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여행정보

서울 명동 이미스 명동플래그십스토어 매장 직접 방문 후기 / 요즘 mz세대 핫템 emis 모자 가방 의류

by 해바니아 2024. 5.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어디로 가볼까? 고민을 하다가 오랜만에 서울 명동 갔을때 다녀온 이미스 매장 방문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요즘 마트나 여행가시면 이미스 모자 엄청 많이 보이시죠?

이 모자는 도대체 어디서 판매를 하나 찾아봤더니 명동에도 있네요.

 

 

 

명동 메인길 올리브영 맞은편에 엄청 크게 매장이 있어요.

 

 

 

 

 

입구엔 음료보관대랑 이미스 쿠션 쇼파도 이렇게 되어 있는데 이쁘네요.

 

 

 

 

 

곳곳에 이미스 악세사리 천국이네요.

 

 

반응형

 

 

 

이미스매장에 제일 좋은점은 직접 볼수 있고 착용도 가능하고 열어볼 수도 있어서 좋아요,

 

 

 

 

 

 

이렇게 많은 가방에 종류가 있는지도 몰랐는데 종류도 엄청 많고 모자도 정말 다양하네요.

 

 

 

 

 

 

이미스 모자 왜 유명하죠?

정말 엄청 많아요.

 

나이키 모자보다 요즘은 이미스 모자가 더 많은거 같아요.

 

 

 

 

 

 

 

1층만 있는게 아니라서 2층도 올라가봤어요.

 

 

 

 

 

2층은 대부분 의류도 구성되어 있어요.

 

 

 

 

여러가지 옷과 악세사리 가방종류.

이미스는 디자인하고 색깔이 참 화려하고 이쁜거 같아요.

 

 

 

 

 

수영복도 있었는데 이미스 수영복도 진짜 이뻐요.

 

 

 

 

 

 

 

츄리닝 종류도 이렇게 많았군요. 사고 싶은데 참았어요.

 

 

 

 

 

이미스 패딩 이쁘죠? 😍 

 

 

 

 

청바지도 있고 왠만한 옷종류는 다 있어요. 후드에 맨투맨 티셔츠에 다사고 싶어요.

 

 

 

 

 

 

 

 

 

 

 

창문쪽으로 오면 이렇게 이미스 포토존도 있어요.

 

 

 

 

 

거기서 왼쪽으로 골목같은 곳이 있는데 들어어면 이미스 스티커사진 찍을 수 있는 비밀에 장소가 나와요.

 

 

 

기념으로 사진도 한장 찍었네요. 사람이 많을때는 포토부스에도 웨이팅이 있으니깐 참고해주시고 이미스 매장에서 외국인이 진짜 많았고 특히 중국인분들이 진짜 많았어요. 특이한게 이미스가 한국브랜드라서 그런지 대량구매를 많이 해서 놀랬네요. 저도 모자랑 몇개 구입했는데 잘산거 같아요. 매장 방문이 어려우면 온라인샵도 있으니깐 참고해주세요.

그럼 서울 명동 이미스 매장 직접 방문 후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음식정보/음식점] - 서울 청와옥 을지로3가직영점 24시 식당 방문 후기 [줄서서 먹는 식당, 유명한 순대국 맛집, 놀면뭐하니 유재석 순대국]

[음식정보/카페] - 서울 집사의 하루 고양이 카페 홍대점 방문 이야기 [홍대 이색 카페, 홍대 갈만 한 곳]

[음식정보/음식점] - 서울 명동교자 본점 직접 방문 후기 / 웨이팅 있음 / 칼국수 만두 맛집

[음식정보/음식점] - 서울 명동 노포 미성옥 설렁탕 맛집 직접 방문 후기 / 혼밥, 아이들과 먹기 좋은 식당

반응형