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주류

가을도 봄 춘천 탁주 세계주류마켓 구입 시음 이야기

해바니아 2023. 8. 7. 16:16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오늘은 가을도 봄 탁주 구입 시음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술 좋아하시면 꼭 가는 곳이 바로 세계주류마켓이죠 ㅋㅋㅋ

이번에 가서 또 엄청 사고 왔어요 ㅠㅠ

 

가기만 하면 진짜 엄청 술을 사니깐 잘 안갈려고 하는데 그래도 종류가 너무 다양해서 방문을 하게 되네요.

이번엔 세계주류마켓을 구경하다가 가을도 봄 이라고 적혀 춘천 탁주가 있어서 구입 했어요.

 

 

이름이 너무 이쁘죠?

막걸리나 탁주, 동동주를 그렇게 좋아하진 않지만 맛이 궁금해서 구입 했어요.

 

 

 

반응형

 

 

 

가을도 봄 탁주를 자세히 살펴 볼까요?

 

✔ 식품유형: 탁주

원재료명: 쌀 국내산

업소명 및 소재지: 농업회사법인 예술(주) / 강원도 춘천시 신동면 풍류1길 6-3

에탄올함량: 5%

소비자 상담전화: 033-261-1525

유통기한 별도 표시

 

 

 

 

유통기한이 생각보다 짧았어요. 

바로 드실거 아니면 잘 보고 구입을 하셔야 할 듯 싶어요.

 

 

 

 

드디어 오픈 🍺

무슨맛일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ㅋㅋㅋ

 

일단 먹기전에 술에 대해 찾아봤어요.

 

봄처럼 늘 산뜻한 매력을 가졌다고 하고 생기 넘치는 산미와 기포감에서 산뜻한 기운이 느껴지는 탁주예요.
오미자로 낸 수줍은 연분홍 빛 색감이 아주 매력적이고 막걸리, 탁주로 분류되어 있지만 맥주나 스파클링 와인처럼
깔끔하고 가벼운 질감을 가지고 있어 입안에 부담을 주지 않는다고 해요.

 

'춘천은 가을도 봄이지'라는 어느 시가 떠오르는 제품명과
춘천의 명물, 레일바이크가 그려진 라벨은 제품에 감성을 더하는 요소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가을도 봄, 어떻게 만드나요?

 

자연에서 얻은 재료로 감미료 및 인공 첨가물은 전혀 사용하지 않고 오직 자연에서 얻어낸 품질 좋은 쌀과 춘천의 맑은 물, 전통누룩만으로 빚어내는 술이에요.
발효에 의한 자연 탄산을 통해 청량하면서 산뜻한 기운을 더하고 오미자를 활용하여 특유의 분홍빛 색감과 새콤한 맛까지 구현했어요요.

 

 

 

 

 

 

 

마시자마자 이게 술인가? 막걸리는 아닌거 같은데?

너무 깔끔하다? 딱 이런 느낌이고 정말 음료수 처럼 먹었어요.

 

1병 샀는데 너무 아쉽다고 할까요?

술 같지 않고 먹기 편한 탁주라고 생각하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술맛 싫어하시면 딱 맞을거 같아요.

참고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음식정보/주류] - 일본 하쿠시카 쥰마이긴죠 팩 사케 이마트 구입 시음 후기

[음식정보/주류] - 발베니 12년 더블우드 위스키 구입 시음 후기 [싱글몰트 위스키, 없어서 못구하는 위스키, Balvenie]

[음식정보/주류] - 칠레 샤또 말리사 2009 메를로 레드 와인 시음 후기 [이마트 와인, 저렴한 와인]

[음식정보/주류] - 스마일리 샤도네이 와인잔 세트 구입 시음 후기 [프랑스 와인, 화이트 와인]

[여행정보/여행정보] - 춘천 세계주류마켓 까브 Cave 와인 전시장 방문 후기 [고급 위스키 종류별 가격, 고급 와인 저장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