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제품

마켓컬리 올반 스위트 칠리 치킨너겟 후기

해바니아 2020. 6. 11. 15:15
반응형

 

 

 

지난번 마켓컬리 장본 품목 중에 하나인 치킨너겟 소개해드릴게요.

 

 

 

너겟이라면 아이들 반찬으로 가장 많이 구비해두는 품목이죠.

마침 저희 집에 사두었던 용가리 치킨너겟을 다 먹어서 컬리에서 이 제품을 구입했어요.

 

 

 

 

두달 전 쯤에 올반 치즈 치킨너겟을 사서 먹어봤는데 맛도 좋고 조리도 간편해서 다른 종류도 먹어보자 해서 골랐어요.

 

 

 

 

 

 

 

 

닭다리 모양의 치킨너겟이 먹음직스럽죠ㅋㅋㅋ

 

 

 

에어쿡이라고 크게 쓰여있는데 에어프라이 조리에 최적화된 제품이라는 표시네요.

 

 

 

 

 

 

 

 

스위트 칠리 치킨너겟은 엄선된 국내산 닭가슴살을 사용했다고 해서 고르기도 했어요. 아이가 먹을 음식이다 보니 재료에 먼저 눈이 가더라구요.

 

 

 

그리고 매콤달콤한 스위트 칠리소스가 함께 들어있어서 머스타드 소스나 케찹을 따로 준비할 필요가 없어요.

 

 

 

총 용량은 500g이에요.

치킨너겟이 400g이고, 소포장된 소스가 50g으로 2개 들어 있네요.

 

 

 

 

 

 

 

 

 

꺼내서 보니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귀여운 닭다리 모양으로 눈길을 끄네요. 저희 아이도 보자마자 궁금해 하며 집어 먹더라구요.

 

 

 

저는 에어프라이어에 종이호일 깔고 조리했어요.

제가 8조각만 조리하려고 꺼낸거고 양은 더 남아 있어요.

 

 

 

 

에어프라이어 조리방법은

180도 예열된 에어프라이어에 냉동상태의 너겟을 넣고 약 5~6분간 조리하시면 되는데 중간에 2~3분 간격으로 뒤집거나 흔들어 주시면 골고루 바삭하게 익어요.

 

 

 

프라이팬 조리도 가능해요.

30cm정도 지름의 팬에 식용유를 종이컵 1/3만큼 넣고 약불에 30초간 예열한 후

냉동상태의 제품을 넣고 약불에 4~5분, 중불에 1~2분 더 조리하면 된다고 해요.

 

 

 

 

 

 

 

조리해서 소스와 함께 담아 봤어요.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일단 바삭하고 살이 탱글탱글하니 담백한게 맛있더라구요.

제가 먹어도 넘 맛있고 아이도 밥과 함께 금방 순삭이더라구요.

 

 

 

특히 소스는 매콤달콤해서 담백한 너겟과 잘 어울리고 맥주랑 먹기에도 좋은 조합이네요.

 

 

 

 

 

 

 

 

 

 

스위트 칠리소스는 요렇게 소포장되어서 2개 들어 있어요.

 

 

 

 

 

 

 

 

 

 

칠리소스 색감이 이쁘네요. 양은 포트메리온 사각 종지에 저만큼의 양이에요.

 

 

 

 

 

 

 

 

마켓컬리에서 아이반찬이나 치킨너겟 찾으시면 이것도 한번 드셔보세요.

개인적으로 맛도 모양도 만족입니다.

 

 

 

올반 스위트 칠리치킨너겟

내용량: 500g

제조판매원: (주)신세계푸드 음성공장 / 충청북도 음성군 원남면 원남산단로 128-14

유통기한: 하단 별도 표시일까지

원재료명 및 함량: 국산 닭가슴살 74.12% (그외 사진참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