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캠핑장정보

삼척맹방비치캠핑장 컨테이너 하우스 시설

해바니아 2020. 6. 26. 09:29
반응형

 

 

 

 

삼척 맹방비치캠핑장을 연속으로 소개 하고 있는데 캠핑장비는 없지만 캠핑 비스무리하게 느낌을 낼 수 있게 컨테이너 하우스가 존재 해요.

 

삼척 장호비치캠핑장에도 있는데 거기는 스파가 있는데 여기는 스파는 없어요.

 

 

 

 

 

 

 

 

 

 

 

 

캠핑 느낌과 리조트? 팬션? 카라반? 그런 느낌을 같이 할 수 있는 컨테이너 하우스예요.

 

약 17평정도 크기정도 된다고 보시면 되요.

 

 

가격도 그렇게 비싸진 않아요.

 

성수기 주말이 120,000원 비수기 주말이 100,000원 인데 문제는 예약이죠.

 

딱 3자리 밖에 없기 때문에 예약이 엄청 치열하더라구요.

 

 

 

 

 

 

 

 

 

 

 

컨테이너 하우스 3동이 있고 앞에 발코니처럼 테라스가 있어요.

 

거기앞에 피크닉테이블이 있고 파라솔도 셋팅이 되어 있어요.

 

화로 숯도 사용 가능한데 바베큐 이용시에는 10,000원 이용료 내면 셋팅을 해줘요.

 

마침 팬션이랑 똑같죠??

 

 

 

 

 

 

 

 

 

 

 

기준이 2인이고 추가시 10,000원을 지불해야되고 최대 4인까지 가능하다고 해요. 왜 기준이 2인인지 모르겠지만 2인이예요.

 

 

 

그리고 부모님은 컨테이너 하우스에 잡아 드리고 앞자리를 잡아서 캠핑이랑 같이 하시는분들도 있더라구요.

 

그러면 캠핑과 하우스에 만남이라고 해야할까??

 

 

 

 

부모님 편하게 주무실수 있어서 걱정 없겠더라구요.

 

 

 

 

 

 

 

 

 

 

 

안에 물품은 냉장고, 에어콘, 선풍기, 전자렌지, 식기류, 조리기구, 야외 테이블, 침구류, 드라이기, 빔프로젝트, 와이파이 이렇게 된다고 보시면 되요.

 

 

복층 구조에 2층에 침대가 있어요.

밑에서는 거실 공간처럼 사용 하면 되는 공간이 되고 그냥 팬션이랑 똑같아요.

 

 

 

 

 

 

 

 

 

 

 

 

 

여름에 캠핑하다가 진짜 다신 안한다고 이야기가 나올 때 이런 컨테이너 하우스 잡아서 하루 하면 완전 에어콘 바람에 시원함에 행복한 여행이 되니깐 캠핑하다가 가끔은 리조트나 이런 캠핑장안에 잇는 컨테이너 하우스 잡아서 하는 것도 좋은거 같아요.

 

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약이 하늘에 별따기 ^^

 

 

 

 

 

2020/06/25 - [캠핑/캠핑장정보] - 삼척맹방비치캠핑장 데크팩 사용불가라고 하는데 어떤팩을 사용해야할까?

2020/06/23 - [캠핑/캠핑장정보] - 삼척 맹방비치캠핑장 체크인 하는방법 매점 판매 목록 개수대 온수

2020/06/23 - [캠핑/캠핑장정보] - 삼척 맹방비치캠핑장 사이트별 자리 정보 및 추천 명당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