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스타벅스

스타벅스 마카롱 스태킹 컵 세트 후기 (화이트 데이)

해바니아 2021. 4. 9. 11:38
반응형

사진출처- 스타벅스 코리아 홈페이지 




스타벅스에는 캠핑 용품이랑 관련된 제품들이 진짜 많이 나오는거 같아요. 특히 간단하게 나들이에서 사용하거나 캠핑에도 사용하는 플라스틱 제품은 색깔도 다양하고 크기도 딱 알맞고 여러가지 용도로 진짜 좋은거 같아요.

이번에 제가 구입한 제품은 화이트 데이 MD 제품인 마카롱 스태킹 컵 세트 예요.

😍😍😍😍😍

 

기존에는 에코백처럼 그런 재질에 담아서 줬는데 이번엔 비닐 주머니에 이렇게 들어 있어요.

 

 

색깔은 연노랑, 화이트. 연핑크, 연민트 이렇게 4종으로 구성 되어 있어서 4인 가족한테 딱 좋은 갯수라고 보시면 되고 맥주잔이나 물잔으로 쓰기 진짜 좋아요.

이미 그전에 한번 써본 경험이 있어서 이번에도 망설임 없이 구입을 했는데 크기가 "살짝 작아졌다." 이 차이점 밖에 없더라구요.

 

 

 

제품명: 마카롱 스태킹 컵 세트
가격: 23,000원
수입판매원: (주)스타벅스커피코리아
서울특별시 중구 소공로 112 (소동동, 1층, 지하1층)
고객상담실: 1522-3232
재질: 폴리프로필렌
원산지: 중국
제조사: DONGGUAN YINCHIN PLASTIC & METAL PROOUTS CO., LTD.
전자레인지 사용불가. 파우치는 세탁이 불가한 상품.

 

 

 

 

 

파우치 안쪽에 세탁이 불가하다고 명시가 되어 있고 오염된 부분은 젖은 천으로 닦으라고 적혀 있더라구요. 아마도 물티슈로 쓰윽 하고 닦으면 되지 않을까 싶네요.

비닐 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화기나 칼에 약해요.

 

이쁘쥬? 🤗🤗🤗🤗🤗

색깔도 이쁘고 크기도 좋고 동네 공원가서 사용하거나 캠핑가서 쓰기 딱 좋아요.

지금도 벚꽃MD에서 비슷한 제품이 나왔는데 그것도 사야할지 고민 스럽네요.

오랜만에 스타벅스 후기였습니다.

혹시나 구매하고 싶은분은 인터넷에 팔고 있으니깐 참고해 주시고 또 어떤 콜라보를 할지 신기한 제품이 나올지 기대가 되네요. 

감사합니다.

2020.10.22 - [생활정보/스타벅스] - 스타벅스 샌드위치 샐러드 따뜻한 푸드 종류 및 칼로리 내용 구성

2020.10.21 - [생활정보/스타벅스] - 스타벅스 크랜베리 치킨치즈 샌드위치 BELT샌드위치 칼로리 가격 정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