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제품

욜로부로 포항 양념 꼼장어 밀키트 직접 구입해서 먹어 본 후기 / 구치마켓

by 해바니아 2024. 5. 8.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오늘은 얼마전에 카톡에서 알람이 와서 봤더니 제가 지난번에 구입했던 구치마켓 제품인 양념 꼼장어가 특가로 판매가 되고 있는거예요. 아구찜도 너무 맛있게 먹어서 이번에도 너무 놀라운 가격이라서 유혹에 못이기고 바로 구매해버렸어요. 꼼장어를 식당가서 먹으면 비싼데 여기는 가격이 일단 반값정도라서 양도 괜찮고 바로 결제했네요.

 

 

 

 

 

욜로부로는 카카오톡이랑 스마트스토어를 합쳐서 여러가지 제품들을 소개하고 할인가에 판매하는 채널이라고 보시면 되요. 저도 이번에 처음 알아서 친구추가를 하긴 했는데 스토어찜만 209,117개가 있고 채널친구도 207,870명이나 되는 엄청 큰 채널이였어요. 

 

 

반응형

 

 

 

 

할인가적용하고 하면 가격이 정말 착해요. 거의 3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맛을 볼 수 있는거죠.

 

 

 

 

 

한팩당 1.2kg 3인분 정도라고 하는데 저는 두팩 구입 했고 자세한 내용은 이렇게 설명으로 나와 있어서 보기도 좋아요.

 

◾ 제품명: 꼼장어볶음

◾ 제품의유형: 즉석조리식품

◾ 원재료명: 곰장어 캐나다산 

◾ 고객센터: 053-719-4992

 

 

 

 

 

 

주문하고 바로 3일정도 후에 도착했어요.

유통기한이 매우 짧아요. 제조일자부터 3일인데 여기에 원산지는 또 꼼장어 미국산으로 표시가 되어 있네요.

 

 

 

 

 

야채도 각각 따로 포장되어 있어서 간단하게 세척한번 했네요.

 

 

 

 

양배추랑 팽이버섯도 엄청 들어 있는데 양이 생각보다 많네요.

 

 

 

 

야채 먼저 볶아주고 나서 이후에 어느 정도 익었다고 싶으면 꼼장어를 넣어주시면 되요.

 

 

 

 

 

꼼장어를 넣고 중불에 3분정도 볶아주시면 되요.

 

 

 

 

 

어느 정도 볶아졌다고 생각하시면 양념장을 넣고 8분정도 볶아주시면 되요.

 

 

 

 

 

야체에서 물기가 많아서 그런지 생각보다 물기가 많았어요.

 

 

 

 

 

 

8분에서 10분정도 볶아서 깨를 뿌리고 마무리 했습니다. 

맛있어보시죠? 😍

 

 

 

 

꼼장어 식감도 너무 좋고 양념도 살짝 매콤하고 좋네요. 식당가서 꼼장어 구이 먹으면 가격만 비싸고 먹을게 없는데 여기는 이렇게 다 밀키트로 오니깐 너무 편하게 조리 했네요.

 

 

 

 

3인분+3인분 총 6인분인데 야채 빼면 꼼장어는 3명이나 4명이서 먹기 딱 좋은거 같아요.

3인분 했으면 부족할뻔 했네요.

 

 

 

 

 

 

다음엔 팽이버섯은 빼고 볶아야겠어요.

 

 

 

 

남은 양념으로 볶음밥을 드셔도 되고 비벼먹어도 좋아요. 진짜 집에서 간단하게 먹는 술안주로 최고가 아닐까 싶네요. 저도 직접 구입해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다음에 또 다른것도 먹어보던지 해야겠네요. 

혹시나 꼼장어 좋아하시면 참고해주세요. 

욜로부로 포항 양념 꼼장어 밀키트 직접 구입해서 먹어 본 후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음식정보/음식점] - 구치마켓 생아구찜밀키트 내가 직접 구입해서 먹어본 후기

[음식정보/음식점] - 강릉 제주 해인물회 방문 후기 [줄서서 먹는 식당, 생활의 달인 출현 구춘희 식당, 멍게비빔밥, 오징어물회]

[음식정보/음식점] - 부산 원조 본전돼지국밥 방문 후기 [줄서서 먹는 식당, 부산역 근처 맛집, 부산 3대 돼지국밥]

[음식정보/음식점] - 순천 건봉국밥 밀키트 직접 구입 후기 / 35년 노포 백년가게 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