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카페

서울 블루보틀 광화문 카페 방문 후기 / 청계천 근처 카페 추천 / 데이트 하기 좋은 곳

해바니아 2023. 11. 29. 12:09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입니다 ^^ 

오늘은 서울 광화문 청계천 근처에 있는 블루보틀 카페 방문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 !!

광화문 근처는 워낙 카페가 많은데 길 하나 건너편 스타벅스가 있고 여기저기 유명한 카페들이 엄청 많은데 블루보틀이 있는건 전혀 몰랐어요. 청계천 근처를 걸어가다가 보니깐 블루보틀 마크가 보여서 검색 해보니깐 진짜 블루보틀이 있어서 바로 방문 했어요. 

 

 

 

 

광화문 가기전에 청계천 길이 있는데 거기 근처에 있어요.

이순신 장군에서 5분정도 걸어오면 바로 올 수 있어요.

 

 

 

 

 

도착 🚗

 

 

반응형

 

 

 

 

매장에 들어가자마자 블로보틀 제품들이 다 전시되어 있어요.

 

 

 

 

 

에코백은 하나사고 싶은데 참았어요.

 

 

 

 

앞은 청계천뷰 👍

생각보다 공간은 넓지않지만 자리는 많아요.

 

 

 

 

 

텀블러, 머그 커피용품이 많은데 다사고 싶은데 가격이 비싸요. 😅

 

 

 

 

 

 

 

 

 

텀블러가 많은데도 빨대 있는 텀블러는 탐나네요.

 

 

 

 

메뉴판

 

 

저는 싱글 오리진 이거 먹으로 왔어요.

 

 

 

 

종류가 너무 다양ㅇ해서 어떤걸 먹어야할지 모를땐 물어보시는게 최고예요. 

디저트류에 유기농 소프트 아이스크림도 있어요.

 

 

 

 

 

 

 

싱글 오리진 주문 👍

 

 

 

 

 

드립백 세트랑 원두세트도 팔고 있으니깐 꼭 블루보틀 방문안해도 커피를 즐길 수 있어요.

 

 

 

 

 

블루보틀 뱃지도 판매하고 있고 점심 대용으로 먹을 수 있는 빵이랑 와플도 있는 호떡은 좀 먹고 싶네요.

근데 가격이 비싸서 포기 했어요.

 

 

 

 

 

 

그라인더랑 주전자 하나 있으면 나만에 카페가 되는데 사고 싶네요.

 

 

 

 

 

블루보틀에 제일 좋은점은 이렇게 커피 준비하는 과정을 다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시간이 없어서 테이크아웃 입니다.

 

 

 

 

 

사진만 한장 찍고 나왔네요.

이 파란색 보틀 모양이 머라고 너무 좋네요.

커피는 머 말한것도 없이 최고죠머.

 

 

 

 

 

 

청계천 산책하면서 시원하게 마셨네요. 

블루보틀 커피맛은 진짜 체인점 커피 중에서도 제일 특색이 있는거 같아요. 

혹시나 광화문 근처에 오실 일 있으면 블루보틀 한번 방문해보세요.

그럼 서울 블루보틀 광화문 카페 방문 이야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음식정보/음식점] - 서울 혜화 대학로 칸다소바 혜화점 방문 이야기 / 마제소바, 아부라소바, 이에케 돈코츠라멘 맛집

[음식정보/카페] - 서울 집사의 하루 고양이 카페 홍대점 방문 이야기 [홍대 이색 카페, 홍대 갈만 한 곳]

[음식정보/음식점] - 서울 홍대 은행골 초밥 참치 본사직영점 방문 후기 [홍대 맛집, 홍대역 근처 맛집]

[음식정보/음식점] - 서울 청와옥 을지로3가직영점 24시 식당 방문 후기 [줄서서 먹는 식당, 유명한 순대국 맛집, 놀면뭐하니 유재석 순대국]

[음식정보/음식점] - 서울 종각 이문설농탕 방문 후기 [백년가게, 100년 된 노포 식당, 방있는 식당, 서울미래유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