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제품

마켓컬리 피코크 고기 동그랑땡 후기

해바니아 2020. 7. 1. 17:35
반응형

 

 

 

 

요즘은 마켓컬리나 인터넷 쇼핑으로 장보는 횟수가 점점 늘고 있어요.

식료품도 신선하게 배송이 잘되고 종류도 많고 편리해서 그렇겠죠?

 

 

 

피코크 제품은 이마트에서 장볼때 많이 봤는데.. 마켓컬리에서도 판매하더라구요. 이마트에서 선보이는 간편 가정식 브랜드라고 하네요.

 

 

 

동그랑땡은 시판 냉동식품으로 많이 먹긴하는데 어릴때 직접 엄마가 해주던 동그랑땡 맛에 비할 순 없더라구요.

 

 

 

직접하긴 번거롭고 해서 피코크에서 나온 비주얼이 좋아보이는 동그랑땡으로 골라봤어요.

 

 

 

 

 

 

 

이름이 고기 동그랑땡 이에요. 넘나 단순하죵?ㅋㅋㅋ

 

 

 

국내산 돼지고기와 채소를 큼직하게 다져서 만든 속이 꽉찬 동그랑땡이라고 하네요.

 

 

 

사진에서 보는 비주얼이 두툼하고 큼직하니 먹음직 스럽게 보이네요.

 

 

 

 

 

 

 

 

 

간단한 정보에요.

 

제품명 : 고기 동그랑땡

제조원 : (주)신세계푸드 음성공장(02-3397-6113)/충청북도 음성군 원남면 원남산단로 128-14

유통전문판매원 : (주)이마트(02-380-5678)/서울특별시 성동구 뚝섬로 377(성수동2가)

주요 원재료 : 국산 돼지고기, 두부, 국산 돈지방, 양파

(중국산), 대파, 당근, 새송이버섯, 설탕, 참기름, 깻잎 등(자세한 원재료는 사진참조)

내용량 : 700g

보관방법 : 냉동보관

유통기한 : 상단 표기일까지

 

 

 

 

 

 

 

 

배송온 저녁에 바로 반찬으로 해먹어 보았어요. 기존에 집에 있던 너겟이랑 같이 프라이팬에 조리해서 담아 보았어요.

 

 

 

너겟이랑 있으니 두께랑 크기 비교가 좀 되죠?

 

 

 

조리방법은

프라이팬엔 적당량의 기름을 두르고 냉동상태의 동그랑땡을 서로 붙지 않게 올려주고 중불에 4~5분간 뒤집어가며 익혀주면 된다고 해요.

 

 

 

 

 

 

 

두툼하고 속이 꽉찬 동그랑땡이네요!

한입 베어 먹으니 육즙도 나오면서 고기 맛과 채소 맛이 어우러져 맛있더라구요.

 

 

너무 단단하게 빚어서 식감이 떨어지는 동그랑땡들도 있는데 이건 포슬포슬 식감도 부드러워요.

 

 

 

아이도 케찹찍어서 잘먹더라구요.

 

 

 

간편해서 제수용으로 써도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