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주류

처음처럼 소주 캠핑용 기획팩 아웃도어 소주잔 구입 후기

해바니아 2022. 1. 7. 14:25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마트에 갔다가 술코너에서 어떤게 나왔나 구경을 하다가 처음처럼 소주 캠핑용 기획팩 플라스틱 소주잔 구입 패키지가 있길래 어차피 소주를 사야되니깐 세트로 해서 들어 있길래 보자마자 또 구입을 했어요.

하이볼 전용잔 세트를 사고 싶어서 계속 기웃기웃 거리는데 다른거만 자꾸 사게 되네요 ㅋㅋㅋ

 

 

 

요즘 처음처럼은 작은사이즈로 해서 은색깔 플라스틱 해서 귀여운 사이즈로 나오는거 아시죠?? 

그 제품이 포함 되어 있는 세트더라구요.

 

 

반응형

 

 

소용량 250ml 페트라서 2명이서 먹으면 대략 5잔 정도 나오는거 같아요.

 

 

 

728x90

 

 

 

 

제품을 자세히 알아볼까요?

 


제품명: 처음처럼 

식품유형: 소주 

내용량: 250ml * 8본입

알코올: 16.5%

원재료명: 증류식소주 (보리 쌀 국산)

업소명 및 소재지: 롯데칠성음료(주) / 강원도 강릉시 관솔길 7

 

 


품명: 휴대용 소주잔 1SET (잔 2개, 보관케이스 1개)

제조원: (주) 옴비

재질: 소주잔 GPPS 보관 케이스 PP

 


 

 

 

 

 

 

처음처럼 작은사이즈 플라스틱을 처음 사보는데 귀엽네요 ㅋㅋ

 

 

 

 

 

 

유리인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ㅋㅋㅋ

다이소 소주잔 느낌이 물씬나요 ㅋㅋㅋ

 

 

 

 

 

캠핑용이라서 그런지 안깨지게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더라구요 ㅋㅋㅋ 

다이소 소주잔이랑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될거 같아요.

 

이걸 왜 샀지? 라는 갑자기 생각이 들더라구요 ㅋㅋ 소주잔에 텐트랑 산이랑 캠핑 글씨랑 되어 있어서 요거만 좀 달라요.

 

 

 

 

 

 

 

캠핑 갈때 혹시나 비상용 잔으로 쓰면 딱일거 같아요. 무게도 가볍고 해서 막 쓰기 좋고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그렇다고 막 가지고 싶다 이런건 아닌데 있으면 좋고 없어도 괜찮은 소주잔 기획팩 같아요. 

근데 전용케이스가 있으니깐 담아서 보관 하긴 좋더라구요.

요즘 마트만 가면 자꾸 술코너에서 어떤걸 살지 고민을 계속하다가 사는데 적당히 사야되는데 참 안되네요.

 

다음에 마트가면 또 어떤 기획팩 상품을 사게 될지 궁금하네요 ㅋㅋㅋ

그럼 이야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 이야기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내돈내후

 

 

2022.01.06 - [생활정보/아이폰 IT] - 에어팟 프로 귀아픔 해결 방법 및 이어팁 사이즈 교체 방법 [AirPods Pro, 귀통증 완화]

2022.01.05 - [생활정보/제품] - GNM 알티지 오메가3 DHA 구입 후기 [식물성 연질캡슐, 건강기능식품, 조성석의 자연의 품격]

2022.01.03 - [생활정보/아이폰 IT] - 에어팟 프로 한 개 만 착용 시 노이즈 캔슬링 설정 하는 방법 [주변음 허용, 소음 제거, Airpods pro]

2022.01.02 - [생활정보/생활정보] - 술 깨는 시간 음주운전 위드마크 공식 계산 하는 방법 [맥주 소주 빨리 깨는 법]

2021.12.30 - [여행정보/리조트 & 호텔] - 홍천 소노벨 비발디파크 지하 놀이동산 방문 후기 [범버카, 회전목마, UFO, 오락실, 비바드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