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제품

가격 저렴한 휴비딕 디지털 체중계 구입 후기

해바니아 2021. 2. 17. 11:50
반응형


계속 미루다가 늘어나는 체중이 궁금해서 도저히 안되겠다 라는 생각이 들어서 체중계를 찾기 시작 했고 정말 오랜만에 체중계를 구입했다.

쳬중계는 어떤제품이 있고 어떤 기능이 있는지 솔직히 관심이 없었던게 사실 ㅋㅋㅋㅋ

😁😁😁😁😁

여러가지 제품을 많이 봤지만 일단 제일 중요한건 가격이였는데 휴비딕 제품은 가격이 만원 미만에 무료배송까지 되서 고민 할 필요가 없었던거 같다. 거기다가 휴비딕은 체온계도 있고 상품도 다양하게 있는 회사였다. 특히 색깔도 블랙 화이트 핑크 블루 등 다양하지만 나는 고민 없이 그냥 화이트로 구매 했다.

장점이 여러가지 있는데 저렴한 가격은 물론이고 무료배송, 측정단위도 50g, 실내온도도 표시 된다고 하고 여러가지 기능등이 많았다. 근데 나는 체중만 정확히 나오면 되서 다른 부과 기능보다는 가격을 제일 우선으로 본거 같다.

 

 

 

체중계 관련으로 간단한 정보들 찾아 본다.

 

품명 및 모델명 

체중계 HUS-309  

정격전압/소비전력 

1.5V / AAA *2  

크기 

277X277  

A/S 책임자와 전화번호 

휴비딕 고객센터 1644-3375  

 

 

 

 

직접 운영하는 쇼핑몰도 있고 인터넷에 검색을 하면 종류별 색깔별로 최저가도 나온다.

이정도면 체중계에 잇템이 아닐까 싶다. 

 

 

기능은 좀 많고 다양하다.

 

체중 메모리 기능

체중 변화 표시

실내온도 표시기능

전원 자동 ON/OFF 기능

White LED 백라이트

측정범위: 2.5 ~ 180kg

측정단위: d=50g

측정범위 벗어나면 에러표시

건전지 부족 시 표시

1.5v AAA 건전지 2개

이쁘게 상자에 포장 되서 왔고 2중 포장으로 상자가 2개 들어 있었다. 안에는 안전하게 스트리폼으로 외각을 둘러싸서 되어 있었고 아마도 유리 때문에 더 꼼꼼하게 포장이 되어 있지 않나 싶다.

 

 

 

센스 있게 건전지도 들어 있다.

반대로 아이들 장난감을 사면 건전기는 절대 없다. 왜 건전지를 안넣어 주는지 모르겠지만 건전지가 있으면 바로 사서 그만큼 만족도가 올라 가는데 좀 아쉬운 부분이다.

여기 사장님은 센스가 있는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처음에는 건전지가 1개만 들어 가는줄 알았는데 안쪽으로 밀어 넣는 방식이고 2개가 들어 간다.

드라이버 없이도 그냥 열수 있는 시스템이라서 이 부분 또한 마음에 들었다.

 

 

 

고민 없이 화이트 색깔 ^^ 

나쁘지 않다. 😊😊😊

 

 

 

설명서 안전하게 들어 있고 내용도 나와 있다.

요즘 가전제품은 전부 설명서는 QR코드로 하는데 여기는 아직 설명서로 제공 하는듯?

근데 옛날 사람은 이런 눈으로 보는 설명서가 아직좋다. ㅋㅋㅋ

 

나는 옛날 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

 

😂😂😂😂

 

 

 

설명서를 보기전엔 온도표시는 보지도 않았는데 자세히 보니깐 오른쪽에 19도라고 온도 표시가 정확하게 됐다.

신기하네 ㅋㅋㅋ

 

 

 

 

고장나서 방치하던 체중계 대신해서 구입 했는데 이정도면 1만원 주고 산거 치고 대 만족스럽다. 고장 안나고 오래 오래 되면 좋겠다. 체중계 비싸고 이쁜것도 좋지만 저렴하고 품질 좋은 제품들도 충분히 많은거 같다.

내돈 내고 직접 구입한 후기.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