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캠핑장정보

강원도 고성 송지호오토캠핑장 데크 사이 간격에 대한 문제점

해바니아 2020. 5. 27. 11:58
반응형

 

 

 

강원도 고성에 있는 송지호오토캠핑장은 바다 앞 캠핑장이라는 장점에 정말 좋은 캠핑장이예요.

 

아이들이 놀기좋은 바닷가캠핑장 중에 하나죠.

거기에 운영을 고성군청에서 하고 있는데 비용 부분은 생각보다 다른 시도 캠핑장보다는 비싼편에 속해요.

 

연곡이랑 비교를 해도 2배가량 비싸다고 느낄 수 밖에 없는거죠.

 

 

근데도 캠핑을 즐기는 캠퍼분들은 여름철엔 그늘도 없고 나무도 부족하지만 바다하나 보고 무조건 찾아 가는 캠핑장 중에 하나예요.

 

근데 캠핑을 즐기는 캠퍼들은 이 데크 환경이 정말 맞나 싶다고 생각이 들어요.

 

 

 

 

 

 

 

 

 

 

 

 

데크 자리 18번 19번 자리예요.

 

보자 마자 무슨 걱정이 보이시나요?

 

3m 3m 텐트를 쳐도 좁은데 사이 간격이 아예 없어요. 이렇게 되면 옆에 모르는 사람이 와서 텐트를 치는 경우 팩을 고정하는거 자체도 어려워 질 수 밖에 없는거죠.

 

텐트를 어떻게 치라고 저렇게 남북 경계처럼 나눠놓은건지 모르겠어요.

캠핑을 좀 더 편하게 이용하고 싶은 캠퍼들은 당연히 간격이 넓고 데크가 조금이라도 남아야지 데크를 활용 할 수 있는데 송지호오토캠핑장은 데크는 텐트 칠 공간 밖에 존재가 안되고 타프나 다른 부분을 설치시 옆 자리에 넘어가야 되는 경우가 대부분이예요.

 

타프 스크린이나 모기장이나 팩을 연결에서 고정을 해야되는데 저렇게 붙어 있으면 불가능 하다고 보시면 되요.

 

내가 원치 않아도 각도가 나오지 않으니 옆자리로 가야되고 민폐지만 어쩔수 없이 양해를 구하고 할 수 밖에 없는거죠.

 

18번 19번 자리만 봐도 저 자리는 40,000원 40,000원 2개 데크 비용을 받는게 아니라 1자리로 데크를 합쳐서 이용을 하게 해야 된다는게 제 생각이예요.

 

아마도 고성군청 공무원분들은 캠핑을 안하시고 자리숫자만 아마도 생각을 하겠지요? 근데 캠핑은 조금이라도 여유롭게 환경을 즐길려고 하는 부분이 부분이 있기 때문에 그런 부분도 조금 알아 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또 다른 종류에 자리예요.

 

데크 12번 13번 자리뿐만 아니라 붙어 있는 자리 대부분이 이런식으로 되어 있어요. 데크 간격이 정말 1m도 안되고 데크 위에 타프 하나 칠 수 있는 각도 조차 나오지 않는거죠. 이렇게 데크를 할거면 나무 그늘이라도 있어서 타프를 안 치는 조건을 만들어 줘야 되는데 나무도 없어서 땡볕에 텐트만 덩그러니 있는 상황을 만들어 버리는거죠.

 

 

송지호오토캠핑장을 가본사람은 다 알거예요. 옆자리에 이웃이 얼마나 중요하고 그 옆텐트에 크기와 타프에 따라서 이용 범위가 달라지기 때문에 엄청 예민 할 수 밖에 없는거죠.

 

더 웃긴건 옆에 텐트나 우리 텐트에서 방구를 뀌면 그냥 소리는 직접 옆에서 들을 만큼 바로 들린다는거죠.

 

캠핑을 하는 캠퍼를 위해서 캠핑장을 만든다고 하면 이런 간격 유지는 진짜 아니라고 생각을 하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재 정비가 필요하다고 생각을 해요.

 

캠핑 가서 옆 사이트 눈치보고 이런 경우보다는 좀 더 여유롭게 넓은 환경에서 캠핑을 하고 싶은건 모든 캠퍼에 바람일거예요.

 

 

 

 

 

 

 

 

 

 

 

 

 

 

그러다보니 배전함 문제도 있지만 데크 자리 문제가 더 크다 보니 데크 31번 자리 처럼 단독으로 딱 떨어진 자리는 항상 인기가 좋고 자리가 없는 현상이 나타나게 되는거죠.

 

왜 이런자리들이 좋은지 캠핑을 안하는 사람이여도 당연히 아는 부분인데 말이죠. 그늘과 나무가 없지만 바다 하나 보고 캠핑을 온다고는 하지만 그대로 내 사이트에 정도에서는 편하게 쉬고 눈치 안보고 쉬고 싶다는 생각으로 문제점을 간단히 적어 봐요.

 

예약 하실 때 자리 배치도 보고 배전함 잘 보고시고 단독자리로 꼭 예약 하시길 응원 할게요.

 

 

 

 

2020/05/26 - [캠핑/캠핑장정보] - 강원도 고성 송지호오토캠핑장 철조망 사라지다

2020/05/26 - [캠핑/캠핑장정보] - 고성 송지호오토캠핑장 새로 생긴 2층데크 장점 단점 간단한 정보

2020/05/11 - [캠핑/캠핑장정보] - 강원도 고성 송지호 오토캠핑장 사이트별 추천 자리 데크 정보 명당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