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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정보/사회

마켓컬리 택배 배송 샛별 배송 서비스 지연 관련 마켓컬리 대표 입장문

by 해바니아 2020. 3.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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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마켓컬리가 코로나19 영향으로 택배 및 샛별 배송 전쟁이 진행 되고 있었는데 몇일이 지난 시점 마켓컬리 김슬아 대표에게 메일을 하나 받았어요.

 

마켓컬리를 이용하는 소비자 입장으로 광고가 아닌 이런 부분은 너무 좋네요.

다른 부분보다 소비자가 불안해 하는 부분을 대표가 저렇게 언급을 하면 믿고

구매 할 수 있는 부분이 더 커지는거 같아요.

 

일단 밑에 내용을 살펴보면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한 주문 폭주가 되고 있고 평소 대비 많은 주문건이 접수 되고 있다.

작업을 위한 충분한 인원을 긴급히 투입하기 어렵고, 상품 수급 또한 원활하지 않은 상황이 불가피하게 발생하고 있다.

생산자분의 컨디션에 따라 실시간으로 상황을 조율하다 보니 특정 상품의 조기 품절 주문 조기 종료 및 배송 지연이 발생하고 있다.

이슈 해결을 위한 고객분들의 문의가 많아 고객센터 연결도 원할하지 않다.

마스크 위생용품 가격이 급등하고 있다.

상품 가격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물량 확보를 최선을 다하겠다.

 

물량이 늘어나면 중간 단계 업체인 마켓컬리는 당연히 배송 관련 등 문제가 발생 할 걸 소비자도 알고는 있으니깐 그 부분을 너무 늦춰지거나 하지 않도록 중간에서 역활을 잘해줘서 많은 소비자들이 집에서 지내고 있을때 안전한 먹거리를 받을 수 있게 해주면 좋겠어요.

 

각 부분에서 다 힘들겠지만 조금이라도 상황이 나아져서 웃는날이 올테니깐

조금만 참고 견디면 극복 할 수 있을거라고 생각해요.

사진- 마켓컬리 대표 발송 이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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