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사회

충북 진천군 진천 국가공무원인재개발원 이란? 위치 전화번호 주소 포함

해바니아 2020. 1. 30. 10:55
반응형

어제 오늘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날리도 아니네요.

언론에서는 하루종일 신종코로나바이러스 이야기만 하고 마스크랑 손소독제 사람이 많은 곳엔 가지말라고 하니깐 장사를 하는분이나 이런분들은 또 메르스때 처럼 장사가 안될까 걱정만 하고 있어요.

근데 이번에 결정된 진천 국가공무원인재개발원을 살펴볼게요.

생활관은 219실 이네요.

그러면 219명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의사 간호사 의료진을 빼고 유아나 어르신을 모시고 있는분은 1인 1실이 안되기 때문에 약 180실 정도로 볼 수가 있겠네요.

 

국가공무원인재개발원이란?

국가인재원은 1949년 국립공무원훈련원으로 개원한 이래, 대한민국의 눈부신 성장을 이끌어온 공무원들에 대한 교육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국정철학을 공직사회에 전파하며, 공직가치·공직리더십·직무전문성·글로벌 역량 중심의 교육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또한 공공HRD 연구개발, 나라배움터 구축․운영, 국내 공공HRD기관과의 교류협력을 통해 공공HRD 선도기관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하는 한편, 외국공무원 교육, 세계 각국의 공무원 교육훈련기관과의 교류협력을 통해 행정한류를 확산시키고 있습니다.

지금 사회는 4차 산업혁명, 다양한 가치관의 등장 등으로 급변하고 있습니다. 국가인재원은 이러한 시대적 변화에 대응하여, 혁신적인 사고와 적극적인 자세로 국가와 국민에게 헌신하는 인재, 대한민국의 미래를 열어가는 인재를 양성하는 곳입니다.

주소

> 충청북도 진천군 덕산읍 교학로 26

전화번호

> 043-931-6000

홈페이지

> http://www.nhi.go.kr

제일 중요한 문제는 근처에 학교가 있다 라고 이야기를 막 하고 있는데 지역 주민들이 의견을 내고 있고 근데 1차 우한에서 전세기를 탈 때 검사를 하고 비행기 안에서도 검사를 하고 공항에 도착해서도 검사를 하고 진천 국가공문원인재개발원 도착해서도 계속 검사를 해서 확인을 한다고 해요.

지역 문제가 아니라 나라 문제로 대한민국 국민이 오는건데 무조건 반대는 아닌거 같아요. 잘 판단하고 저기로 결정하기까지 얼마나 많은 고민이 있었을지 이미 알기에 이미 결정 된거 잘 운영해서 더 전파 되지 않도록 하면 좋겟네요.

2020/01/30 - [취미생활/사회] - 중국 우한 우한시는 곳은 어떤곳인가? / What is Wuhan City in Wuhan, China?

2020/01/29 - [생활정보] -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선별 진료소 지정 병원 현황 전국 선별진료소명단 (전화번호 포함)

2020/01/29 - [생활정보] -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발생 국가 사망자 수 현재 상황 / Number of deaths from new corona viru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