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제품

마켓컬리 제주에서 온 은하수산 딱새우회 구매 후기

해바니아 2020. 4. 1. 16:53
반응형

 

요즘 마켓컬리 많이들 이용하시죠??

세상이 많이 좋아져서 이제 해산물도 집으로 바로 바로 오는세상이예요.

 

마켓컬리에도 즉석식품부터 다양한 해산물까지 다양한데 이번에는

 

딱새우회가 눈에 띄워서 구매 했어요.

 

 

 

 

 

 

 

일단 포장에 보면 원산지가 제주예요.

딱새우는 제주에서만 날까요??

 

갑자기 궁금하네요.

포장일자가 따로 나와 있어요.

 

해동 방법은 간단해요.

흐르는 생수나 냉장고에서 해동해서 먹으면 되요.

 

 

 

 

 

 

 

 

마치 근처 배달 횟집에서 배달 온거처럼 포장이 되어 있어요.

 

 

 

 

 

 

 

 

 

일단 도마에 셋팅을 했는데 총 23마리였어요.

 

손가락 정도에 크기??

 

잘 나오는것도 있고 안나오는것도 있었어요.

 

그리고 후기에 보니깐 달다고 적혀 있던데........................

 

쩜쩜쩜 ^^

 

 

 

 

 

 

 

 

 

 

 

먹기 좋았어요.

1개에 소주 한잔?

이런 딱새우를 바로 집에서 바로 먹을 수 있다니 이게 진짜 신기 했어요.

 

 

 

 

 

 

 

 

먹다보니깐 이렇게 청록빛? 알같은게 있더라구요.

그래서 찾아보니깐 딱새우 알이였어요.

 

마치 색깔이 낙서를 해놓은거처럼 청색빛을 나타내서 너무 신기 했네요.

 

다음엔 어떤걸 시켜 먹어 볼지 마켓컬리에 요런 재미가 있네요.

 

딱새우회 제주산 딱새우순살 130g(18~20미), 130g, 단품 비비수산 제주 선동 딱새우 1kg 대(40미) 횟감용가능 특A급, 1개 자연식탁 딱새우회 150g(15-20미), 1개

 

협찬 그런거 아니고 제 돈 주고 사먹은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