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카페

강릉 카페동화 순두부 젤라또 전문점 동화가든 웨이팅시 대기실

해바니아 2020. 10. 15. 10:48
반응형

 

 

강릉 동화가든 옆에는 카페동화라는 순두부 젤라또 전문점이 있어요. 당연히 동화가든이랑 연관이 있겠죠? 그래서 아마도 이름도 카페동화가 아니지 않나 싶네요. 짬순이 순두부를 먹고 나오면 매워서 아이스크림이 딱 생각 나더라구요. 근데 바로 옆에 젤라또를 파는 가게를 만든건 음식에 맞춰서 딱딱 만든거겠지요? 다른데 가서 먹지말고 여기서 먹으라는 유혹인거죠.

 

 

 

 

 

일단 좋은점은 동화가든 갔다가 바로 갈 수 있어서 좋아요. 다른 젤라또 가게를 가면 주차를 다시 해야되고 귀찮은데 여기서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2층도 있어요. 2층에 용도는 카페보다는 웨이팅 대기 하는 고객에게 제공하는 목적으로 보여진다고 해야할까?

 

 

 

 

 

 

 

오늘의 젤라또 해서 메뉴가 있더라구요.

 

소금 파스타치오

바닐라 올리브 유

순두부

인절미

흑임자

상큼레몬

누룽지 쌀

어린잎 녹차

히말라야 초코

유기농 순 우유

 

 

이렇게 종류가 10가지가 되는 젤라또를 팔고 있었어요.

 

 

 

 

 

 

카페도 집밥처럼 정성을 다하겠다고 적혀 있더라구요.

 

 

 

 

 

 

아이스크림 앞에 그림이 있는데 센스가 있더라구요.

 

 

 

 

 

 

 

가격은 3500원에서 4500원 정도 하는데 비싼편이예요.

 

 

 

 

 

음료도 파는데 아메리카노가 4천원정도 해요. 얼그레이 밀크티는 상하 유기농우유랑 콜롬비아산 비정제설탕을 이용해서 만들었다고 적혀 있더라구요.

 

 

 

 

 

 

쿠키도 파는거 같은데 쿠키는 없었던거 같아요.

 

저렇게 박스 포장 밖에 안보이더라구요.

 

 

 

 

 

 

카페동화 2층은 카페 목적이 아니였어요. 동화가든 대기실이라는 표기를 해놨더라구요.

 

 

 

 

 

올라가면 넓은 자리가 있고 한 30명 정도는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 있었어요. 날씨가 덥거나 추울땐 여기서 대기 하시는게 좋을거 같더라구요.

 

 

 

 

 

인절미 젤라또.

찐하고 괜찮아요.

 

 

 

 

 

순두부 젤라또.

인절미 먹고 먹으면 맛이 거의 안느껴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가 좋은점은 저기 원조 짬순 간판 밑에 번호표가 나오는데 여기서 보여요. 그래서 대기 할때 밖 보다는 안에서 대기 하는게 좋은거 같아요. 정수기도 있어서 물도 마실 수 있거든요.

여튼 동화가든 이용하고 머리 좋게 만들어 놓은거 같아요. 상하목장 우유로 이용해서 홍보를 하니깐 특히 아이들 있는집은 기다리면서 아이스크림 사달라고 하니깐 어쩔수 없이 구매하고 위에서 대기 하시는분들도 있고 다양했어요. 긴 웨이팅을 잡기 위한 아이디어가 좋은거 같네요.

내돈 내고 먹은 후기.

감사합니다.

 

 

 

 

 

카페동화

주소

강릉시 초당순두부길77번길 15

강릉시 초당동 309-1

 

영업시간

매일 8:30~19:30

 

 

2020/10/14 - [음식정보] - 강릉 동화가든 본점 원조 짬순 안송자 청국장 3번 도전만에 방문 대기팁

2020/10/13 - [여행정보] - 강릉 경포대 앞 경포호 라고패밀리 자전거 대여 이용 방법 금액 자전거 종류

2020/10/12 - [음식정보] - 강릉 연곡면 북강릉농협 연곡 하나로마트 로컬 푸드 연곡점 분식 약국 빵집 카페 회포장 화장실

2020/10/12 - [생활정보] - 강릉 주문진 수산시장 노브랜드 주문진시장점 매장 이마트 키즈 라이브러리 오르다

2020/08/01 - [생활정보/제품] - 강릉초당두부 콩국물 국산콩 콩국수 후기

2020/06/17 - [음식정보] - 강릉 주문진 아들바위 소돌항 자연산활어판매장 자연산 횟감 파는 곳

2020/06/12 - [음식정보] - 강원도 강릉 사천 해변 오션뷰 카페 곳 천국의 계단

2020/05/22 - [음식정보] - 강릉 연곡 반점 중화요리 짜장면 탕수육 배달

2020/05/13 - [음식정보] - 강릉 송정해변막국수 고 현대 정주영 회장이 자주 방문 했던 가게

2020/04/06 - [음식정보] - 강릉 팡파미유 크림치즈 육쪽마늘빵

2020/04/30 - [음식정보] - 강릉 주문진 철뚝소머리집 허영만의 낭만식객 출현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