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제품

마켓컬리 맛있는 한판 모둠순대 술한주 구입 후기 (순대, 순대내장)

해바니아 2021. 2. 1. 18:17
반응형



요즘 쿠폰이 자주 생겨서 애용하고 있는 마켓컬리인데 순대를 구입할려고 살펴보다가 허파랑 간까지 들어 있는 모둠 순대를 팔더라구요. 평소에 이마트에서 구입하는 순대는 순대밖에 없어서 아쉬운 부분이 있는데 간이랑 허파 울대 염통 이렇게 되 있어서 망설임 없이 바로 구입 했어요.

 

 

 

 

옛날 맛 그대로 추억의 한판이라고 적혀 있고 양은 300g 543칼로리에 양념소금도 들어 있더라구요.

 

 

 

 

 

조리방법은 간단했어요.

1. 꺼낸다.

2. 순대 포장지를 살짝 개봉해서 전자레인지 2분 돌린다.

3. 접시에 담는다.

4. 맛있게 먹는다.

 

 

 

 

 

제품명: 한판모둠순대

업소명 및 소재지: (주)보승식품 / 경기도 파주시 조리읍 등원로 330번길 110 (지도 첨부는 아직도 오류ㅠ)

고객센터: 031-947-2216

유통기한: 후면하단표기일까지

원재료명: 돼지창자(국산) 돼지 내장 (국산)

 

 

 

유통기한은 잘 표기가 되어 있었어요.

 한 구입하고 한달 정도 되는거 같아요.

 

 

 

 

양도 적을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많이 있더라구요.

분식집에서 사먹는 1인분정도에 양이라고 할까?

분식집에서 먹으면 4000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파도 있고 간도 있고 순대말고도 다른 부위가 있어서 좋더라구요. 특히 요즘은 좌판 떡볶이집이 잘 없어서 이렇게 내장이랑 같이 하는곳이 많이 없어요. 그냥 대형 마트에서 순대 사서 삶아서 먹던가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는 방법 밖에 없는데 이렇게 내장까지 있는 있는 제품이 있으니깐 편리하더라구요.

 

 

 

 

순대는 소금?

순대는 쌈장?

순대는 초고추장?

지역마다 다른거 아시죠?

취향에 맞게 드시면 제일 맛있는 순대가 되지 않을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내장을 드시는분 안드시는분 이것도 나눠지죠 ㅋㅋㅋㅋ

 

 

분식집 안가도 편하게 전자레인지 돌려서 먹어서 진짜 편한거 같아요. 다음에 마켓컬리 주문하면 한번 더 주문을 해봐야겠어요. 어딜 가지 않으니깐 장을 보는 횟수가 늘어나고 자꾸 멀사게 되네요.

감사합니다.

2021/01/26 - [생활정보/제품] - 아이들 잼 놀이 가능한 마맘(MAMAM) 물감잼 7종 기프트 세트 구입 후기

 

아이들 잼 놀이 가능한 마맘(MAMAM) 물감잼 7종 기프트 세트 구입 후기

이번엔 어떤 잼을 살까 고민하다가 인터넷에서 구경을 하고 있는데 물감처럼 생긴 물감잼 기프트 세트가 눈에 보이더라구요. 처음에는 살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 후기가 좋아서 구입을 했

uda1004.tistory.com

2021/01/07 - [음식정보/마켓컬리] - 마켓컬리 복음자리 바로 짜먹는 사과버터잼 딸기잼 블루베리잼 구입 후기

 

마켓컬리 복음자리 바로 짜먹는 사과버터잼 딸기잼 블루베리잼 구입 후기

요즘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쇼핑에 중독이 되고 있어요. 그 중에서 마켓컬리는 내 식재료에 주요 장소 중에 하나라서 항상 세일하는 물건이 있는지 먹을만한게 있는지 찾아 보고 있어요.

uda1004.tistory.com

2021/01/04 - [음식정보/마켓컬리] - 마켓컬리 한미양행 아르간오일 모로코산 100% 구입 후기

 

마켓컬리 한미양행 아르간오일 모로코산 100% 구입 후기

월래 먹던 크릴오일이 다 떨어져서 마켓컬리에 들어갔어요. 근데 못보던 아르간오일이라고 보이더라구요. 아르간? 이라는 단어가 아주 생소해서 내용에 대해서 한번 찾아 봤어요. 아르간 오일[A

uda1004.tistory.com

2020/12/01 - [음식정보/마켓컬리] - 마켓컬리 제천빨강오뎅 떡볶이세트 구입 후기

 

마켓컬리 제천빨강오뎅 떡볶이세트 구입 후기

오랜만에 마켓컬리에서 장을 봤어요. 그거 아세요? 마켓컬리는 좀 오래동안 안들어가면 갑자기 할인쿠폰이나 무료배송 쿠폰을 발송에서 유혹해요. 몇일까지니깐 빨리 이용하시라고 하는 유혹

uda1004.tistory.com

2020/08/26 - [음식정보/마켓컬리] - 마켓컬리 댄케이크 버터쿠키 싱글서브 포르투칼 세계 과자 후기

 

마켓컬리 댄케이크 버터쿠키 싱글서브 포르투칼 세계 과자 후기

요즘은 세계 맥주만 많이 먹는게 아니라 세계 과자도 많이들 먹더라구요. 예전에는 지하철역 사이 사이 공간에서 세계과자판매점이 진짜 많았는데 생각해보니깐 어느 순간부터 안보이기 시작

uda1004.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