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음식점

울산 이도 일식당 돈카츠, 냉모밀, 생활의 달인 우동 최강달인 (울산 현대백화점 삼산점 12층)

해바니아 2021. 3. 19. 15:19
반응형

 

울산 현대백화점에 방문에 했는데 점심을 어떤걸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12층에 식당코너 중에 이도 일식당을 방문 했어요.

여러가지 식당들이 지하 층이랑 12층에 13층에 여러가지 있었지만 처음엔 빕스에서 샐러드바를 이용할까 하다가 그냥 돈가스집이 있어서 제일 만만해서 여기로 결정 했어요. 

메뉴는 여러가지가 있었고 냉소바 세트, 돈카츠, 함박스테이크 그리고 울산 우동 이렇게 있더라구요. 돈카츠 있는거 보고 그냥 다른데 둘러보다가 여기로 들어갔어요.

 

 

들어가서 보니깐 SBS 생활의 달인 우동 최강달인이라서는 간판이 있더라구요 ㅋㅋㅋ

근데 이걸 나오면서 계산할때 봐서 우동달인인지 전혀 몰랐네요. 아마도 알았으면 다르게 시켰을거 같은데 몰라서 이상하게 주문한거 같아요.

 

원산지 표시도 정확하게 되어 있었고 방역안심음식점이라고 해서 표시도 되어 있더라구요.

쌀은 국내산 우동 육수로 쓰이는 가다랑어는 인도네시아 산으로 쓰고 있었어요.

 

 

메뉴판을 한참보다가 냉모밀도 먹고 싶고 우동도 먹고 싶고 돈카츠도 먹고 싶어서 결정은 3가지가 다 있는 세트로 주문을 했네요.

 

 

 

냉모밀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실패 ㅋㅋㅋ

돈카츠는 성공 ㅋㅋㅋㅋ

😜😜😜😜😜

 

 

진짜 우동달인이 맛있는게 휴게소 먹던 우동이랑은 전혀 다르게 육수가 진짜 찐하더라구요. 돈카츠 먹다가 우동 먹으면 자꾸 우동만 먹고 싶다고 할까?

울산 우동을 안시킨게 나오면서 엄청 후회가 됐어요. 우동 달인 가게라는걸 알았으면 우동을 시켰었을텐데 말이죠.

다른 테이블을 보니깐 돈카츠도 많이 먹고 함박스테이크도 많이 드시더라구요. 

다음에 현대백화점 방문하면 울산 우동 다시 한번 꼭 먹어보고 싶네요.

냉모밀 보단 우동을 추천드려요 ^^ (무조건 우동 1개는 필수)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