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주류

옐로우테일 쉬라즈 호주 레드 와인 구입 후기 (YELLOW TAIL SHIRAZ)

해바니아 2021. 2. 10. 13:56
반응형



맨날 소주만 먹다가 이번엔 와인에 좀 관심이 생기면서 와인을 알아보다가 친구 추천을 해준 와인을 구입 해봤어요. 사실 와인에 대해서는 정말 1도 모르고 어떤맛인지 모르지만 텁텁하고 부드럽고 그 정도는 아는정도??ㅋㅋㅋㅋ

" 레드와인? 화이트와인? "

일단은 레드와인부터 먹어 보기로 했어요.

제가 구입한 제품은 옐로우테일 쉬라즈 호주에서 만든 레드와인이예요.

 

병에 노란색 포인트가 있고 그림에 캥거루가 있는 포인트가 나 호주 와인이다 라고 하는 와인으로 보시면되요.

 

 

 

종류: 레드와인

식품의 유형: 과실주(포도주)

원료명: 포도원액, 무수아황산

제조사: CASELLA WINES PTY LTD

원산지: 호주

용량: 750ML 

알콜도수: 13.5% 

생산: 별도표기

수입사: 롯데칠성음료 (주)

 

 

 

 

와인 설명에는 풀 바디의 와인으로 잘 익은 부드러운 과실의 특성 및 미세한 흙 향을 느끼게 하며, 바닐라와 같은 오크 향에 균형 있고 여운이 긴 와인이라고 설명이 나와 있더라구요.

풀바디가 먼지 ㅋㅋㅋ 

 

 

 

다른 와인이랑 다르게 제일 좋은점은 오픈 방법이더라구요. 와인 따는걸로 준비해서 열려고 했는데 오잉??? 그냥 소주처럼 돌려서 하는 와인이더군요. 처음엔 당황 했지만 확실히 오픈 방법은 훨씬 편했어요.

팬션 리조트 캠핑 갔을때도 와인 따개 없이 할 수 있는 와인으로 좋을거 같더라구요.

 

 

 

 

 

찾아보니깐 미국 와인판매에서 1위도 올랐고 편의점이나 와인샵 대형마트에서 많이들 파는 와인이라고 하더라구요. 옐로우테일이라고 하면 미국 현지에서도 아 그 와인 이렇게 이야기 한다고 하더라구요. 가격도 저렴하고 대중적인 인기가 있다고 해야할까? 저는 맛은 잘모르겠어요. 와인을 많이 먹어본것도 아니고 그냥 먹었는데 문제는 와인도 소주 마시는거처럼 원샷과 한병에 용량을 다 먹어버린다는게 문제 인거 같아요. 다음에는 화이트와인을 한번 먹어볼려구요.

와인이 진하고 끝에 맛고 신맛에 따라서 다르다고 하는데 여러종류에 와인을 먹어봐야지 맛을 알거 같아요.

이 와인은 가격대비 괜찮은거 같아요.

특히 너무 기름지고 느끼한 음식과는 이 와인은 절대 추천 하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참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2021/01/22 - [음식정보/맥주 주류] - 코나맥주 빅웨이브 롱보드 미국 맥주 전용잔 세트 구입 후기

 

코나맥주 빅웨이브 롱보드 미국 맥주 전용잔 세트 구입 후기

이마트에 갔더니 제가 좋아하는 하와이에서 유명한 코나맥주가 보이더라구요. 근데 더 좋은건 전용잔까지 세트로 팔고 있어서 당연히 구입을 해서 가지고 왔어요. 근데 가격이 좀 있긴 해서 그

uda1004.tistory.com

2021/01/04 - [음식정보/맥주 주류] - 백종원의 골목식당 박유덕의 골목막걸리 구입 후기

 

백종원의 골목식당 박유덕의 골목막걸리 구입 후기

맥주 후기만 쓰다가 이번엔 막걸리 후기를 한번 써볼려고 해요. 하나로마트에 갔더니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사업으로 당당히 유명해진 박유덕 사장님에 골목막걸리가 보이더라구요. 막걸리를

uda1004.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