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제품

다이슨 청소기 V8 삼성정품 4000mAh 배터리뉴 배터리 셀프 교체 후기

해바니아 2021. 5. 26. 10:29
반응형

이놈에 다이슨 청소기가 갑자기 또 이상해졌어요. 작년 1월쯤에 분명히 셀프로 배터리 교체를 했는데 1년 5개월도 안되서 또 문제가 생기더라구요. 

그때도 직구로 해서 구입을 해서 몇일만에 받아서 교체를 했는데 이번엔 아예 다이슨청소기가 안되버리더라구요.

어이 상실.............

일단 청소기가 아예 돌아가질 않았어요.

고장인가? 밧데리 문제인가?

일단 블로그나 후기를 찾아 보니깐 배터리 문제라고 다 적혀 있더라구요.

 

 

 

 

 

 

 

 

위에 충전기 보이시죠???

충전기 꽃으면 저렇게 빨간색으로 계속 깜박깜박 거리고 충전이 전혀 안되요.

나 분명히 1년전에 직구로 해서 중국에서 4000mha 사서 교환 했는데? 밧데리가 1년도 안간다고?????

진짜 어이가 없더라구요. 

다이슨 배터리 구입 할때 싸다고 좋은게 아닌거 같아요.

이번에는 찾아보니깐 삼성에서 정품으로 해서 다이슨 청소기 호환 되는 밧데리를 팔고 있더라구요. 보증 기간도 있고 고민도 없이 바로 구입을 했어요. 청소기를 써야되는데 당장 안되니깐 너무 답답하더라구요.

 

일요일날 주문 했고 화요일날 받았어요. 

V8-Samsung40 , Dyson V8 라인 / SV10 배터리뉴 배터리팩 (다이슨 전용) 이렇게 적혀 있고 최초 사용 전 반드시 최소 5시간 충전을 하라고 적혀 있더라구요.

기쁨마음에 바로 뜯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존 배터리랑 이제 곧 교체될 삼성정품 배터리 ㅋㅋㅋ

 

 

 

 

 

 

 

중국에서 직구로 구입한 제품이랑 비슷하면서 삼성제품이랑 모양에 무늬 이런게 달랐어요.

 

품질보증서도 들어 있어요.

보증기간 중 정상적으로 사용된 상태에서 발생한 고장의 경우 무상으로 수리를 해준다고 적혀 있어요. 

모델명: DYS-V8-LI4.0
적용모델: V8라인 /SV10
보증기간: 제품 수령일로부터 1년
공칭전압: 21.6V
용량: 4,000mAh
무게: 460g

 

 

 

 

아래쪽에 설명도 적혀 있는데 이 부분이 기존에 중국에서 직구한 부분이랑 확실히 다르더라구요.

삼성정품으로 사길 잘 한거 같아요.

 

 

다이슨 청소기 밧데리 셀프 교체는 진짜 쉬워요. 

사진 중간에 두군데 나사 보이시죠? 이걸 푸시면 되요.

 

추가로 사진을 보면 가운데 중간에 나사 보이시죠?

이것까지 딱 풀어주면 되요.

셀프로 교체 하는 시간은 정말 딱 1분 정도면 되는거 같아요.

너무 쉽죠??

 

 

3개에 나사를 다 풀면 저렇게 쏙 빠져요.

그러면 새로 구입한 배터리를 꺼내서 똑같이 넣어주면 되요.

진짜 쉽죠???

교체한 삼성정품 배터리와 기존에 중국에서 직구한 배터리 예요.

비교가 좀 되시죠? 무늬랑 이런게 달라요. 

 

 

기쁜 마음에 청소기 눌렀는데 배터리가 좀 있는지 바로 되더라구요. 충전기에 꽃았는데 바로 충전 파란색 불이 들어오면 되니깐 마음이 너무 좋더라구요.

다이슨 청소기 배터리 선택 하실때 싼거보다는 보증 1년 되고 삼성정품 제품 추천해요.

제품 후원 받은거 없고 제가 직접 구입한 후기 입니다.

가격이랑 자세한 부분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2020.01.10 - [생활정보/제품] - 다이슨 V6 V8 셀프 밧데리 지마켓 구입 후 셀프 교환 후기 / Dyson V6 V8 Self-Battery Gmarket

 

다이슨 V6 V8 셀프 밧데리 지마켓 구입 후 셀프 교환 후기 / Dyson V6 V8 Self-Battery Gmarket

다이슨 셀프 밧데리 교환기 입니다. 다이슨을 구매한지 약 3년 정도 됐습니다. 근데 어느 순간부터 청소기가 이상하더니? 풀로 충전을 했는데도 약 5분도 안돌아 갑니다? 엇? 이상하다. 그래서 인

uda1004.tistory.com

2020.07.08 - [생활정보/제품] - 다이슨 V8 청소기 분해 세척 후기

 

다이슨 V8 청소기 분해 세척 후기

다이슨 V8 청소기를 아주 잘 쓰고 있었는데.. 요즘들어 청소기 돌릴때 쿰쿰한 냄새가 폴폴나고 먼지통에 먼지도 제거할 겸 분해하여 세척을 하기로 했어요. 사용한지 좀 됐는데 먼지통만 비우고

uda1004.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