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음식점

인제 기린면 동차이나 중화요리전문점 방문 후기 [간짜장, 중화비빔밥]

해바니아 2021. 6. 21. 13:37
반응형

월래는 인제 기린면 현리에 가면 자금성 중국집을 방문 할려고 했는데 이날은 영업을 안하시더라구요. 특히 일요일에는 가게가 문을 닫는곳이 많아서 방문 할려고 하는곳마다 다 문을 닫았더라구요 ㅋㅋㅋ

이날 또 기린면 5일장인데 날씨가 너무 더워서 사람이 없더라구요. ㅜㅜ

 

그러다가 시장길 옆에 동차이나라고 중화요리 전문점이 보여서 더 이상 고를 곳이 없어서 방문 했어요 ㅋㅋㅋ

 

중국집은 항상 와도 멀 먹어야할지 너무 고민이 되더라구요 ㅋㅋㅋ

근데 메뉴판에 특이하게 중화비빔밥이 있어서 그거 하나 고르고 짬뽕 먹을까 짜장 먹을까 하다가 그냥 간짜장으로 골랐어요. 탕수육도 먹고 싶고 잡채밥도 먹고 싶은데 말이죠 ㅠㅠ

 

 

식탁형도 있고 방도 있더라구요. 또 시장안에 있어서 그런지 혼밥 드시는분들이 진짜 많았어요 ㅎㅎ

물은 종이컵에 아주 깔끔하게 셋팅 되어 있더라구요. 차라리 세척이 이상한거보다 종이컵이 진짜 100번 나은거 같아요. 

 

기본 셋팅은 항상 단무지., 양파, 김치 ㅋㅋㅋ

나왔어요 ㅋㅋㅋ

간짜장 어우 역시 시골이라서 그런지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ㅋㅋ

 

양념 보이시죠??

늦은 점심이라서 군침이 저절로 흘렀어요.

 

 

비비고 비비고 ㅋㅋㅋ

쓱쓱 ㅋㅋㅋ 

머 별거 있나요??? 비벼서 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맛있어서 다 먹고 밥도 비벼 먹었어요.ㅋㅋㅋ

맛있어야지만 먹는다는 밥비벼먹기 ^^

 

중화비빔밥도 나왔어요 ㅎㅎ

여러가지 야채랑 고기 등 불맛으로 낸 비빔밥이라고 할까? 살짝 매콤하면서도 계속 먹고 싶은맛?

제육볶음이라는 또 다른맛이더라구요.

다 먹고 후식은 요구르트 ㅋㅋㅋ

오랜만에 시골에서 중국집에 갔는데 역시 시골이라서 더 맛있는거 같아요.

다음에 가면 다른 메뉴를 먹어보고 싶네요.

내돈 내고 먹은 후기 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