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음식점

삼진어묵 해물찌짐이 우리가족 깐깐한 떡말이 구입 후기

해바니아 2021. 1. 12. 12:41
반응형



마트에 갔더니 못보던 삼진어묵 제품이 있더라구요.  궁금하니깐 또 구입을 했어요.

사실 막걸리랑 같이 먹기 딱 좋을거 같아서 구입한거기도 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는 해물찌짐이, 1개는 떡말이 1개 이렇게 2개를 구입 ^^ 

 

 

 

 

 

 

 

 

 

제품명: 삼진어묵 해물 찌짐이 

제조원: 삼진식품(주) 

주소: 부산광역시 사하구 다대로 1066번길 51 (장림동)

고객센터: 051-412-5468

또 지도 첨부 하면 오류가 남 ㅠ 왜죠?? 왜 오류가 날까요??

 

 

 

 

 

제품명: 삼진어묵 우리가족 깐깐한 떡말이 

칼로리는 138칼로리.

 

 

 

 

 

 

 

 

여러가지 조리 방법이 있는데 정말 간단하게 전자레인지에 돌렸어요.

한 1분정도 돌렸나?? 따뜻하게 익을정도로 돌린거 같은데 자유롭게 선택하시면 될 거 같아요.

 

 

 

 

1개씩 크게 먹어도 되지만 그래도 한입 크기로 잘라서 먹으면 좀 더 안주처럼 먹을 수 있을거 같아서 짧라서 먹었어요.

막걸리 안주로 제격이고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은거 같아요.

떡말이는 아직 안먹어서 조만간 먹어 볼려구요.

삼진어묵은 요즘 대형마트나 하나로마트 택배 로컬푸드 등 다양한 곳에서 팔고 있어서 쉽게 접할 수 있고 명절 설날이나 추석땐 선물세트로도 나와서 좋은거 같아요. 

이번 설날에도 구입을 할 지 고민 좀 해봐야겠어요.

 

내돈 주고 구입한 후기 ^^

감사합니다.

#내돈내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