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제주도 울릉도 독도

제주 서귀포 육회본가 제주직영점 방문 포장 후기 [이중섭거리, 제주도 육회]

해바니아 2021. 11. 15. 10:18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주도 방문 했을때 포장해서 먹었던 육회본가 제주직영점 후기를 작성해 볼려고 해요.
제주도 이야기가 끝난줄 알았는데 사진첩을 정리하다가 후기를 안적은게 있더라구요. 아직도 제주도에서 찍은 사진 중에 또 안올린게 있는거 같은데 천천히 해서 올려볼려구요.

여기는 이중섭거리에 있는 술집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근처에 숙박을 하시는분들이 포장이나 배달을 하기 좋은 곳이죠. 저도 배달의민족에서 보다가 육회가 먹고 싶어서 바로 포장 주문 했어요.




국내산 100%로 육회가 9,900원 이 홍보를 엄청 많이 하는데 일반적으로 육회 파는곳에 가도 양이 작으면 9,900원에 살 수 있고 양에 따라 다른거 같아요 ㅋㅋㅋ

 

반응형

 


매장엔 포장이 많은지 양념장 셋팅을 엄청 해놓으셨더라구요.


728x90

 


홀에도 손님들이 몇테이블에서 술을 드시고 있는데 분위기가 육회집이 아니라 완전 술집처럼 좋았어요 ㅋㅋㅋ 매장에서 먹으면 술이 절로 먹어갈 분위기라고 할까요?ㅋㅋㅋ






저는 주문하고 한 30분정도 걸려서 포장하고 찾아서 다시 호텔로 왔어요.



 




육회 포장은 동네에서는 해봤지 이렇게 제주도에서 포장은 처음인데 어색하더라구요 ㅋㅋㅋ
근데 찾아보니깐 육회본가는 전국에 있는 체인점 식당이더라구요?ㅋㅋ 

포장하고 나서 알았어요 ㅋㅋㅋ

 

 

 

 

 

깔끔하죠??ㅋㅋㅋ 😁😁😁

 

 

 

 

 

육회 낙지

 

육회랑 낙지랑 같이 들어 있고 거기에 안에 체다 치즈? 반쪽이 들어 있는데 음식안에 안넣어줬으면 더 좋았을껄 저기 안에 들어 있어서 좀 아쉽더라구요. ㅜㅜ

 

맛은 머 말해 알겠어요. 육회랑 낙지를 좋아하는 저한테는 딱이더라구요.

 

이거 하나면 술안주로 최고라고 할까요??ㅋㅋㅋ

 

 

 

 

 

 

 



양념장도 흑임자소스랑 쌈장 그리고 계란 노른자 이렇게 있어서 노른자는 넣어서 비비면 되고 흑임자도 맛있더라구요.

 

 

 

 

물만두

 

물만두는 리뷰 이벤트에서 선택 할 수 있어요 ㅋㅋㅋ 요런 재미가 배달의 민족에 매력이죠.

 

 

 

 

 

 

 

 

 

소고기무국

 

소고기무국은 별거 아니겠지 해서 먹었는데 대박................... 아니였어요 ㅋㅋㅋ

진국이더라구요. 공기밥이 한그릇 필요한 맛이라고 할까요??? 소고기도 많이 들어 있고 맛있었어요. 

 

진짜 육회만 기대 했다가 소고기무국에 반했다고 할까??? 육회도 괜찮고 낙지도 괜찮고 소고기무국까지 괜찮으니깐 성공적인 포장 음식 선택이였던거 같아요.

 

제주도에 유명한 음식점도 많이 횟집도 많지만 이렇게 간단히 술안주로 먹을거 포장할땐 육회만한것도 없죠. 

 

서귀포시 이중섭거리쪽에 오셔서 육회를 찾으신다면 여기를 한번 추천 드려 볼게요.

이야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 이야기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2021.10.07 - [음식정보/음식점] - 제주 표선면 만덕이네 방문 후기 [고봉자 명인, 한식대첩, 허영만의 백반기행 촬영한 곳]

2021.10.13 - [음식정보/제주도] - 제주 평대리 평대우유차 방문 구입 후기 [수제 우유전문점, 디저트카페]

2021.10.08 - [음식정보/음식점] - 제주 구좌읍 월정리갈비밥 방문 후기 [흑돼지 갈비밥, 뚱뚱한 멘보샤, 인스타 맛집]

2021.10.06 - [음식정보/제주도] - 제주 산방산 식과함께 한식전문점 방문 후기 [갈치정식, 통우럭튀김, 고등어정식]

2021.10.05 - [음식정보/제주도] - 제주 서귀포 쌍둥이횟집 본점 방문 포장 후기 [1인 모듬회 세트, 회 포장배달 가능한 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