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여행정보

인천국제공항 장기주차장 사용 후기 장기주차장 이용 금액 / Incheon International Airport Long-Term Parking Lot Long-term Parking Fee

해바니아 2020. 2. 7. 11:27
반응형

해외여행을 가게되면 항상 고민 하는게 있어요. 바로 인천공항을 어떻게 가느냐?

고민을 하게 될거예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어요.

1번 자가용

2번 기차 앤 지하철

3번 공항버스 또는 공항시외버스

방법은 약 3종류가 있다고 보시면 되는데 누구와 어떻게 가느냐에 따라서 정하시면 될 거 같아요.

가족이랑 가족여행을 간다고 치면 4인 가족 구성원 기준으로 1시간 이상 거리에서 공항 버스를 이용하면 기본 15000원 * 4명 = 60000원 은 비용이 나온다고 보시면 되요.

버스를 이용하면 좋은점은 편안하게 올 때 갈 때 이용을 할 수 있어요. 대신 시간이 안맞으면 출발할 때 도착할 때 기다리는 시간이 발생하고 좌석이 없는경우가 있어서 다음차를 타야되는 경우도 생겨요.

근데 차를 이용시에 톨게이트 비용 기름값 인천공항 장기 주차시 요금만 하면 되요.

자가용을 이용 하면 제일 좋은점은 일단 본인이 편한 시간에 갈 수 있다는게 제일 큰 좋은 점이예요.

반대로 안좋은 점은 새벽 비행기를 이용하면 밤을 새고 피곤함 속에 집으로 오는 운전을 또 해야된다는 안좋은 점이 있어요.

그래도 좋은 점이 더 크기 때문에 가족 여행을 하시면 저는 자가용 이용을 하시는 걸 추천 드려요.

 

왜냐면 승용차(소형) 이용시 요금이 별로 나오지 않아요.

2020년 2월 8일 4시에 인천공항에 도착해서 6시 비행기라고 가정하고 2020년 2월 12일 새벽 5시에 도착하는 가정을 해서 3박 5일 기준으로 약 37000원 밖에 나오지 않으니깐 톨비 기름값 공항 장기 주차요금을 해도 4명 버스값이랑 비슷하게 발생이 아마 될거예요.

거기에 본인이 가지고 있는 카드별로 발레파킹 주차 대행 혜택 서비스가 가능한 카드를 가지고 계시면 더욱더 편안하게 주차가 가능하고 찾을 수 있기 때문에 잘 활용해서 이용하시면 편안한 여행이 되실거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