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제품

마켓컬리 아이간식 추천 착한마을 마음이가 모듬꿀떡

해바니아 2020. 3. 26. 22:46
반응형

 

 

코로나로 인해
집콕 육아 중인 요즘에
식료품의 온라인 구매가 늘었어요.

 

이번에
마켓컬리에서
성남판교에서 유명한 떡집이라는
착한마을 마음이가의
모듬꿀떡을 주문했어요.

 

 

 

 

저희 아이가 꿀떡을 좋아해서
마트 장볼때도 종종 구입하는데
비교해보니

가격적인 면도 괜찮더라구요.

 

무엇보다
먹는 것이라 꼼꼼히 보고 사는데


국내산 맵쌀을 쓰고
식품첨가물도 안들어가고
인공색소가 아닌
쑥가루랑 자색고구마가루를 쓴다고 해요.

 


깨는 외국산이지만
이정도면 믿고 먹을 수 있는
건강 간식이네요.

 

 

 

 

한접시 덜고 찍은 사진이라
양이 적어 보이네요.

 

냉동상태로 배송되니
받자마자
한접시 실온에 놔두고
한시간 반정도 뒤에 보니
말랑해졌더라구요.

 

 

 

 

색도 모양도 먹음직스러워요.

 

저희 아이 간식으로 주니
신나서 흡입했어요.

 

제가 먹기에도 쫄깃 달콤 맛있더라구요.
아이 간식으로 딱이네요.


요즘 집에만 있으니
초콜릿이랑 과자를 엄청 먹었는데

이런 건강간식 위주로
챙겨줘야 겠어요.

 

다먹고 또 주문 해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