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자동차

플러그링크 충전기 로밍카드 등록방법 / 전기차 소프트베리 EV Infra 카드 등록

해바니아 2024. 1. 29. 15:52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전기차 이용시 플러그링크 충전기 로밍카드 등록방법에 대해서 살펴볼려고 해요.

전기차는 항상 문제가 되는게 너무 다양한 충전기가 있어서 여러가지 앱을 다 따로 받아야되고 이용하는 경우가 많아요.

 

플러그링크도 전기차 충전기 중 1개라고 보시면 되고 아파트에서 많이들 이용하시는 충전기예요.

제가 가끔 전기차를 외근 갈때 이용하면 가끔 충전을 하는데 제가 사용하는건 소프트베리에 EV Infra 카드인데 이걸로 결제랑 이용을 하고 싶은데 아무리 해도 안되더라구요.

 

 

 

 

QR를 찍어도 안되고 도저히 답답해서 소프트베리 EV Infra 고객센터에 문의 했어요.

플러그링크 앱에서 오른쪽 밑에 ...3개 더보기 보이시죠? 그걸 클릭하세요.

 

 

반응형

 

 

 

 

여기서 가운데 포인트 밑에 결제수단 관리가 있어요.

그걸 클릭하세요.

 

 

 

 

 

그럼 제가 등록해놓은 신한카드가 이렇게 보이는데 그건 나두시고 밑에 +카드 추가 등록을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찾던 로밍카드 항목이 나오는데 클릭하시면 됩니다.

 

 

 

 

 

가지고 있는 소프트베리에 EV Infra 카드번호를 입력하고 등록하시면 되요.

여기까지 잘 따라오셨죠?

쉽죠??

 

로밍카드 등록하면 실물카드 없어도 로밍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로밍카드 결제 시 제휴카드 할인이 되니깐 편해요. 

 

 

 

 

 

 

 

 

 

사용중인 카드로 소프트베리 로밍카드 보이시죠?

이렇게 하면 등록이 된거예요.

 

가격도 동일하고 소프트베리 EV Infra카드 이용하면 10%로 적립이 되기 때문에 이걸로 사용할려고 등록 했어요. 

결제는 플러그링크앱으로 진행되고 혜택은 EV Infra로 적립 되니깐 참고해주세요.

 

쉬우면서도 모르면 찾아볼 수 밖에 없네요.

도움이 되셨으면 하고 플러그링크 충전기 로밍카드 등록방법에 대해서 살펴봤어요.

감사합니다 🙏

 

 

[생활정보/금융] - 현대카드 전기차 충전 시 할인 및 적립 가맹점 변경 안내 [Kia Members 전기차 신용카드, Hyundai EV카드, GENESIS CARD]

[생활정보/자동차] - 전기차 급속 완속 가정용 충전기 제품 종류 및 전기 충전기 업체 리스트

[생활정보/자동차] - 전기차 급속 완속 가정용 충전기 제품 종류 및 전기 충전기 업체 리스트

[생활정보/자동차] - 신한 EV카드 혜택 및 연회비 [전기차 충전 할인 되는 카드, 하이패스 요금 캐시백, 전기차 준비시 필수카드, 신한카드, 신용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