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제주도 울릉도 독도

제주 함덕 그때그집 흑돼지삼겹살 전문점 방문 후기 [제주도에서 유명한 식당, 줄서서 먹는 가게]

해바니아 2022. 9. 15. 12:20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입니다. 🖐🖐🖐

오늘은 함덕해수욕장에 앞에 있는 함덕 그때그집 흑돼지삼겹살 전문점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혹시 제주도 그때그집 들어보셨나요? 

몇년전엔 몇군데 없었는데 지금은 체인점 식당이 엄청 많이 늘어 있더라구요. 제가 방문한 함덕에도 있어서 방문할까 고민을 하다가 숙성도가 있어서 여길 가볼려고 했는데 여긴 영업시간이 짧고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그때그집으로 방문 했어요.

몇년전에 애월에서 방문해보고 그때 기억이 좋아서 또 방문을 했네요.

 

 

 

함덕해수욕장에서 조금 오른쪽으로 벗어나서 바다앞에 있어요.

주차는 근처에 하시면 되요.

 

 

반응형

 

 

 

그때그집 제주도 여행 하면서 한번쯤은 보셨죠?

이제 제주도 곳곳에 있어요.

한돈인증점이죠. 👍

 

 

728x90

 

 

 

기본 반찬은 이렇게 나와요.

고사리가 있는게 특이하더라구요.

 

 

 

그때 그집에 제일 장점은 바로 이 돌판이예요. 

다른곳은 대부분은 숯불로 하는데 여기는 돌판으로 해서 유명하더라구요.

멜젓 소스는 제주도에서 어딜 가든 기본으로 나오는거 같아요.

 

 

 

반찬은 부족하면 셀프코너에서 자유롭게 이용하면 되요.

 

 

 

 

 

 

 

 

 

 

여기에 또 특징은 백돼지랑 흑돼지를 다 판매하고 있어요. 어떤걸 먹을지 고민된다면 이렇게 제주 흑돼지의 효능에 대해서 설명이 있더라구요. 이걸보면 흑돼지를 주문할 수 밖에 없더라구요 ㅠㅠ

 

 

 

 

제주산 흑돼지랑 백돼지가 있는데 저는 흑돼지 세트 메뉴로 주문 했어요.

그래야지 흑돼지김치찌개랑 계란찜이 같이 나오거든요.

 

제가 몇년전에 왔을땐 몇군데 없었는데 지금은 9개 지점이나 있는 유명한곳이 됐더라구요. 

 

 

 

 

2인분 3인분 기준으로 있으니깐 보시고 골라서 주문하시면 되요.

근데 여긴 무조건 세트 메뉴로 추천해요!!! 👍

 

 

 

 

 

 

콩나물 파채 무침 요거 맛있어요. 

 

 

게란찜

세트 메뉴에 나오는 계란찜 필수죠.

 

 

 

 

공기밥은 주문하면 이렇게 양푼에 한가득 나와요. 많죠? 👍

 

 

 

 

 

 

흑돼지 김치찌개

 

없으면 아쉬운 흑돼지 김치찌개 술안주로 최고죠 👍

 

 

 

 

흑돼지 고기도 안에 많이 들어 있어요.

 

 

 

 

먹다가 부족한건 셀프코너에서 더 가지고 오면 되요.

 

 

 

 

 

쌈무

고기에 또 쌈무는 필수죠 ^^ 

 

 

 

 

흑돼지 고기 질 좋죠? 👍

 

 

 

 

그때그집에 좋은점은 직원분들이 고기를 다 구워주시거든요.

처음 익을때까진 해주시니깐 살짝 살짝 건드려 주시고 기다리면 알아서 해주시더라구요.

 

 

 

 

 

맛있겠쥬? 😍😍😍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엄청 배터지게 먹었어요.

 

 

 

 

근데 여기서 끝이 아니죠.

돌판에 꽃은 뭡니까? 볶음밥이죠. 배가 터져도 주문했어요.

 

 

 

 

어마어마하죠? 😍😍😍

볶은밥은 진짜 꼭드세요.

 

 

 

 

 

 

 

정말 배터지게 먹었네요. 흑돼지는 역시 제주도에서 먹어야지 맛있나봐요. 

월래는 숙성도를 가볼라고 했지만 충분히 그때그집도 만족스러웠네요. 

 

 

 

 

 

 

숙성고? 저장고? 에 고기도 엄청 들어있더라구요.

 

 

 

나오기전에 식혜도 꼭 드세요. 입가심을 최고예요.

또 특이한건 이렇게 숙취해소 자판기가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이죠? 😅😅😅

 

 

 

 

 

 

 

흑돼지 김치전골 포장도 되고 점심특선도 따로 있어요. 또 4시 이후에는 도민이 방문하면 10%로 할인도 되니깐 참고 해주세요. 요즘 워낙 제주도에 유명한 흑돼지 전문점이 많지만 돌판으로 세트로 즐기고 싶으면 그때그집도 괜찮은거 같아요. 대신 가격이 좀 있지만 그래도 한번쯤은 먹을만 하니깐 참고해주세요.

 

맛있게 잘먹었고 제주 함덕 그때그집 흑돼지삼겹살 전문점 방문 이야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음식정보/제주도] - 제주 우도 안녕 육지사람 2호점 방문 후기 [땅콩 아이스크림 전문점, 하고수동 앞 카페]

[음식정보/제주도] - 제주 월정리에서 브런치 카페 방문 후기 [수제 버거, 매콤파스타, 월정리 해수욕장 앞 식당]

[여행정보/여행정보] - 제주 하나로마트 함덕 농협 본점 방문 후기 [회포장, 반찬가게, 흑돼지족발]

[음식정보/제주도] - 제주 구좌읍 월정리갈비밥 방문 후기 [흑돼지 갈비밥, 뚱뚱한 멘보샤, 인스타 맛집]

[음식정보/제주도] - 제주 곤밥2 흑돼지두루치기 생선구이 정식 전문점 방문 후기 [일도1동, 제주 시내 공항 근처, 제주현지인추천가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