저도 처음 보는 서비스가 엄청 많더라구요.

카드사용알림, Wise신용정보알림, 버스노선변경알림, 카드이용정지안내, 크레딧매니저, SMART 신용정보보호, 그리고 그 옆에 WIse쇼핑안심 이렇게 표시가 된 항목이 있더라구요. 

이 항목을 보고 보이스피싱은 아니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안심했어요.

 

도대체 Wise 쇼핑안심서비스는 뭘까요?


Wise 쇼핑안심서비스란?

월 6,900원의 이용료로 멤버십서비스인 e매거진, 포샵, 외식 할인쿠폰팩, 가상전화번호, 배송정보통합검색, 택배예약, 보상서비스를 제공하는 유료 부가서비스입니다.

문의: wise쇼핑안심서비스 고객센터 1899-3658


이렇게 상세하게 안내가 나와 있더라구요. 한마디로 월에 돈을 내고 해당 부분에 혜택을 받으세요라는거 같아요 ㅋㅋㅋ

 

 

 

 

이 서비스는 보니깐 KB국민신용카드 본인회원만 가입이더라구요. 체크카드나 기업카드 국민 비싸카드는 또 가입이 안되요.

만약에 가입을 하고 이용을 하면 서비스 이용료는 가입한 월의 다음 월부터 매월 15일에 본인명의의 KB국민신용카드로 일괄 청구 되고 본인에 결제일 결제가 되는 방식이예요.

 

 

 

와이즈쇼핑안심서비스를 가입하면 일단 총 9가지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1. 구매물품 손실보상
  2. 휴대폰 수리비용보상
  3. 가상전화번호
  4. 포샵
  5. 외식할인쿠폰팩
  6. e매거진
  7. 배송정보 통합검색
  8. 택배예약
  9. 사은품

 

이렇게 총 9가지 혜택을 월정액 유료부가서비스를 가입하면 받을수 있어요. 특히 사은품에 제공 되는 금액만 머 하면 최대 4만 9천원 정도 혜택을 본다고 하는데 이용만 잘 하면 좋은거 같기도 하고 어렵네요.

일단 몇가지 항목은 진짜 도움 되는 부분도 있고 하기 때문에 6,900원이라는 돈이 많으면 많지만 커피 한잔 안먹고 혜택을 보는것도 나쁘지 않는거 같아요.

저도 가입 할까 말까 고민 되는 부분이 있는데 고민 되네요 ㅋㅋㅋㅋ

자세한 내용은 국민카드 홈페이지나 위에 사진을 참고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사진 내용 출처- 국민카드 홈페이지

2021.03.10 - [생활정보/금융] - 포인트연계할부서비스 란? (구, KB국민 굿세이브)

2021.03.09 - [생활정보/금융] - 체크카드 소액신용결제서비스 란 무엇일까? 이용방법은?

2021.02.03 - [생활정보/금융] - 신용카드 용어 리볼빙 서비스(일부결제금액 이월약정) 란?

2021.01.15 - [생활정보/금융] - CDD EDD 고객확인의무 무엇일까? 고위험 업종은?

2021.01.13 - [생활정보/금융] - 신용점수제란? 비금융이란? 신용점수 관리 하는 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