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스타벅스

스타벅스 사이드 테이블 수령 후기 / 얼마나 작을까? 캠핑시 필요할까? [e-프리퀀시, 헬리녹스, 팬앤플리이트]

해바니아 2023. 6. 15. 06:48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바니아 입니다 🖐

스타벅스 이 프리퀀시 잘 모으고 계시죠? 저도 17개 모아서 1차 수령 신청한걸 드디어 받았어요. 

사실 처음에 테이블을 할지? 아니면 접시를 할지 너무 고민이 됐지만 1차는 그래도 사이드 테이블로 하고 싶어서 고민을 하다가 흰색으로 골랐어요. 색깔도 그린, 주황, 흰색 3가지인데 이거부터 고민이긴 했지만 그래도 흰색이 제일 무난한거 같아서 흰색으로 선택했네요. 

스타벅스 이프리퀀시 수령은 간단해요. 정하신 매장에 방문해서 바코드 보여주시면 바로 수령가능합니다.

 

 

실제로 보고 너무 작다. 라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수령해서 가지고 오니깐 더 작네요. 😅

 

 

반응형

 

 

헬리녹스 오테이블이라고 해서 2가지 사이즈가 있는데 S 사이즈보다 더 작은 사이즈예요. 옷으로 따지면 XS 사이즈 정도 된다고 보시면 될거 같아요. 

 

그럼 스타벅스 헬리녹스 사이드 테이블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 볼까요? 🎈

✔ 제품명 스타벅스 사이드 테이블
✔ 제품 구성 플레이트, 폴
✔ 외장 규격 26.5 (W) * 26.5 (D) * 39(H)cm
✔ 사용 연령 만 14세 이상
✔ 원산지 Organized in Vietnam / 플레이트, 폴캡(한국) / 폴(베트남)
✔ 제조년월 2023년 05월
✔ 제조원 주식회사 길리멕스
✔ 수입원 주식회사 헬리녹스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대로 39 (1670-1928)
✔ 판매원 주식회사 에스씨케이컴퍼니 /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100 (1522-3232)
✔ 교환 및 반품: 구입처
✔ 고객센터 1522-3232
✔ 품질보증기간 구입일로부터 1년 

 

 

 

이번 이프리퀀시는 캠핑계에 명품이라고 하는 헬리녹스와 콜라보를 했기 때문에 품질은 보장할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사실 지난 몇년동안 스타벅스 이프리퀀시 열풍이였지만 지난해 품질 문제로 엄청나게 곤혹을 치뤘기 때문에 올해는 제대로 된 제품이 나오지 않았나 싶네요. 

이렇게 테이블안엔 케이스 있어서 수납하기 좋아요. 

 

 

 

폴대 3개 메인 테이블 1개 이렇게 구성 되어 있어요.

 

 

 

 

 

 

설명서가 들어 있지만 조립은 정말 간단합니다. 빠르면 5초 좀 걸려도 20초 안에 설치 할 수 있어요.

 

 

 

메인 테이블 상판에 앉지 마세요. 스티커가 인상적이고 스타벅스 마크가 가운데에 있어요. 

 

 

 

폴대가 3개로 구성 되어 있는데 DAC 폴대라고 해서 헬리녹스 동아알루미늄 제품으로 되어 있어서 너무 가볍고 튼튼해요.

 

 

 

 

 

 

설치가 정말 쉬워요. 😂 다리 3개 꽃으면 끝 👍

 

 

 

높이는 39센치 정도 되기 때문에 캠핑 의자에 앉자 있을때 보조 테이블 정도로 쓰기 딱 좋은 높이로 생각하시면 되요. 

 

 

 

상판 테이블은 이렇게 제로콜라 작은사이즈 1개, 환타 제로 큰 사이즈 1개 정도 올리면 테이블에 반 정도 되고 머그잔 2개 정도는 올라가신다고 보시면 되요. 별도에 무거운 제품 말고 도시락이나 컵라면 간편식 등 간단한 음식을 먹기에 좋을거 같아서 저도 스타벅스 사이드 테이블로 선택을 했네요. 생각보다 너무 작지만 일단 가볍고 설치가 너무 간단해서 집근처 나들이 갈때 테이블이랑 의자 하나 가지고 갈 때 좋지 않나 싶고 맥주 1캔이랑 새우깡 하나 정도는 올려놓고 먹기 좋네요. 

아직도 어떤걸 선택해야할지 고민 되신다면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팁을 하나 드리면 저는 당근으로 일부 거래해서 빨리 모았고 완성품만 구입하면 2만5천원에서 3만원까지 판매하시는분들도 많으니깐 커피 안좋아하시면 이렇게 구입하시고 수령하셔도 좋을거 같네요.

 

그럼 다시 주제로 돌아와서 얼마나 작을까? 캠핑시 필요할까? 

 

✅ 정말 작다.

 캠핑시 있으면 좋다. 없어도 그만. 

 

그럼 스타벅스 사이드 테이블 수령 이야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생활정보/스타벅스] - 2023년 스타벅스 여름 이 프리퀀시 상품 종류 및 수령 방법 [사이드 테이블, 팬앤플레이트, e-Frequency]

[생활정보/스타벅스] - 2021 스타벅스 서머 이프리퀀시 서머 데이 쿨러(아이스박스) 혹은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2021 SUMMER e-Frequency)

[생활정보/스타벅스] - 스타벅스 2020 서머 캠핑 체어 그린 제품 후기

[생활정보/스타벅스] - 스타벅스 딜리버리 서비스 배달 가능한 지역은 어디일까? (역삼, 도곡, 논현, 삼성, 대치, 개포 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