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스타벅스

2021 스타벅스 서머 e-프리퀀시 증정품 예약 시스템 이용 방법 및 수령 방법 (스타벅스 쿨러, 스타벅스 랜턴)

by 친절한 해바니아 2021. 5. 11.
728x90
반응형

드디어 시작 됐어요. 
2021년 5월 11일 화요일이 이프리퀀시 하는날인데 이미 완성해서 증정품 예약 하신분들이 있겠죠??

근데 이번엔 작년이랑 다르게 변경 된 사항이 많이 있더라구요. 작년에 그 날리를 한번 경험 하고 나니깐 시행착오에 맞게 개선이 조금은 된거 같아요.

 

스타벅스 앱은 다들 있으시죠??

회원 가입을 꼭 해야지 정말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일단 제일 먼저 변경 된 사항은 작년에 한번에 100잔을 주문해서 남은 음료는 버리고 스타벅스 캐리어만 받아 갔다는 기사도 나오고 했죠. 이번에는 그 문제 때문에 1인 1회 주문시 제조 음료는 최대 20잔까지 주문이 가능하다고 해요. 근데 20잔이면 한번에 미션을 성공할 수 있는 갯수라서 의미가 있나 싶네요.

사이렌 오더의 경우 MD 제조 음료 등 품목과 관계없이 20건까지 주문이 가능하다고 해요.

미션 3잔 일반 14잔은 방법만 아시면 한번에 끝낼수 있죠.

 

 

작년에 줄서서 받고 찾아다니면서 받고 웃돈 주고 중고나라, 당근, 번개장터에서 샀는데 올해는 그런 부분 때문에 예약 시스템으로 해서 진행 하도록 변경이 됐어요. 

예약도 적립기간이랑 시작일은 같아요. 대신 달라진점은 이프리퀀시 미션을 성공하고 증정품은 스타벅스 모바일 앱에서 예약 후 매장 방문 시에만 수령이 가능한걸로 변경이 된거죠.

스타벅스 앱이 없으면 증정품을 못받는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그럼 예약 시스템은 어떻게 이용이 가능할까요?

 

STEP.01 e-프리퀀시 완성

e-프리퀀시 완성 되면 증정품 예약하기를 눌러주세요.

 

STEP.02 증정품 선택

원하시는 증정품을 고르시면 되요.

단, 증정품은 색상 및 품목은 관계가 없고 첫 예약 포함 7일간 최대 5개까지 예약 가능.

 

 

 

STEP.03 수령일 예약

수령 받으실 날짜를 선택해서 골라 주시면 되요. 

(재고 상황에 따라 예약이 불가할 수 있음)

※ 이 부분이 작년과 달라진 부분이죠? 가서 줄 안서도 되요.

 

STEP.04 방문 매장 예약 

수령 날짜를 선택 하셨다면 본인이 받을 수 있는 매장을 골라 주시면 되요. 여기서 주의해야할 사항은 매장별 보유한 증정품의 색상, 품목 및 수량이 상이 할 수 있고 선착순으로 증정품이 소진 될 수 있으니깐 잘 보고 골라주셔야되요.

또 백화점 및 쇼핑몰 입점 매장은 휴점 당일 및 다음 날까지 예약이 불가하다고 하네요.

애버랜드 입점 및 딜리버스 전용 매장 등 일부 매장은 예약이 불가 할 수 있으니깐 이부분도 꼭 확인 하셔야되요.

 

 

 

STEP.05 예약 완료 확인 

예약을 하고 나면 예약 정보를 꼭 확인 해주세요. 확인 후 예약 완료하기 번튼을 누르셔야지 예약 완료가 되니깐 이부분까지 꼭 하셨는지 다시 한번 체크 해주셔야겠죠?

예약 완료 후 취소는 수령일 기준으로 3일 전까지만 가능하고 기한 이후나 수령 당일은 취소는 불가능 해요. 또 예약 완료일과 수령일이 동일한 경우에 한하여 매장 영업 마감 1시간전까지 예약 취소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STEP.06 수령일 매장 방문 후 예약증과 교환

수령 당일 매장에 방문 하셔서 예약증 내 바코드를 파트너에게 제시하시면 증정품과 교환을 해줘요.

예약 확인 바코드는 저장 후 자유롭게 양도 가능하며, 바코드 확인 시 예약 된 증정품의 대리 수령 또한 가능하다고 해요.

다 완성 해서 양도 하시는분들이 아마도 많이 나오겠죠?

 

 

고객 유의 사항이 몇가지 있는데 무기명 카드 이용 고객 같은 경우에는 영수증을 통해 내역을 확인 할 수 있고 무기명 카드를 스타벅스 회원 계정에 등록하시면 적립된 e스티커가 자동 이전이 가능해요.

비회원 게스트 인증 고객도 이프리퀀시 이벤트를 참여 할 수 있으며 적립 내역은 전자 영수증을 통해 확인이 가능해요. 

이런 부분은 참고 해주세요.

 

 

 

여러가지 예약 증정 안내가 있으니깐 한번씩 꼭 확인을 해주시구요. 

작년이랑 다르게 스타벅스가 많이 준비를 한거 같아요. 작년엔 오픈전에 새벽 4시 5시에 스타벅스 앞에서 줄서서 기다리다가 받아서 출근 하셨던 분들이 많았는데 올해는 그렇게 안해도 받을 수 있으니깐 예약 시스템 이용해서 편하게 받으세요. 

아마도 지금도 미션을 완성해서 증정품 예약을 하고 있겠죠?

빨리 받는 방법은 돈만 있으면 빨리 받을 수 있어요 ㅋㅋㅋ 한번에 20잔 주문되니깐 한번에 끝내버리면 되거든요.

이번에도 양도나 대리 수령이 가능하기 때문에 아마도 당근, 번개장터, 중고나라에서 엄청난 거래들이 발생 할 거 같아요. 잘 이용하시면 편하게 구할 수도 있고 적당한 가격을 제시 해서 판매하면 좋겠네요.

스타벅스 아이스박스랑 랜턴 수량이 얼마나 되는지 모르겠지만 저도 받고 싶네요. 

자세한 내용은 스타벅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사진 내용 출처 - 스타벅스 홈페이지 

2021.04.29 - [생활정보/스타벅스] - 2021 스타벅스 서머 이프리퀀시 서머 데이 쿨러(아이스박스) 혹은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2021 SUMMER e-Frequency)

2021.04.30 - [캠핑/캠핑 이야기] - 투썸 플레이스 여름 캠핑용품 3종 (투썸 미니 웨건, 투썸 워터저그, 투썸 아이스박스)

2021.04.13 - [생활정보/스타벅스] - 스타벅스 딜리버리 서비스 배달 가능한 지역은 어디일까? (역삼, 도곡, 논현, 삼성, 대치, 개포 등)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