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금융

집에 매월 납부하는 보험료 관리 잘 하고 계신가요? 새고 있는 돈은?

해바니아 2020. 5. 22. 16:21
반응형

 

20년전 10년전 보험 가입 하신거 아직도 보험료 내고 계신가요?

 

친구가 부탁해서 ................................

지인이 부탁해서 ................................

 

 

 

 

옛날에는 알다시피 보험을 그냥 막 가입 해달라고 부탁을 하면 가입을 해주고 하곤 했어요.

 

근데 그 보험은 아시다시피 실적을 채우기 위해서 나한테 맞지 않는 보험을 가입을 시켜서 몇십년째 납부를 하다가 제대로 보상도 받지 못하고 보험을 해지해서 돈에 가치를 떨어 트리는 경우가 매우 많았어요.

 

보험은 만약에 상황을 대비 해서 가입을 하는 방어 장치와 같아요.

 

근데 같은 종류에 보험이나 불필요한 보험을 가입하면 그 비용 부담이 만만치 않아요. 매월 보험금 납부 할려고 회사를 다닌다는 사람이 있을정도도 많죠.

 

 

일반적으로 가정에서 제일 많이 가입 되고 있는 보험은 실비 보험이예요.

 

 

 

20년납 100세 만기를 요즘은 기본으로 하지만 옛날엔 60세 만기라서 60세 이전에 보험이 끝나면 60세 이후에 생기는 병에 대해서 전혀 보험을 받을 수가 없었어요.

 

죽어라 몇십년 납부 했지만 보험 만기 후 찾아 오는 암이나 사건 사고들에 대한 보험은 받을 수 없었던게 현실이죠.

 

보험료 1년에 천만원 이상씩 납부 하고 계시면 내보험이 필요한건지 꼭 한번씩 확인 하셔야해요. 정말 필요한 보험이 있지만 아닌 보험들이 수두룩 해요.

 

나중에 알고 해지를 하면 30%로 못받는경우가 많고 돈에 가치가 떨어졌을때 받으면 이미 늦어버린거죠.

 

그래서 요즘은 집에 보험도 설계사가 예전엔 많이 가입했지만 어풀을 이용해서 관리를 하거나 다이렉트로 본인이 직접 관리 하는 경우가 아주 많아졌죠.

 

그래서 제가 추천 드리는 어풀 하나쯤 있으면 집에 새고 있는 보험료를 알아서 관리 해주기 때문에 신경 쓸 부분이 더 줄어 들 수 있어요.

 

없어도 되지만 100만원씩 나가는 보험료 그냥 지켜보고 있으실건가요?

 

어풀 설치 후 관리 한번 받으면 한달에 경제력이 달라져요.

 

 

↓ 자세한 내용은 사진을 클릭 해주세요 ^^

 

 

 

 

새고 있는 보험료, 내보험 가족보험 인공지능 보닥에서 간편 진단~!

보닥은 잘못된 보험을 찾아주고, 나도 모르게 새고 있는 보험료까지 잡아주는
소비자를 위한 진짜 보험앱입니다.

 

숨어있는 내 보험과 가족보험 조회는 물론,
보험사별 비교분석을 통해 객관적인 인공지능 진단이 가능합니다.

 

지인 통해 가입한 내 보험, 가족 보험~ 잘못된 건 아닌지 불안하고 걱정될 땐?!
국내 최초 인공지능 보닥 깔고 보닥에서만 가능한 특별한 혜택을 누려보세요!

 

 

↓ 자세한 어플 관련 내용은 밑에 참고 해주세요.

http://Cianad.me/t6bis7mh9x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