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제품

마켓컬리 맑은농장 딸기주스 후기

해바니아 2020. 6. 18. 18:36
반응형

 

 

 

마켓컬리에는 국내산 재료, 유기농 재료 등으로 만든 제품들도 많아요.

아이를 키우는 입장에서는 너무 좋더라구요.

 

 

배송도 빠르고 좋은 제품들을 살 수 있으니까요.

 

 

이번에도 아이 간식위주로 몇가지 주문했는데 그 중에서 딸기주스에 대해 적어볼께요.

 

 

 

 

 

 

설탕을 넣지 않고 100% 국내산 과일로 만든 딸기주스래요.

일단 첨가물이 없이 과일로만 만들었다고 하고 리뷰도 찾아보니 괜찮아서 구매했어요.

 

 

 

 

 

 

 

간단한 정보에요.

 

제품명 : 딸기주스

제조원 : (주)휴온스내츄럴/충북 진천군 이월면 진광로 709-104

유통전문판매원 : 채움건강생활/서울특별시 송파구 충민로 66, 엘동 9층 9105호

권장섭취량 및 섭취방법 : 1일 1~2회, 1회 1포씩 섭취

내용량 : 1000ml(100ml x 10입)

유통기한 : 제품 별도 표기일까지

 

 

 

 

 

 

 

채움의 맑은농장 브랜드 과채주스들은 저온착즙해서 한번에 먹기 좋은 양을 파우치 형태로 개별 포장하여 휴대성을 높였더라구요.

 

 

그래서 아이들 간식으로 휴대하고 다니기 좋고 병에 들은 음료는 한번 따면 빨리 먹어야 한다는 부담감이 있는데 그렇지 않아 좋아요.

 

 

 

 

 

 

 

딸기주스는 국산 딸기과즙 90%와 딸기퓨레 10%로 진짜 100% 딸기로만 만들어졌네요.

 

 

그리고 과즙은 13brix, 퓨레는 7brix로 당도까지 높아요.

 

 

 

 

 

 

블루보틀 컵에 따라 보았는데 색이 약간 갈색 빛이 돌아요.

 

 

 

 

 

 

양이 좀 작아 보이죠? 아이들 먹기엔 딱인것 같아요.

 

 

 

먹어보니 확실히 달고 딸기향도 진하고 맛있더라구요.

끝맛이 깔끔하기도 하구요!

 

 

하지만 저희 아이 입맛엔 안맞나봐요..저는 맛있던데..

 

 

딸기를 너무 좋아해서 이것도 당연히 잘 먹을 거라고 생각해서 주문한건데 주스 보다는 생과일이 좋은가봐요..

 

 

맛있는 주스 제가 다먹어야 겠네요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